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계정에 다수의 사용자들 추가하기
귀하의 데이터를 완전히 통제하며 팀으로 일하십시오. Jform엔터프라이즈로, 귀하는 다른 부서, 동료, 또는 고객들에게 양식 접근을 허가하기 위한 사용자 계정들을 만들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알림을 전송하거나, 제출자료에 대해 후속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사용자 관리
Jform의 맞춤설정 가능한 허가 설정으로 누가 귀하의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에 접근할 수 있는지 통제하세요. 새 사용자 계정들을 추가하고, 그것들을 사용자나 관리자로 설정하며, 회사에 맞도록 허가 단계를 맞춤설정 하십시오.
사용자 계정 기록 엑세스
Make your online forms easier to use, access, and share with custom URLs. Before publishing a form on your website, you can easily rewrite and customize the form URL to better represent your brand.
사용자 또는 고객에게 알림 전송
개별화된 이메일들로 직장동료 및 고객들에게 통보해 주세요. 그들은 통보받고 난 후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뒤를 있는 양식을 작성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제출자료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목록 검색 및 필터링
많은 사용자들이 있는 더 큰 조직에서, Jform 엔터프라이즈의 검색과 필터 기능들은 귀하가 얼마나 많은 양식 또는 계정들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찾는 것을 쉽도록 해줍니다.
사용자 추가 또는 삭제
단 몇번의 클릭으로 기존의 것들에 새 사용자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십시오. 귀하는 사업이 성장하면서 쉽게 업데이트 될 수 있는 온라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가지게 됩니다.
권한 수준 맞춤 설정
고위 관리자와 신입 직원은 귀하의 양식에 대한 똑같은 접근이 없어야 합니다. 귀하의 사용자 계정들을 사용자 또는 관리자로써 설정하기 위해 JForm의 허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 활동 기록 리뷰
세부적인 활동 기록을 사용해서 직원이나 고객이 회사 양식으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확인하세요. 양식 수정, 추가, 삭제, 제거 뿐만 아니라 각 사용자의 로그인 및 이메일 기록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