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엔터프라이즈 FAQ

Jform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질문이 있나요? 여기에서 답들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searchValue}" 검색은 어떤 결과도 찾지 못했습니다.

  • 최소 사용자 조건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최소 5명의 사용자들을 필요합니다.

  •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할 사용자들의 수에 때라서 사용자 당 월별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수 월간 비용/사용자
    5-49 US$79
    50-199 US$69
    200+ US$59
    500+ 영업팀에 문의하기

    교육기관과 비영리 단체들은 30 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들은 HIPAA 서버 비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정의는 무었입니까?

    "사용자"는 다음을 위해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 로그인하는 개인으로 정의됩니다.

    1. 양식들 생성/편집하기,
    2. 통합 시작하기, 그리고/또는
    3. 양식 제출 데이터 베이스에서 제출자료들을 직접 열람/편집/분석 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두 사용자 사용자와 관리자인 두 기능의 단계들이 있습니다. 귀하는 개인이 사용자 또는 관리자인지를 분류합니다.

    사용자는 기본설정으로 양식들을 만들고 자신의 양식들을 위한 제출 데이터만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이 양식들의 하나, 일부 또는 모든 것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서버의 하나, 일부 또는 모든 사용자들로의 접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관리합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을 추가 및 삭제하는 것, 양식 성능 지표들을 검토하는 것 외에 다른 것들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관리자는 양식들을 만들고 양식 제출 데이터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양식 소유자들에 의해 명시적으로 공유된 제출 데이터에 대해 오직 관리자만 접근할 수 있는 HIPAA 준수 서버가 아닌 이상,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 의해 생성된 모든 양식들과 제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제가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필요한지 어떻게 파악하나요?

    사용자들의 수를 결정할 때, 저희의 라이센스 계약은 각 사용자가 고유한 개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email protected] 과 같은 그룹 가명들은 허용되지 않으며 다른 개인들과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IT 감사와 추적의 목적을 위해, 각 로그인은 각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될 수 있게 합니다.

    예를들어, JForm 엔터프라이즈로, 귀하는 2명의 관리자들과 18명의 사용자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총 20명의 사용자들이며 (자리들로도 알려짐), 각 개인에 대한 접근을 구매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각 접근은 고유한 사용자명과 비밀번호를 필요합니다. 관리자는 언제든지 사용자명과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양식을 작성하는 제 고객, 직원 또는 방문객들은 사용자로 고려되나요?

    귀하의 온라인 양식을 작성한 고객은 사용자로 고려되지 않습니다. 오직 양식들을 만들고 제출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관리하는 개인들만 사용자나 관리자로 분류됩니다.

  • 제가 월별로 지불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연간 토대로 미리 지불됩니다. 월별의 결제가 사용가능하지 않습니다.

  • 제가 저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취소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약서가 서명된 후, 귀하의 계정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서명하기 전에 귀하의 계약서를 꼼꼼하게 읽어보실 것을 권유합니다.

  • 저의 계약서 중간에 사용자들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귀하는 계약한 해 동안 언제든지 사용자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그들은 비례 산출된 방식으로 추가됩니다. 예를들어, 만약 귀하가 계약한 해의 5개월 동안 5명의 사람들을 더 추가하면 그 해의 남아 있는 7개월에 대한 요금이 부가됩니다.

  • 다수의 단일 사용자 계정들에 비교해서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큰 조직안에서 단일 사용자 계정들의 문제는 여러겹 입니다:

    단일 사용자 계정과 함께 양식들은 사실상 수집된 데이터와 더불어 사용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만약 이 사용자가 귀하의 조직을 떠나면 그 양식들과 데이터 또한 떠나게 됩니다. 그 데이터는 귀하의 조직에 속해야 하지만 단일 사용자 계정에서는 Jform에 속하지 않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그 자리를 지정할 수 있으며, 그 데이터가 귀하의 조직내에 남아있게 합니다.

    추가로, 단일 사용자 계정은 다른 Jform 계정들로 부터 분리됩니다. 이것은 이미 생성된 양식들에서 공유하고 협업하거나, 다른 사용자들 계정의 데이터에 접근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출된 데이터로의 모든 접근은 IT 감사 목적을 위해 그 또는 그녀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로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될 수 있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멤버쉽들과 함께, 데이터를 공유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JForm 이용약관 위반 입니다.

    HIPAA 규정은 PHI(보호된 의료 정보)에 대한 모든 접근이 자신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로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되게 하면서 마지막 항목이 훨씬 더 큰 법률적인 문제가 되는 것을 주목해 주십시오.

  • Jform 엔터프라이즈와 일반 (Bronze / Silver / Gold) 멤버쉽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저희의 전통적인 일반 멤버쉽들 (Starter, Bronze, Silver 및 Gold) 은 공유된 서버에서 운영되는 단일 사용자 멤버쉽들이며 온라인 지원만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관리자가 사용자들에게 접근 단계의 통제를 할당할 수 있는 저희의 유일한 다중 사용자 멤버쉽이며, 그 사용자들은 다른 사용자들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그것은 귀하의 조직을 위한 전용 서버에서 운영되며 즉각적인 도움과 문제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엔터프라이즈 지원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차이점들의 개요는 여기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https://www.jotform.com/help/587-what-is-the-difference-between-jotform-enterprise-and-standard

  • 저는 어떤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웹기반의 솔루션이며, 이것은 귀하의 회사 또는 콤퓨터에서 어떤 소프트웨어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hrome, Firefox 또는 Safari 같은 웹브라우저만 필요합니다.

