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의 무료 온라인 송장 생성기를 사용해서 귀하의의 비즈니스를 위한 송장을 만드세요. 온라인 주문 양식을 만들고 주문내용을 PDF 송장으로 즉시 전환합니다. 코딩 지식이 없어도 몇 초 만에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미리 만들어진 송장 PDF 템플릿으로 시작해보세요.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아래 항목을 맞춤설정하세요.
혜택
코딩 없이 회사 로고를 추가하고, 필드를 재정렬하고, 새로운 글꼴이나 색상을 선택하고, 기타 디자인 변경을 수행하세요. 송장, 온라인 양식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자 정의하는 경우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양식을 삽입하여 청중에게 양식을 보여주세요. 또는 링크로 공유하세요. 응답을 수집하고 각 제출에 대한 송장을 자동으로 생성한 후 한 번의 클릭으로 PDF 문서로 공유하세요.
Jform 테이블에 인보이스 전체 기록을 보관하세요. 스프레드시트나 달력에서 데이터를 보거나 각 주문에 대한 개별 카드로 데이터를 봅니다. 몇 초 만에 송장을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각 양식 제출을 PDF 송장으로 자동 전환합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과 브랜드에 맞게 PDF 템플릿을 맞춤 설정한 다음 제출할 때마다 원하는 PDF 형식으로 송장을 자동으로 채우는 것을 지켜보세요.
사용후기
Jform에 대한 귀하의 모든 질문이 응답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의 고객 지원팀에 연락해 주십시오.
송장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것에 관계없이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를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송장은 지불을 요청하거나 구매자가 이미 판매자에게 지불 완료했다는 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Jform PDF 편집기를 사용해서 양식 제출자료들을 PDF 송장으로 자동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양식, 견적 요청 양식 또는 송장 양식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고객이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직접 작성하도록 하십시오. 각 제출자료는 맞춤 설정된 PDF 템플릿으로 전환되어 모든 장치에서 다운로드, 인쇄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다른 다양한 유형의 청구서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송장 유형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장 생성기는 주문, 예약 등에 대한 송장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송장을 수동으로 생성하고 싶지 않은 경우 온라인 송장 생성기를 사용하면 데이터 입력을 줄이고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 Jform PDF 편집기를 사용하면 송장의 모든 부분들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 로고를 추가하거나, 새로운 글꼴과 색상을 선택하고, 레이아웃을 재배치하며, 전자 서명 필드를 추가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 편집기를 사용해서 다른 요소들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경험은 필요 없습니다.
예. 온라인 양식을 다수의 언어로 제공하는 경우 PDF 송장을 첨부된 양식과 동일한 언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원하는 언어로 PDF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송장은 일반적으로 한 페이지로 구성되지만 구매한 품목이나 서비스 수에 따라 여러 페이지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구매자와 판매자의 연락처 정보, 구매한 제품 또는 서비스 목록, 총액 및 기타 관련 정보들을 포함합니다. 송장은 때때로 법적 구속력이 있는 문서를 만들기 위해 전자 서명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Jform PDF 편집기로 송장을 만들려면 미리 만들어진 송장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새로 만드세요. 그런 다음 양식에 첨부하면 모든 제출자료들이 PDF 송장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Jform의 PDF 송장은 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으므로 회사의 연락처 세부 정보, 로고, 결제 이용 약관 및 구매자가 송장 결제를 위해 연락하는 데 필요한 기타 정보와 같은 귀하가 원하는 중요한 사항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 나중에 결제 받기 위해 송장을 발행하거나 온라인으로 지불 받는 것을 위해 결제 프로세서와 통합할 때 귀하가 사용하는 통화에 맞게 양식과 PDF 송장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