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위한 양식 관리 및 자동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최고의 웹 양식 구축 플랫폼입니다.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 필요도 없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마스터가 될 필요도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과 웹 브라우저만 있으면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아름다운 맞춤형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응답 데이터는 온라인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기관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양식 템플릿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빨리 양식을 구축할 수 있게 합니다. 귀하의 양식들을 앞서 나가게 하고 저희의 무료 비지니스 양식 템플릿 모음집도 둘러보십시오. 조건부 논리와 같은 기능들을 포함하는 것으로 귀하의 양식들을 영리하게 만들어서 반응들에 따라 추가적인 필드들을 나타낼 수 있게 하십시오.
프라이버시 유지하기
고객, 직원 및 판매자들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더 나아가, 민감한 정보를 받은 후에 그것을 비공개로 유지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사의 모든 직원이 안전하고 보안이 있는 방식으로 쉽게 맞춤설정 양식을 생성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게 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Jform 전용 서버에 저장되며 누가 귀하의 양식과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지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집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또한 SOC 2를 준수하며 걱정없이 데이터를 저장하기 원하는 업체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제품들이나 구독에 대한 온라인 결제를 받으시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은행 수준의 보안을 사용하여 PCI Level 1을 준수합니다. 또한, 귀하의 비지니스가 민감한 의료 정보를 수집하거나 추가적인 보안 레벨을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양식 솔루션들도 제공합니다.
경영 관리
사업을 관리하는 것은 매일의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고 처리하는 것이 아마도 그 목록의 맨 위에 있을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구식 종이 양식을 없애고 온라인 디지털 양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조직의 정보 흐름을 즉시 개선하고 자동화할 수 있으며 디지털 양식은 모바일 친화적이고 오프사이트 키오스크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에는 널리 사용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의 통합도 포함되어 있어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디서든 응답 받기
Jform 엔터프라이즈의 업계를 선도하는 드래그 양식 빌더 때문에, 누구라도 빨리 온라인 양식을 구축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온라인 주문 양식, 고객 리드 생성 양식 또는 직원 휴가 요청을 필요로 하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단 몇 분만에 귀하는 자신만의 웹사이트 URL을 사용하여 양식들을 만들고 게시하게 됩니다. 귀하는 시작하고 난 후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의 방법들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귀하의 양식들은 인터넷 연결이 없을 때도 데스크탑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완료될 수 있습니다.
Administrative tools
사업을 관리하는 것은 많은 집중과 결정을 요구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귀하는 온라인 주문이나 유지관리 요청들을 다루거나 내부 승인 과정을 관리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가 데이터를 리뷰하고 이해하도록 돕는 효율적인 리포트 및 데이터 분석 도구들을 보유합니다. 귀하의 리포트들은 새 양식 제출 데이터가 접수되면서 즉시 업데이트 됩니다.
통합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가 작업흐름을 관리하게 하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도구들이 있는 통합 기능들을 포함합니다. 이 통합들은 CRM과 클라우드 저장공간 솔루션부터 결제대행 사업자들과 프로젝트 관리 보드들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리고나서, 학생, 교사, 부모님들이 귀하의 양식을 작성하면, 그 제출 정보는 통합 설정을 기반으로 귀하의 다른 온라인 계정에서 자동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