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엔터프라이즈 FAQ

Jform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질문이 있나요? 여기에서 답들을 얻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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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 최소 사용자 조건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기본 패키지는 Jform 엔터프라이즈의 최소 진입 지점이며, 이것은 5명의 승인된 사용자들을 포함합니다. 추가적으로 승인된 사용자들은 5개의 묶음으로 구매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멤버십에 추가할 수 있는 승인된 사용자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제가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필요한지 어떻게 파악하나요?

    사용자들의 수를 결정할 때, 저희의 라이센스 계약은 각 사용자가 고유한 개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email protected] 과 같은 그룹 가명들은 허용되지 않으며 다른 개인들과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IT 감사와 추적의 목적을 위해, 각 로그인은 각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될 수 있게 합니다.

    예를들어, JForm 엔터프라이즈로, 귀하는 2명의 관리자들과 18명의 사용자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총 20명의 사용자들이며 (자리들로도 알려짐), 각 개인에 대한 접근을 구매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각 접근은 고유한 사용자명과 비밀번호를 필요합니다. 관리자는 언제든지 사용자명과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Jform 사용자와 관리자 사이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사용자"는 다음을 위해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 로그인하는 개인으로 정의됩니다.

    1. 양식들 생성/편집하기,
    2. 통합 시작하기, 그리고/또는
    3. 양식 제출 데이터 베이스에서 제출자료들을 직접 열람/편집/분석 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사용자와 관리자를 포함하는 2개의 사용자 기능 단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개인이 사용자나 관리자로 분류되는지를 파악합니다.

    사용자는 기본설정으로 양식들을 만들고 자신의 양식들을 위한 제출 데이터만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이 양식들의 하나, 일부 또는 모든 것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서버의 하나, 일부 또는 모든 사용자들로의 접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관리합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을 추가 및 삭제하는 것, 양식 성능 지표들을 검토하는 것 외에 다른 것들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관리자는 양식들을 만들고 양식 제출 데이터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양식 소유자들에 의해 명시적으로 공유된 제출 데이터에 대해 오직 관리자만 접근할 수 있는 HIPAA 준수 서버가 아닌 이상,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 의해 생성된 모든 양식들과 제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양식을 작성하는 제 고객, 직원 또는 방문객들은 사용자로 고려되나요?

    귀하의 온라인 양식을 작성한 고객은 사용자로 고려되지 않습니다. 오직 양식들을 만들고 제출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관리하는 개인들만 사용자나 관리자로 분류됩니다.

  • 다수의 단일 사용자 계정들에 비교해서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큰 조직안에서 단일 사용자 계정들의 문제는 여러겹 입니다:

    단일 사용자 계정과 함께 양식들은 사실상 수집된 데이터와 더불어 사용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만약 이 사용자가 귀하의 조직을 떠나면 그 양식들과 데이터 또한 떠나게 됩니다. 그 데이터는 귀하의 조직에 속해야 하지만 단일 사용자 계정에서는 Jform에 속하지 않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그 자리를 지정할 수 있으며, 그 데이터가 귀하의 조직내에 남아있게 합니다.

    추가로, 단일 사용자 계정은 다른 Jform 계정들로 부터 분리됩니다. 이것은 이미 생성된 양식들에서 공유하고 협업하거나, 다른 사용자들 계정의 데이터에 접근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출된 데이터로의 모든 접근은 IT 감사 목적을 위해 그 또는 그녀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로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될 수 있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멤버쉽들과 함께, 데이터를 공유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JForm 이용약관 위반 입니다.

    HIPAA 규정은 PHI(보호된 의료 정보)에 대한 모든 접근이 자신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로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되게 하면서 마지막 항목이 훨씬 더 큰 법률적인 문제가 되는 것을 주목해 주십시오.

