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귀하의 데이터를 완전히 통제하며 팀으로 일하십시오. Jform엔터프라이즈로, 귀하는 다른 부서, 동료, 또는 고객들에게 양식 접근을 허가하기 위한 사용자 계정들을 만들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알림을 전송하거나, 제출자료에 대해 후속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With a multiuser Jform Enterprise plan, you can grant form access to multiple users. You’ll have full control over permission settings — add or delete users, filter your user list, send notifications, and review user activity for easy user management.
Jform의 맞춤설정 가능한 허가 설정으로 누가 귀하의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에 접근할 수 있는지 통제하세요. 새 사용자 계정들을 추가하고, 그것들을 사용자나 관리자로 설정하며, 회사에 맞도록 허가 단계를 맞춤설정 하십시오.
실수를 피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세요. 모든 사용자의 계정 내역에 대한 접근으로 귀하는 계정 이메일 변경, 새 로그인, 이메일 내역 등을 인지하는 것과 더불어 양식들이 언제 추가, 삭제 또는 변경됐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개별화된 이메일들로 직장동료 및 고객들에게 통보해 주세요. 그들은 통보받고 난 후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뒤를 있는 양식을 작성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제출자료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있는 더 큰 조직에서, Jform 엔터프라이즈의 검색과 필터 기능들은 귀하가 얼마나 많은 양식 또는 계정들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찾는 것을 쉽도록 해줍니다.
단 몇번의 클릭으로 기존의 것들에 새 사용자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십시오. 귀하는 사업이 성장하면서 쉽게 업데이트 될 수 있는 온라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가지게 됩니다.
고위 관리자와 신입 직원은 귀하의 양식에 대한 똑같은 접근이 없어야 합니다. 귀하의 사용자 계정들을 사용자 또는 관리자로써 설정하기 위해 JForm의 허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세부적인 활동 로그를 통해 귀하의 직원들과 고객들이 회사의 양식들로 무엇을 해왔는지 보십시오. 귀하는 각 사용자의 로그인과 이메일 내역을 통해 양식 변경, 추가, 삭제 및 제거 사항들을 볼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Jform은 직원들이 한 세트의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그들의 양식들에 접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고객들 및 그들의 신원 제공자들과 협업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AML 2.0를 지원하며 Microsoft, Google, Okta, Duo, OneLogin 등과 같은 제공자들의 SSO 솔루션들과 통합합니다.
엔터프라이즈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는 사용자 정의 도메인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 사용자 지정 양식 URL을 만들고 양식을 기억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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