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서비스 관리를 위한 올인원 플랫폼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여 현장 작업을 전문적으로 관리하세요. 모든 장치에서 보기 좋게 표시되는 강력한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제출물을 수집하세요. 고급 보안 기능과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권한 설정을 통해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기관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양식 템플릿
어디서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나요? Jform의 드래그식 노코드 빌더로 맞춤 설정하기 위해 사전 제작된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화이트 라벨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도 데이터를 수집하세요.

맞춤형 브랜드 모바일 앱에서 양식을 관리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면 귀하의 비즈니스에 특별히 맞춰진 화이트 라벨 기본 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iOS 또는 Android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앱에 중요한 양식을 저장하세요.
데이터 수집 간편화

코딩이 필요 없이 몇 분 만에 맞춤형 온라인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양식을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사용자 정의한 다음 사용자 또는 관리자와 공유하여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의 현장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지저분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서류 작업을 제거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출물을 PDF로 변환하며 즉시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모든 기기에서 응답 수집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 모바일 Jform 엔터프라이즈 앱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내용은 온라인 상태로 돌아가면 자동으로 계정에 동기화됩니다.
귀하의 작업 흐름을 정리하세요

코딩 없이 맞춤형 승인 흐름을 구축하세요. 승인자를 추가하고, 자동화된 이메일을 보내고,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작업을 할당하세요. 워크플로의 단계를 자동화하면 수동 데이터 입력을 줄이고 중요한 곳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종이 미활용

Jform PDF Editor를 사용하여 수집된 양식 응답에서 PDF 문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또는 당사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통합 중 하나를 통해 동료 및 동료와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전하며 전문적인 느낌의 PDF 문서를 생성하세요.
작업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사용하기 쉬운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인 Jform 테이블을 사용하여 양식 제출 데이터를 구성, 공유 및 관리하세요. 팀 구성원과 동료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Jform 엔터프라이즈 대시보드에서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보내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가 귀하의 업체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의 야외 근무 관리 소프트웨어는 야외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데 안전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계정관리

고급 관리 콘솔을 사용하여 수집된 양식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십시오. Jform 엔터프라이즈에는 양식 제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적 보고서를 보고 공유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관리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리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삭제하여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를 지정합니다.
귀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

Jform 엔터프라이즈의 고급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으로 마음의 평화를 누리십시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256비트 SSL 연결이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모든 양식 제출은 업계 표준에 따라 보호됩니다. 그리고 2022년 현재 Jform은 SOC 2를 준수하며, 이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자의 눈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을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민감한 환자 및 건강 정보를 수집하거나 추가 보안 계층을 원하는 경우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양식을 통해 처리되는 온라인 결제는 은행 수준의 보안(PCI DSS 서비스 제공업체 레벨 1 인증)으로 보호됩니다. b
강력한 양식 통합 추가

Jform 엔터프라이즈의 100+ 통합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관리하고 양식을 더욱 발전시키세요. 버튼 클릭 한 번으로 CRM,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결제 프로세서, 프로젝트 관리 보드 등을 위한 많은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합 설정에 따라 Jform 양식 제출 데이터가 연결된 온라인 계정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