  • Jform 엔터프라이즈와 일반 (Bronze / Silver / Gold) 멤버쉽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저희의 전통적인 일반 멤버쉽들 (Starter, Bronze, Silver 및 Gold) 은 공유된 서버에서 운영되는 단일 사용자 멤버쉽들이며 온라인 지원만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관리자가 사용자들에게 접근 단계의 통제를 할당할 수 있는 저희의 유일한 다중 사용자 멤버쉽이며, 그 사용자들은 다른 사용자들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그것은 귀하의 조직을 위한 전용 서버에서 운영되며 즉각적인 도움과 문제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엔터프라이즈 지원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차이점들의 개요는 여기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https://www.jotform.com/help/587-what-is-the-difference-between-jotform-enterprise-and-standard

  • 저는 어떤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웹기반의 솔루션이며, 이것은 귀하의 회사 또는 콤퓨터에서 어떤 소프트웨어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hrome, Firefox 또는 Safari 같은 웹브라우저만 필요합니다.

  • 얼마나 빨리 저의 계정을 설치해 주실수 있나요?

    저희의 엔터프라이즈 계약한 시간부터 귀하의 서버를 설치하고, 기존의 양식들과 데이터를 (가능하다면) 이동하며, 1 영업일 이내에 서버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저의 고객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그들의 양식을 완료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양식들은 역동적이며 어떤 웹 브라우저나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도 작동합니다.

  • 양식이나 제출자료 등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양식, 제출자료, 양식 필드, API 호출과 저장에 대한 어떤 제한도 없습니다.

  • 저의 양식들로 결제를 받을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tripe, Square, PayPal, Authorize.Net 등의 주요 결제 사업자들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결제 양식을 만들때 자신의 결제 프로세서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도록 안내 받습니다. 그 후, 귀하는 온라인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추가적인 거래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일반 신용카드 처리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 서비스 수준 협약(SLA)은 이용가능 한가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구매할 때 서비스 수준 협약(SLA)은 구매 계약의 일부로써 포함됩니다. 이 계약은 최소 1년의 기간 동안이며 전반 비용을 포함하여 모든 이용약관을 포함합니다. 귀하는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시작하기 전에 이 계약에 서명하셔야 합니다.

  • 저의 법률 부서가 이용약관/계약서/BAA/DPA 유형의 법률 서류들을 맞춤설정/삭제 할 수 있나요?

    네. Jform은 법률문서에서 변경 요청을 수용할 수 있으며 계약서를 만들기 위한 기반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BAA) 또는 데이터 처리 계약(DPA)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나의 IT 그룹은 공급업체 문서와 보안 질문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그것들을 작성할 수 있나요?

    네. JForm 의 보안팀은 모든 IT 보안 및 법률 질문들이 응답되도록 귀하의 팀과 같이 협업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가격은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려는 사용자들의 숫자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교육기관들과 비영리 단체들은 30 퍼센트 할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할인은 HIPAA 서버 비용에 적용될 수 없습니다. 저희 가격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영업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 제가 월별로 지불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연간 토대로 미리 지불됩니다. 월별의 결제가 사용가능하지 않습니다.

  • 저의 계약서 중간에 사용자들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귀하는 계약한 해 동안 언제든지 사용자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그들은 비례 산출된 방식으로 추가됩니다. 예를들어, 만약 귀하가 계약한 해의 5개월 동안 5명의 사람들을 더 추가하면 그 해의 남아 있는 7개월에 대한 요금이 부가됩니다.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30일 환불 보장 혜택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 및 서버 설치와 관련된 비용들 때문에 저희는 Jform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시범을 제공할 수 없으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 구매에 앞서 귀하는 계약서를 검토하고 서명하는 것을 요구받습니다. 귀하는 서명하기 전에 이 계약서를 자세히 읽으셔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저만의 도메인 / 맞춤설정 URL을 사용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화이트 라벨 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지역 데이터 상주 센터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귀하만의 맞춤형 도메인(예: forms.yourdomain.com)을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화이트 라벨링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Jform은 귀하 대신 SSL 인증서를 구매하고 추가 비용 없이 그것을 설치하므로 귀하의 양식은 안전한 https:// 지정을 갖게 됩니다.

    엔터프라이즈로 이동

  • 기존 양식들과 데이터를 저의 일반 Jform 계정에서 옮길 수 있나요?

