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근무 관리를 위한
올인원 플랫폼Jfom 엔터프라이즈로 현장에서 전문적으로 업무들을 관리하세요. 모든 장치에서 훌륭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양식들로 제출자료를 모으세요. 고급 보안 기능들과 완전히 맞춤 설정가능한 권한 설정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관리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화이트 라벨화 된 모바일 앱으로
이동하며 데이터 수집맞춤 모바일 앱으로 양식들을 관리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로 귀하의 비지니스를 위해 특별히 화이트 라벨화 된 네이티브 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접속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앱에 중요한 양식들을 저장하세요.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양식 빌더
데이터 수집 간편화
몇 분 안에 코딩 없이 맞춤 설정 온라인 양식들을 구축하세요. 귀하의 브랜딩에 어울리게 양식들을 맞춤 설정하도록 드래그하고 데이터를 완전히 통제하기 위해 사용자 또는 관리자들과 그것들을 공유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의 현장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고 시간 소모적인 서류작업을 없애 주며 귀하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출자료들을 PDF 파일로 전환하며 리포트를 즉시 생성합니다.
현장에서 오프라인으로 데이터 수집
모든 장치에서 반응들을
수집언제 어디서나 귀하의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세요. 귀하는 저희의 Jform 엔터프라이즈 앱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 귀하의 양식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출자료들은 다시 온라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귀하의 계정에 동기화 됩니다.
승인 흐름 추적 및 관리
귀하의 작업 흐름을 정리하세요
코딩 없이 맞춤 설정 승인흐름을 구축하세요. 승인자들을 추가하거나 자동화된 이메일들을 보내고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업무들을 할당하세요. 귀하의 작업 흐름에 있는 단계들을 자동화하는 것으로 수동 데이터 입력을 줄일 수 있으며 필요한 곳에서 더 잘 활용되게 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맞춤 설정 온라인 문서
종이 미활용
Jform PDF 편집기에서 수집된 양식의 응답들로 PDF 문서들을 자동으로 만드세요. 귀하가 이메일이나 저희의 클라우드 저장 통합 기능들 중 하나를 통해 동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모양의 PDF 문서들을 생성하세요.
팀 협업
귀하의 업무 관리를
능률화하세요저희의 사용하기 쉬운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인 Jform 테이블과 함께 제출자료 데이터를 분류 또는 공유하고 관리하세요. 팀원들과 동료들에게 업무들을
Jform 엔터프라이즈가 귀하의 업체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의 야외 근무 관리 소프트웨어는 야외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데 안전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조경, 청소 또는 수리분야에서 일할 때, 강력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귀하의 부동산 관리 회사를 위한 업무나 일과, 그리고 작업 요청들을 추적하십시오.
모든 기기에서 안전하게 의료 정보를 수집하세요. 환자 양식과 문서들을 수집 및 정리하거나 의료장비 보수유지를 추적하고 코드 준수를 보장하는데 필요한 조치들을 취합니다.
기술자들과 전문가들을 수리나 검사를 위해 파견하거나 장비 사용을 감시하고 작업 일정을 계획하는 것 외에도 회사 자원의 활용에 대한 완전한 기록을 가지십시오.
정보통신기반시설을 관리하거나 근무자들을 파견하고 해당 분야에 필요한 정보를 기술자들에게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의 문제점들을 직법 다룹니다.
귀하의 건설현장을 위한 데이터를 관리하세요. 건설 장비를 관리하거나 기술자들을 감독하고 비용을 추적하며 검사와 증명서들을 위한 확인 항목들을 만드십시오.
수송 장비, 운전사 기록, 근무 스케줄 및 철도, 도로, 항공 교통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다른 데이터를 추적하세요.
관리자 콘솔
귀하의 계정관리
저희의 고급 관리자 콘솔로 귀하의 수집된 양식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세요. Jfo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의 양식 제출자료 정보를 바탕으로 다이나믹 리포트를 공유하고 열람하게 하는 사용하기 쉬운 관리자 도구들을 포함합니다. 관리자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것으로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십시오.
보안 및 준수
귀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Jform의 고급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들로 마음의 평안을 얻으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256-bit SSL 연결이 활성화되며 모든 양식 제출자료들은 산업 표준에 떠라 보호됩니다. 2022년에 Jform은 SOC 2를 준수하게 되며 그것은 저희가 귀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존하고 오직 당사자만 그것들을 볼 수 있게 하는 권한을 갖게 된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귀하가 민감한 환자 및 의료 정보를 수집하거나 추가적인 보안 단계를 원한다면,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규정 준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귀하의 양식들을 통해 처리된 온라인 결제들은 은행 수준의 보안 (PCI DSS 서비스 제공자 레벨 1 인증)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100개 이상의 연동
강력한 양식 통합
기능들 추가하기귀하의 작업흐름을 관리하고 Jform 엔터프라이즈의 100개가 넘는 통합 기능들로 양식들을 더 향상시키세요.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CRM, 클라우드 저장 솔루션, 결제 프로세서, 프로젝트 관리 게시판 등을 위한 많은 인기있는 소프트웨어 도구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합 설정을 기반으로 하여 Jform 양식 제출자료 데이터는 귀하의 연결된 온라인 계정들에 자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