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서명과 자동화의 만남
강력한 전자 서명 솔루션인 Jform 서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대한 전자 서명 문서를 만드세요. 여러 서명자를 추가하고, 알림 이메일을 보내고, 필요에 따라 서명 권한을 위임하여 문서를 사용자 정의하세요.
Jform 서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Jform 서명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고객 계약 및 제안 처리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전자 서명 문서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하세요. 문서에 서명자를 추가하고 Jform 서명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계약서, 제안서 및 기타 문서가 빠르고 정확하게 서명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용지 및 인쇄 비용 절감
하나의 문서를 만들어 여러 서명자에게 전송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통해 서명자에게 문서를 보내거나,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어 공유하거나, 웹 사이트에 직접 삽입하여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 서명 순서를 설정하여 올바른 사람이 올바른 순서로 문서를 볼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서명 수집 프로세스 자동화
귀하와 귀하의 청중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서명 프로세스를 만드십시오. 원하는 대로 전자 서명 양식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양식 서명자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대신하여 서명하도록 위임하고, 양식 만료 날짜를 만들고, 참조 수신자를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Jform 서명 인박스로 문서 진행 상황 추적
Jform Sign Inbox provides an easy-to-use dashboard to track the status of all documents in your workspace. From this console you can
- See which forms haven't been signed
- Send reminder emails
- Search for, filter, view, and download e-sign documents
- Navigate to other documents using the dropdown arrow next to each document's title
전자 서명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
Jform 서명의 디지털 인증서로 데이터 보안 및 추적을 향상하세요. 모든 문서 데이터는 256비트 SSL, SOC 2 Type II 및 HIPAA 인증으로 암호화된 Jform의 전용 서버에서 가장 높은 업계 표준으로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EU 내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