    네. 귀하의 기존 양식들과 데이터를 이동하는 것은 저희 서버의 설정 과정의 한 부분입니다. 귀하의 계정 관리자에게 자신의 Jform 일반 계정 사용자명을 제공하십시오.

  • 어떻게 이동 요청을 제출하나요?

    귀하는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서버가 저희의 고객 성공팀에 문의 티켓을 제출해서 설정된 후에 이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귀하가 선호하는 이동 발생 날짜와 시간. 티켓들은 적어도 요청된 이동 날짜 2일전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옮겨질 표준 Jform.co.kr 계정에 대한 이메일 주소
    •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서버에 있는 양식 소유자의 이메일 주소
    • 귀하가 옮기길 원하는 양식들
      • 만약 계정 전체가 이동되지 않거나 엔터프라이즈 서버에 있는 다수의 다른 사용자 계정들로 양식들이 이동되어야 한다면, 이동하고 싶은 모든 양식 URL들이나 양식 ID들의 목록을 제공해 주십시오.
      • 그 대안으로, 귀하는 계정에 있는 모든 양식들이 이동되는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동 중에 중단시간이 있나요?

    아뇨. 이동 중에는 중단시간이 없습니다.

  • 저의 제출 데이터도 이동되나요?

    예. 귀하의 모든 제출자료 데이터는 이동됩니다.

  • 저의 양식 URL은 똑같이 유지되나요?

    양식 URL들은 자동으로 리다이렉트 됩니다. iFrame과 JavaScript 임베드도 지원됩니다.

    • 예시: jform.co.kr/formid는 YourServer.jform.co.kr/formid으로 바뀝니다.
    • 소스코드가 임베드된 양식들은 자동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귀하는 양식의 엔터프라이즈 형식 소스코드를 업데이트하셔야 합니다.

    이전의 Jform 양식 URL이나 새 Jform 엔터프라이즈 양식 URL을 양식 작성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지만, 시간이 허용된다면 새 엔터프라이즈 URL로 모든 링크들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유합니다.

  • 양식이 이동된 후에 저의 데이터에 어떻게 접근하나요?

    저희는 귀하가 엔터프라이즈 서버 이동 요청에서 지정한 사용자 계정으로 양식들을 옮깁니다. 그 사용자는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양식 주인이 됩니다. 귀하는 서버에서 허가 받은 다른 사용자들과 양식을 공유하거나 HIPAA가 아닌 서버에 있다면 양식의 소유권을 넘길 수 있습니다.

  • 이동후에 저의 통합 기능들을 다시 설정해야 하나요?

    네, 귀하가 Dropbox, Zapier, OneDrive, Salesforce, 또는 Power Automate을 사용한다면 그렇습니다. 다른 모든 통합들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양식이 이동된 후에, 양식 빌더에 있는 귀하의 통합 기능으로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 저의 암호화된 양식들은 이동되나요?

    아뇨, 귀하는 자료 이동이 시작되기 전에 암호화를 해제해야 합니다. 만약 이동 후에 암호화 기능을 재활성화하고 싶다면 같은 암호화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ㅍ 귀하는 저희의 가이드에서 자세한 설명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의 HIPAA 양식들은 이동되나요?

    귀하의 표준 Jform 계정이 HIPAA로 보호받으면 귀하의 HIPAA 양식들은 자동으로 이동되며 다른 조치를 취할 필요 없습니다.

  • 저의 API 종료점도 똑같이 유지되나요?

    아뇨, 귀하의 API URL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Jform 엔터프라이즈에 가입할 떄, 귀하의 API URL은 https://api.jotform.com에서 "https://{subdomain}.jotform.com/API" (API는 대문자로 표기)으로 변경됩니다.

  • 이동 후에 나의 양식들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이동 후에, 귀하는 새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귀하의 양식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Jform.co.kr에 있는 원본 양식들에 대한 변경사항들은 엔터프라이즈 버전들에 적용되지 않으며 재안내로 인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귀하가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만 작업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사용자들을 저의 Jform.co.kr 양식들로 지정했습니다. 그 지정 및 내역이 엔터프라이즈로 이동하나요?