  • 기존 양식들과 데이터를 저의 일반 Jform 계정에서 옮길 수 있나요?

    네. 귀하의 기존 양식들과 데이터를 이동하는 것은 저희 서버의 설정 과정의 한 부분입니다. 귀하의 계정 관리자에게 자신의 Jform 일반 계정 사용자명을 제공하십시오.

  • 얼마나 빨리 저의 계정을 설치해 주실수 있나요?

    저희의 엔터프라이즈 계약한 시간부터 귀하의 서버를 설치하고, 기존의 양식들과 데이터를 (가능하다면) 이동하며, 1 영업일 이내에 서버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저의 고객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그들의 양식을 완료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양식들은 역동적이며 어떤 웹 브라우저나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도 작동합니다.

  • 양식이나 제출자료 등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양식, 제출자료, 양식 필드, API 호출과 저장에 대한 어떤 제한도 없습니다.

  • 저의 양식들로 결제를 받을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tripe, Square, PayPal, Authorize.Net 등의 주요 결제 사업자들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결제 양식을 만들때 자신의 결제 프로세서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도록 안내 받습니다. 그 후, 귀하는 온라인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추가적인 거래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일반 신용카드 처리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 고객 지원은 이용 가능한가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은 귀하가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상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 6시) 동안 대기하고 있는 헌신적인 고객지원 직원이 있습니다.

  • 서비스 수준 협약(SLA)은 이용가능 한가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구매할 때 서비스 수준 협약(SLA)은 구매 계약의 일부로써 포함됩니다. 이 계약은 최소 1년의 기간 동안이며 전반 비용을 포함하여 모든 이용약관을 포함합니다. 귀하는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시작하기 전에 이 계약에 서명하셔야 합니다.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30일 환불 보장 혜택이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 및 서버 설치와 관련된 비용들 때문에 저희는 Jform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시범을 제공할 수 없으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 구매에 앞서 귀하는 계약서를 검토하고 서명하는 것을 요구받습니다. 귀하는 서명하기 전에 이 계약서를 자세히 읽으셔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저의 법률 부서가 이용약관/계약서/BAA/DPA 유형의 법률 서류들을 맞춤설정/삭제 할 수 있나요?

    네. Jform은 법률문서에서 변경 요청을 수용할 수 있으며 계약서를 만들기 위한 기반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BAA) 또는 데이터 처리 계약(DPA)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나의 IT 그룹은 공급업체 문서와 보안 질문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그것들을 작성할 수 있나요?

    네. JForm 의 보안팀은 모든 IT 보안 및 법률 질문들이 응답되도록 귀하의 팀과 같이 협업할 수 있습니다.

기술 정보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통합 인증(SSO)을 지원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AML 2.0 (보안 추가 마크업 언어)를 지원하며, 이것은 다른 것들 중에서도 Microsoft, Google, Okta, Duo, 및 OneLogin 과 같은 제공자들의 SSO 솔루션들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SSO 통합은 두 다른 적용을 허용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들과 관리자들은 다른 사용자명과 비밀번호의 조합을 기억하지 않고 SSO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그들의 양식과 제출 데이터에 접근하기 위해 플랫폼들로 로그인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IT 부서가 다른 IT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로그인을 중앙에서 추적 관리하게 합니다.

    추가로, 내부용 양식들은 오직 직원, 스텝, 교수진 및 학생들만 양식을 열람, 작성 및 제출할 수 있게 하는 선택적인 통합인증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민감한 신청서의 데이터 수집에 대해, SSO 기반의 인증은 양식을 작성하는 사람이 본인인 것을 확인합니다.

    양식들의 SSO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이 안내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가 다른 디렉토리 서비스 솔루션들이 있다면, 저희가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는지 보기 위해 JForm 엔터프라이즈 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추가적인 정보를 위해, 저희의 SSO 정보 페이지를 검토해 주세요.

  • 저만의 도메인 / 맞춤설정 URL을 사용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를 화이트 라벨 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전용서버에서 운영되므로 귀하는 자신만의 맞춤설정 도메인을 (예: forms.yourdomain.com) 사용하여 사용자의 경험을 화이트 라벨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Jform은 귀하의 양식들이 안전한 https:// 지정을 가질 수 있도록, 귀하를 대신하여 SSL 인증서를 구매하고 추가비용 없이 설치합니다.

  • Jform 엔터프라이즈 API는 일방 또는 양방향 인가요?

    Jform 엔터프라이즈 API는 양방향 데이터 통신을 지원합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위해서 저희의 API 문서를 확인하세요.

보안 정보

  • 저의 데이터는 어디에서 호스팅 되나요?

