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관리 통합
{제목} 정보
Jform의 무료 데이터 관리 통합을 통해 양식 제출을 다른 계정에 즉시 동기화하세요. 프로젝트 관리 보드에 새 작업을 보내거나, 즐겨 사용하는 스프레드시트 앱에서 결과를 분석하거나, 수신한 데이터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자동화하는 등 다양한 무료 데이터 관리 앱을 사용하면 코딩 없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Sheets는 중요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다른 사람과 협업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도구입니다. Jform을 Google Sheets와 통합해 제출물을 스프레드시트에 자동 동기화하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이 통합을 사용하여
새 양식 데이터가 즉시 스프레드시트로 전송되어 팀과 함께 바로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Google Sheets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다음으로 양식을 생성하고 원하는 대로 맞춤 설정한 후 통합하여 오늘 바로 Google Sheets에서 응답 수집을 시작하세요
This application and the use and transfer to any other application of information received from Google APIs will adhere to the Google API Services User Data Policy, including the Limited Use requirements.
Jform의 무료 데이터 관리 통합을 통해 양식 제출을 다른 계정에 즉시 동기화하세요. 프로젝트 관리 보드에 새 작업을 보내거나, 즐겨 사용하는 스프레드시트 앱에서 결과를 분석하거나, 수신한 데이터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자동화하는 등 다양한 무료 데이터 관리 앱을 사용하면 코딩 없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