    아니오, 양식 지정인들과 그들의 양식 작성/지정 내역은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서버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지정인들에게 새 초대장들이 나가고 그들이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새 로그인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고 알려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자들을 재 초대하는 과정은 같으며, 여기에서 그것에 대해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저의 이전 Jform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는 귀하의 Jform 계정을 다운그레이드해서 추후에 요금이 부과되지 않게 합니다.

    이동 날짜에 지불됐지만 사용되지 않은 금액은 Jform에 기록한 귀하의 신용카드로 환불됩니다.

    지원

  • 고객 지원은 이용 가능한가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은 엔터프라이즈 전담 지원팀의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귀하는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티켓을 제출할 수 있으며 플랫폼 관리자들은 저희의 통합 지원 포털을 통해 Zoom 고객 지원 통화를 예약해서 모든 문의나 우려 사항들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세부사항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통합 인증(SSO)을 지원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AML 2.0 (보안 추가 마크업 언어)를 지원하며, 이것은 다른 것들 중에서도 Microsoft, Google, Okta, Duo, 및 OneLogin 과 같은 제공자들의 SSO 솔루션들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SSO 통합은 두 다른 적용을 허용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들과 관리자들은 다른 사용자명과 비밀번호의 조합을 기억하지 않고 SSO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그들의 양식과 제출 데이터에 접근하기 위해 플랫폼들로 로그인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IT 부서가 다른 IT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로그인을 중앙에서 추적 관리하게 합니다.

    추가로, 내부용 양식들은 오직 직원, 스텝, 교수진 및 학생들만 양식을 열람, 작성 및 제출할 수 있게 하는 선택적인 통합인증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민감한 신청서의 데이터 수집에 대해, SSO 기반의 인증은 양식을 작성하는 사람이 본인인 것을 확인합니다.

    양식들을 위한 SSO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이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다른 디렉토리 서비스 솔루션들이 있다면 Jform 엔터프라이즈 팀에 연락하셔서 저희가 귀하를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추가적인 정보를 위해서 저희의 SSO 정보 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 저만의 도메인 / 맞춤설정 URL을 사용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화이트 라벨 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지역 데이터 상주 센터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귀하만의 맞춤형 도메인(예: forms.yourdomain.com)을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화이트 라벨링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Jform은 귀하 대신 SSL 인증서를 구매하고 추가 비용 없이 그것을 설치하므로 귀하의 양식은 안전한 https:// 지정을 갖게 됩니다.

  • Jform 엔터프라이즈 API는 일방 또는 양방향 인가요?

    Jform 엔터프라이즈 API는 양방향 데이터 통신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저희의 API 자료를 참조해 주십시오.

    보안

  • 저의 데이터는 어디에서 호스팅 되나요?

    귀하의 지역 Jform 데이터 상주 센터는 저희가 선호하는 호스팅 파트너인 Google Cloud Platform에 의해 호스팅 됩니다. 저희는 필요한 경우에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같은 다른 호스팅 파트너와도 협력합니다.

  • 호주/캐나다/미국/영국/EU 에 데이터가 상주하게 해서 데이터가 제 나라/지역을 떠나지 않게 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서버는 귀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귀하의 데이터가 나라를 절대로 떠나지 않게 하는 귀하의 특정한 데이터 상주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호주, 캐나다, 미국, 영국, EU 및 기타 국가들의 고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 전역의 15개국 19곳의 데이터 센터와 함께, 필요하다면 귀하의 국가에 있는 데이터 상주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제 양식들과 데이터는 안전하나요?

    귀하의 양식 제출자료 데이터에 대한 정보보호와 보안을 보장하는 것은 Jform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높은 수준의 보안이 있는 온라인 양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예방조치를 취하며, 그것들은 256-bit 암호화, SOC 2 준수, 그리고 필요하다면 의료 관련 요구 사항들을 위한 HIPAA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Jform의 보안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와 비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 사이의 암호화에서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데이터는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기본설정으로 정체시에 암호화 됩니다:

    •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Jform 엔터프라이즈 환경으로 부터 완전히 떨어져 있어서 어떤것도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 모든 데이터(사용자의 양식/제출자료 등)는 물리적인 디스크들로 써지는 동안 정체해 있을 때 자동으로 암호화 됩니다.
    • 각 암호화 키 또한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저희의 호스팅 파트너)에 의해 관리되는 마스터 키들로 암호화 됩니다.

