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계정에 여러 사용자 추가
귀하의 데이터를 완전히 통제하며 팀으로 일하십시오. Jform엔터프라이즈로, 귀하는 다른 부서, 동료, 또는 고객들에게 양식 접근을 허가하기 위한 사용자 계정들을 만들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알림을 전송하거나, 제출자료에 대해 후속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Jform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사용하면 여러 사용자에게 양식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추가 또는 삭제, 사용자 목록 필터링, 알림 전송, 사용자 활동 검토 등 권한 설정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사용자 관리
Jform의 맞춤설정 가능한 허가 설정으로 누가 귀하의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에 접근할 수 있는지 통제하세요. 새 사용자 계정들을 추가하고, 그것들을 사용자나 관리자로 설정하며, 회사에 맞도록 허가 단계를 맞춤설정 하십시오.
사용자 계정 기록 엑세스

세부적인 활동 기록을 사용해서 직원이나 고객이 회사 양식으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확인하세요. 양식 수정, 추가, 삭제, 제거 뿐만 아니라 각 사용자의 로그인 및 이메일 기록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또는 고객에게 알림 전송

개별화된 이메일들로 직장동료 및 고객들에게 통보해 주세요. 그들은 통보받고 난 후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뒤를 있는 양식을 작성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제출자료를 공유합니다.
팀원 접속 역할

조직 내 팀을 위한 공유 온라인 작업 공간을 만듭니다. 구성원이 폼, 테이블, 보고서 및 앱을 만들어 온라인에서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역할과 권한을 설정하여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추가 또는 삭제

단 몇번의 클릭으로 기존의 것들에 새 사용자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십시오. 귀하는 사업이 성장하면서 쉽게 업데이트 될 수 있는 온라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가지게 됩니다.
사용자 응답에서 보고서 만들기

사용자가 많은 대규모 조직의 경우 Jform 엔터프라이즈의 검색 및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양식이나 사용자 계정이 얼마나 많든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조직에서 특정 사용자의 설문지 응답을 검색합니다. 모든 제출물을 검토하거나 한 번에 모두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개인의 제출물에 대한 보고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권한 수준 맞춤 설정

고위 관리자와 신입 직원은 귀하의 양식에 대한 똑같은 접근이 없어야 합니다. 귀하의 사용자 계정들을 사용자 또는 관리자로써 설정하기 위해 JForm의 허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관련된 컨텐츠
소통하기
Jform 엔터프라이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저희 담당자와 함께 데모를 예약해서 Jform 엔터프라이즈가 귀하의 목표와 조직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무제한 사용
- 다중 사용자 플랫폼
- 전용 지원
- 사용자 관리 및 접근 통제
- 통합 인증
- 서비스 수준 협약
- 로컬 데이터 레지던시
- 전문 서비스
- HIPAA 규정 준수 준비됨
- 맞춤형 브랜딩
- 맞춤설정 도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