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여 회사 브랜딩과 양식을 맞춤 제작하세요. 제품을 처음부터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개인적인 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용의 일부만으로 마치 직원 개발자가 있는 것처럼 맞춤형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를 보여주기 위해 양식들을 화이트 라벨링하는 것으로 완벽한 고객 경험을 만드세요. 코딩 없이 Jform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브랜딩에 맞게 양식들을 설정하거나 맞춤설정 양식 URL을 생성하고 심지어 맞춤설정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식 URL에 브랜드를 표시해서 귀하의 브랜드를 강화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의 맞춤식 온라인 양식을 맞춤식 도메인에 연결하게 해주며 웹사이트의 검색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자 정의 URL을 사용하여 온라인 양식을 더 쉽게 사용하고 접근하며 공유하세요. 웹사이트에 양식을 게시하기 전에, 양식 URL을 사용자 정의하여 브랜드를 더욱 잘 대표할 수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 관리자로서 귀하는 자유롭게 양식 생성, 제출자료 관리, 사용자 추가 또는 삭제, 주요 성과 지수 검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엔터프라이즈 계정 내에서 다른 사용자들에 의해 생성된 모든 양식들과 제출자료들에 접근할 수 있지만 원 양식 소유자에 의해 귀하와 공유되어야 하는 HIPAA 양식들은 예외입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해서 귀하의 관리자 대시보드에 브랜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양식 작업흐름의 모든 면들을 쉽게 화이트 라벨을 지정해서 회사 브랜드를 통합하고 양식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문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귀하가 데이터를 완전히 통제하면서 팀으로 일할 수 있도록 계정들을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사용자와 관리자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고 권한 레벨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경험을 개별화하기 위해 설정과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귀하는 또한 사용자 기록과 프로필 설정에 빨리 접근할 수 있으며 계정들을 통해 검색, 분류하고 모든 사용자의 활동 기록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링을 통해 온라인 양식에 회사 브랜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단순히 드래그 앤 드롭으로 양식 필드를 추가하고 로고를 업로드하여 회사에 맞는 방식으로 양식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Jform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면 업무 흐름의 모든 측면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 대시보드 뷰 등을 포함하여 더 많은 요소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양식들을 임베드하거나 팀 구성원에게 그것들을 할당하는 경우 양식에 화이트 라벨을 지정하고 이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응집력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를 활용하고 고객과 직원의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개별화된 양식 디자인만큼 전문성을 나타내는 것은 없습니다. Jform을 사용하면 온라인 양식을 쉽게 맞춤 설정해서 원하는 대로 모양과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즉각적으로 회사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고객을 위한 보다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화이트 라벨 모바일 앱을 통해 어디에서나 작업하세요. 브랜딩에 맞게 몇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앱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즉시 푸시 알림을 받고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 편리한 Jform 엔터프라이즈 도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화이트라벨 맞춤 설정 외에도 Jform은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주는 전담 지원 팀, 양식을 다른 플랫폼에 연결하는 100개 이상의 통합 및 API 기능, 사용자 관리 제어, 위치 정보 기능 등과 같은 귀하의 작업 흐름을 더 강화하는 유용한 도구들을 많이 제공합니다.
온라인 양식 또는 대시보드를 설정 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나요? Jform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로써 헌신적인 지원 팀의 우선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양식 모습만 맞춤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작업 흐름도 맞춤 설정하세요. 귀하의 온라인 양식을 맞춤식 API와 Salesforce, Mailchimp, Google Drive와 같은 100개 이상의 강력한 통합에 연결해서 수동 데이터 입력을 줄이고 귀하의 회사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은 외관만 다루지 않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로써, 귀하는 어디에 Jform 데이터를 호스팅할 지를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국가의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Jform은 직원들이 한 세트의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그들의 양식들에 접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고객들 및 그들의 신원 제공자들과 협업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SAML 2.0를 지원하며 Microsoft, Google, Okta, Duo, OneLogin 등과 같은 제공자들의 SSO 솔루션들과 통합합니다.
엔터프라이즈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에는 사용자 정의 도메인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 사용자 지정 양식 URL을 만들고 양식을 기억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