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he County of Marin uses Jform to help residents
정부 기관이 Jform을 통해 데이터 수집을 간소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정부 기관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종이 양식의 인쇄, 배포, 보관에 작별을 고하세요. Jform 정부를 사용하면 강력한 온라인 양식을 구축하여 서비스와 작업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정적 PDF를 입력 가능한 온라인 양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Jform 정부를 통해 계약, 애플리케이션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수행되는 방식을 혁신하세요.
Collect data securely
정보를 안전하게 수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Jform 정부를 사용하면 조직이 엄격한 보안 표준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양식을 쉽게 만들고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지역 거주 센터를 통해 데이터 저장 위치를 제어하십시오. 모든 양식과 데이터에 대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역할 기반 액세스를 통해 데이터 사일로와 병목 현상을 제거합니다.
Jform 정부는 StateRAMP Progressing 제품이므로 민감한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JotJform 정부는 HIPAA 규정 준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결제를 수락하는 경우 신용 카드에서 결제를 수집하고 신용 카드와 통합하는 기업을 위한 최고 수준의 보안인 PCI DSS 서비스 제공업체 레벨 1 인증도 받았습니다.
데이터 흐름을 빠르게 추적하세요
코딩 없이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는 완벽한 워크플로를 구축하세요. 온라인 양식과 승인을 사용하여 작업을 할당하고, 이메일을 보내고, 서비스를 간소화하세요. 간단한 예/아니오 결정부터 여러 기관이 관련된 복잡한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Jform 정부는 의사 결정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듭니다.
10,000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
정부 사용자를 위해 미리 제작되어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한 양식 템플릿을 사용하여 지금 디지털 혁신을 시작하세요. 템플릿을 시작하여 시간을 절약하세요.
정적 PDF 강화
Jform 스마트 PDF 양식을 사용하면 정적 PDF 계약서, 법적 계약서 및 비즈니스 양식을 강력한 온라인 양식으로 자동 변환하여 고객에게 모든 장치에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출 서류를 원본 PDF의 완성된 버전으로 저장하여 레코드를 쉽게 인쇄, 공유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데이터 처리
양식, 데이터 테이블, 보고서 등을 위한 공유 작업 영역을 통해 공동 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제출 데이터를 추적, 검색 및 관리하고 역할 기반 액세스 권한을 할당하여 중요한 정보를 보호합니다. 리소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팀 활동을 추적하고, 필터를 사용하여 필요한 항목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쉽게 관리
사용자 친화적이고 유연한 관리 도구로 전체 인스턴스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클릭 한 번으로 사용자를 추가 또는 삭제하고, 시스템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식 제출 데이터에 대한 동적 보고서를 생성 및 게시하거나 레코드에 필요한 경우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