    HIPAA 에 있는 정체시의 데이터베이스에서의 암호화는 그것보다 한 단계 위입니다:

    • 저희의 서버들은 원자료를 얻으며, 그것을 저희의 데이터베이스에 쓰는 동안, Jform은 AES256 으로 이것을 암호화 하며 (모든 개별 제출은 고유 키가 있습니다) 모든 개별 AES265 키 또한 사용자의 공개 키(RSA2048)로 암호화 됩니다. 키들은 사용자들에게 완벽하며 Jform에 의해 완전히 관리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반 엔터프라이즈 설정이 디스크 암호화를 제공하는 반면에 HIPAA 는 그 위에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추가합니다.

    규정 준수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준수를 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의료 정보를 매우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HIPAA 옵션을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 만약 제가 Jform 엔터프라이즈가 있고 HIPAA로 업그레이드 하면 저의 기존 양식 제출 데이터에 어떤 일이 일어나나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은 같은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기존의 양식 제출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 뿐만 아니라 지역 데이터 상주 센터에서도 자동으로 암호화됩니다.

  • HIPAA 준수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있나요?

    귀하가 보호된 개인 건강 정보(PHI)를 수집하고 서버가 HIPAA를 준수해야 한다면 계정 관리자와 기업 고객 성공 팀에 문의해서 가격 및 데이터 이동 옵션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교육 기관 및 비영리 단체 할인은 HIPAA 서버 비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와 비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 사이의 암호화에서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만약 귀하가 보호 의료 정보(PHI)를 수집한다면 Jform 엔터프라이즈 서버가 HIPAA 를 준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월 $299 의 추가적인 요금이 있으며 매년마다 미리 부과되며 귀하의 라이센스 비용에 더해집니다. 교육기관과 비영리 단체 할인들은 HIPAA 서버 비용에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HIPAA 기능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HIPAA 는 데이터 베이스 단계에서 정체 시 추가된 암호화 때문에 우리들을 위한 서버들에 추가적인 CPU 활용을 가져옵니다. 저희의 호스팅 제공자들은 CPU 활용 토대로 요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HIPAA 준수를 위해 JForm 에 추가된 비용이 있습니다. 왜 JForm 엔터프라이즈가 의료를 위한 굉장한 솔루션인지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 HIPAA 솔루션은 다른 암호화 형식들과 어떻게 다른 가요? HIPAA 솔루션 없이 암호화를 쓸 수 있나요?

    만약 엔터프러이즈 서버가 있으면, 귀하의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은 물리적인 디스크 단계에서 정체시 자동으로 암호화 됩니다.

    HIPAA 솔루션은 모든 개별 제출에 대해 고유한 AES256 키를 사용해서 추가적인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안을 한 단계 더 강화합니다.

  • 만약 제가 보호 의료 정보(PHI)를 수집한다면 HIPAA가 필요한가요?

    미국 법은 PHI를 수집하고 저장하는 조직들이 HIPAA 준수 방식을 따르는 것을 요구하므로 귀하가 PHI를 수집하고 미국에 거주한다면 HIPAA 준수 기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미국에 거주하지 않는 일부 Jform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추가적인 보안 조치로 HIPAA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 저는 이미 Gold HIPAA 계정이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가 필요한가요?

    귀하의 Gold 계정은 단일 사용자 계정이며 그것은 양식들을 만들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IPAA 규정은 PHI(보호된 의료 정보)에 대한 모든 접근이 자신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가 있는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되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을 결정합니다.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중요한 HIPAA 위반이며 법적인 문제들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에서 단 한 사람만이 양식을 작성해도, 다수의 개인이 수집된 PHI에 접근한다면, 귀하는 많은 사용자를 지원하는 유일한 플랫폼인 Jform 엔터프라이즈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