    귀하의 전용 Jform 엔터프라이즈 서버는 저희가 선호하는 호스팅 파트너인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에 의해 호스트 되는 데이터 센터들 중 한 곳에 설치됩니다. 저희는 필요한 경우에 따라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같은 다른 호스팅 파트너들과 협업합니다.

  • 호주/캐나다/미국/영국/EU 에 데이터가 상주하게 해서 데이터가 제 나라/지역을 떠나지 않게 할 수 있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서버는 귀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귀하의 데이터가 나라를 절대로 떠나지 않게 하는 귀하의 특정한 데이터 상주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호주, 캐나다, 미국, 영국, EU 및 기타 국가들의 고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 전역의 15개국 19곳의 데이터 센터와 함께, 필요하다면 귀하의 국가에 있는 데이터 상주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제 양식들과 데이터는 안전하나요?

    양식 제출 데이터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는 것은 최우선 순위 입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높은 수준의 보안이 있는 온라인 양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6-bit 암호화와 필요하다면 HIPAA 를 포함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Jform 보안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와 비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 사이의 암호화에서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데이터는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기본설정으로 정체시에 암호화 됩니다:

    •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Jform 엔터프라이즈 환경으로 부터 완전히 떨어져 있어서 어떤것도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 모든 데이터(사용자의 양식/제출자료 등)는 물리적인 디스크들로 써지는 동안 정체해 있을 때 자동으로 암호화 됩니다.
    • 각 암호화 키 또한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저희의 호스팅 파트너)에 의해 관리되는 마스터 키들로 암호화 됩니다.

    HIPAA 에 있는 정체시의 데이터베이스에서의 암호화는 그것보다 한 단계 위입니다:

    • 저희의 서버들은 원자료를 얻으며, 그것을 저희의 데이터베이스에 쓰는 동안, Jform은 AES256 으로 이것을 암호화 하며 (모든 개별 제출은 고유 키가 있습니다) 모든 개별 AES265 키 또한 사용자의 공개 키(RSA2048)로 암호화 됩니다. 키들은 사용자들에게 완벽하며 Jform에 의해 완전히 관리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반 엔터프라이즈 설정이 디스크 암호화를 제공하는 반면에 HIPAA 는 그 위에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추가합니다.

HIPAA 정보

  •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준수를 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가 건강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HIPAA 옵션을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 만약 제가 Jform 엔터프라이즈가 있고 HIPAA로 업그레이드 하면 저의 기존 양식 제출 데이터에 어떤 일이 일어나나요?

    귀하의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기존의 양식 제출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와 더불어 귀하의 전용 서버에서도 자동으로 암호화 됩니다.

  • HIPAA 준수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있나요?

    If you are collecting Protected Health Information (PHI) and you need your Jform Enterprise server to be HIPAA compliant. This is an additional fee of US$299 per month, which is charged annually up front and will be added to your licensing costs. Educational institution and nonprofit organization discounts are not available on HIPAA server costs.

  • 왜 HIPAA 준수 폼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있나요?

    HIPAA 는 데이터 베이스 단계에서 정체 시 추가된 암호화 때문에 우리들을 위한 서버들에 추가적인 CPU 활용을 가져옵니다. 저희의 호스팅 제공자들은 CPU 활용 토대로 요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HIPAA 준수를 위해 JForm 에 추가된 비용이 있습니다. 왜 JForm 엔터프라이즈가 의료를 위한 굉장한 솔루션인지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 HIPAA 준수는 다른 암호화 양식들로부터 어떻게 다른가요? 암호화는 HIPAA 준수 없이 이용 가능한가요?

    만약 엔터프러이즈 서버가 있으면, 귀하의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은 물리적인 디스크 단계에서 정체시 자동으로 암호화 됩니다.

    HIPAA 준수는 각각의 모든 제출에 대해 고유한 AES256 키들과 추가적인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안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립니다.

  • 만약 제가 개인식별 정보(PII)를 수집한다면 HIPAA가 필요한가요?

    아니오. 비 HIPAA 엔터프라이즈 서버가 제공하는 이중 암호화는 PHI를 수집하고 안전하게 저장하며 접근하는 것을 위해 고안 되었습니다.

  • 만약 제가 보호 의료 정보(PHI)를 수집한다면 HIPAA가 필요한가요?

    미국 법은 HIPAA 준수를 따르기 위해 PHI의 수집과 저장을 필요로 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추가적인 보안 수단으로 HIPAA를 선택하는 비 미국인 고객들이 있습니다.

  • 저는 이미 Gold HIPAA 계정이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가 필요한가요?

    귀하의 Gold 계정은 단일 사용자 계정이며 그것은 양식들을 만들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IPAA 규정은 PHI(보호된 의료 정보)에 대한 모든 접근이 자신만의 식별가능한 로그인 정보가 있는 고유한 개인에게 추적되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을 결정합니다.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중요한 HIPAA 위반이며 법적인 문제들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양식들을 생성하는 유일한 사람이거나 다수의 개인들이 수집된 PHI에 접근한다면, Jform 엔터프라이즈가 필요하며 이것은 사용자들을 위한 지원이 있는 유일한 플랫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