주문 양식
{제목} 정보
주문 양식은 기업, 조직 및 개인이 고객 및 클라이언트로부터 주문을 수집하는 데 사용하는 양식 유형입니다. 주문을 수집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하십니까? Jform을 사용하면 안전한 온라인 주문 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Jform의 무료 주문 양식 템플릿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편집이 쉽기 때문에 고객이 즉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Jform의 주문 양식은 결제 금액을 안전하게 수집하고 고객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새 주문 양식을 작성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주문 양식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문 양식을 만듭니다. 어느 쪽이든 Jform의 직관적인 양식 빌더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주문 양식을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들
1) 주문 양식이란 무엇입니까?
정기적으로 고객 또는 고객 주문을 수집하는 사업을 운영하고 계십니까? 주문을 파악하고 결제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온라인 주문 양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문 양식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판매하고, 구독료를 모으고, 기부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양식은 판매자 및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고객 정보 및 판매 내역을 수집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온라인 소매업체, 비영리 단체, 중소기업 및 기타 개인이나 회사는 주문 양식을 사용하여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고객 연락처 정보, 배송 주소, 제품 선택, 품목 수량, 결제 방법 등 주문의 필수 사항을 수집합니다. 과거 기업에서는 물리적 주문 양식을 사용했지만, 이제 디지털 주문 양식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 기업이 돈을 벌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2) 주문 양식의 주요 요소
주문 양식에 포함해야 할 중요한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 정보를 수집하는 필드를 추가하세요. 이 필드는 귀하에게 주문하는 사람, 위치 및 이메일 주소를 문서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연락처 정보는 배송 및 청구 시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주문에 관해 연락해야 할 때도 필요합니다.
제공하는 항목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련 정보를 포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품목이나 서비스의 이름, 품목이나 서비스에 대한 설명, 품목이나 서비스 가격이 포함됩니다. 제품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는 고객 측의 혼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향후 반품 및 환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이 무엇을 주문하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판매용 상품의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주문 양식에는 나열된 항목에 대한 수량 필드도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해당 옵션을 사용하려는 경우 고객이 두 개 이상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양식에 서비스 약관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매장에 특정 정책이 있는 경우 고객이 주문을 확인하기 전에 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식의 이 섹션에는 온라인 상점의 반품 또는 배송 정책에 대한 정보, 결제 처리 시기에 대한 설명, 상점에서 판매하는 의류의 사이즈 차트 또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 양식에 원하는 결제 방법을 추가하고 결제 계정에 연결하세요.
3) 주문 양식 사용 사례
주문 양식은 매우 다양하며 다양한 산업 및 직업에 걸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
모든 종류의 온라인 상점에서는 주문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 구매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주문 양식에서는 고객이 품목을 선택하고, 크기를 지정하고, 배송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주문 양식은 상점이 재고를 관리하고 주문을 추적하며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레스토랑
주문서는 레스토랑 및 케이터링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음식 배달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고객은 원하는 요리를 선택하고, 특정 준비 요청을 추가하고, 레스토랑에 식단 제한 사항을 알리고, 배달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는 식품 시설에서 주문을 추적하고, 제 시간에 식사를 준비하고, 결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영리단체
주문 양식은 품목 구매 관리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기부금을 모으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영리단체는 주문 양식을 사용하여 후원자 및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양식은 비영리 단체가 기부금을 모으고, 조직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판매하고, 경매와 같은 모금 행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J form으로 주문서를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주문 양식을 작성하고 싶으신가요? Jform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2,200개 이상의 주문 양식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여 맞춤설정하세요. 또는 처음부터 자신만의 주문 양식을 작성하세요.
선호하는 구축 방법을 선택한 후 Jform의 드래그 앤 드롭 양식 빌더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주문 양식을 맞춤화하세요. 양식 필드를 추가 또는 제거하고, 글꼴 및 색상을 변경하고, 브랜딩 자산 및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세요.
결제 방법은 주문 양식의 필수 부분입니다. Jform은 30개 이상의 결제 대행업체 통합을 제공하므로 가장 적합한 결제 방식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Jform의 양식 작성기에서 양식 요소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결제 탭을 선택하세요. PayPal, Stripe, Square, Venmo 등 선호하는 결제 처리업체를 검색한 다음 클릭하여 추가하세요. 양식에 끌어서 놓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 필드를 선택하고 지팡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결제 설정 메뉴를 엽니다. 결제 설정 메뉴에서 양식을 결제 계정과 연결하고 원하는 대로 통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결제 통합을 설정한 후 주문 양식에 제품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 설정 메뉴에서 계속을 클릭하세요. 새 제품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제품 세부정보를 설정하세요. 제품 설정 메뉴의 기본 탭에서 이름, 가격, 설명, 이미지 등과 같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만족스러우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용자가 제품의 수량, 색상, 크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주문 양식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제품 설정 메뉴의 옵션 탭을 통해 해당 세부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방금 만든 제품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수정하세요. 옵션 탭으로 이동하세요. 여기에서 수량 선택기 추가 및 제품 옵션 추가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양식 작동 방식에 따라 다음 옵션을 입력하세요.
5) 주문서 템플릿 사용의 이점
주문 양식 템플릿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품목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에 귀중한 리소스가 됩니다.
-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미리 만들어진 주문 양식 템플릿은 처음부터 시작할 시간이 없는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 프로세스의 속도가 빨라지고 기업이 고객에게 상품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비용 효율적입니다. 주문 양식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은 개발자나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주문 페이지를 만드는 것보다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Jform이 제공하는 것과 같은 무료 템플릿은 추가 비용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Jform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주문 양식 템플릿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양식 필드 조정, 양식 테마 편집, 색상 및 레이아웃 변경, 다른 소프트웨어 도구와의 통합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확장 가능합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제품, 서비스 및 정책을 수용하도록 주문 양식 템플릿을 원활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6) 주문 양식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까?
Jform을 사용하면 필요에 맞게 주문 양식을 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Jform의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코드 없는 주문 양식 작성 도구를 사용하면 어떤 목적으로든 전문적인 주문 양식을 쉽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양식 빌더에서 주문 양식을 열고 끌어서 놓기만 하면 필요한 콘텐츠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Jform을 사용하면 주문 양식을 240개 이상의 플랫폼과 연결하여 다른 계정으로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30개가 넘는 결제 처리업체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로고를 업로드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주문 양식을 돋보이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