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HPS 설문조사

1 개의 템플릿들

{제목} 정보

CAHPS (의료 제공자의 소비자 평가 시스템) 설문조사들은 의료 서비스 시스템의 여러 레벨에 있는 환자들의 피드백을 모으고 환자 경험에 대한 과학적인 이해를 발전시키도록 의료 단체들에 의해서 사용됩니다. 만약 귀하가 의료 제공인이라면, 저희의 무료 CAHPS 설문조사 템플릿들은 귀하의 환자들이 온라인에서 그들의 경험들을 기록하고 평가하도록 합니다. 아래의 CAHPS 설문조사 템플릿을 선택하고 웹사이트에 그것을 임베드하거나 귀하의 의료시설에 대한 환자들의 경험과 관련한 피드백을 얻기위해 그들에게 그것을 전송하십시오. 콤퓨터나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환자들은 그들의 연락 정보를 입력하거나, 설문조사에 답하고, 형식적 기준으로 직원들과의 교류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It is important to mention that none of the CAHPS templates are editable due to AHRQ policies. AHRQ allows making CAHPS surveys only in the condition of not making any changes to the questions and design. What Jform offers from its form building capabilities is to store survey responses in your other online accounts, such as Google Drive or Dropbox automatically with 100+ free apps and integrations. You can also help protect sensitive health data with our HIPAA compliance features, available with a plan upgrade. With a CAHPS survey, you can work closely with the AHRQ (Agency for Healthcare Research and Quality) and get the feedback you need to improve the patient experience at your medical facility.

자주하는 질문들

CAHPS 설문조사는 무엇인가요?

의료서비스 제공자와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평가(CAHPS) 설문 조사에서는 병원, 가정 의료 기관 및 특정 의사들을 포함한 의료 서비스 제공자 및 보험에 대한 경험에 대해 환자들의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CAHPS 조사는 미국에서 시행됩니다.

보건의료재정청(CMS)이 공개적으로 보고하는 이 환자 경험 설문조사들은 CMS 제공자들에 대한 결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CMS는 제공된 서비스들에 대해 지불하는 것 외에 가치 기반의 프로그램들도 제공하며, 높은 수준의 간호를 제공하는 의료서비스 제공자들을 보상합니다. 그러므로, CAHPS 설문조사가 안 좋은 환자 경험을 드러내면 그 의료서비스 제공자는 더 적은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해서, CAHPS 설문 조사들은 환자의 경험에 대한 것이며, 환자 만족도나 편의 시설들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환자들(그리고 가끔 그들의 가족들)이 그들의 치료를 어떻게 경험하고 인식하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수단이며, 특별히 의사와의 소통에 귀를 기울이고 환자들이 약과 퇴원 후의 치료 지시사항들에 대해 이해했는지, 그리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들이 그들의 전반적인 요구사항들을 어떻게 충족시켰는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디자인과 개발에서 특정한 원칙들을 따라야 하는 이 설문조사들은 큰 환자 표본들을 제대로 평가하기 위해 표준화된 질문들과 데이터 수집 규약들을 사용합니다.

CMS는 광범위한 이해 당사자와 공개 정보로 이 설문조사들을 발전시키고 개선하며, 이것은 기술 전문가 위원단의 지도를 받는 것과 미 연방 관보청을 통해 다수의 공개의견 기간들을 설정하는 것도 포함합니다. 무엇보다도, CAHPS 설문조사들은 다른 환자 제공자들과 설문조사 방식들을 수정하기 위해 통계학적으로 조정됩니다.

두 유형의 CAHPS 설문조사들은 무엇인가요?

두 유형의 CAHPS 설문조사들은 CAHPS 임상의 및 단체 (CG-CAHPS) 설문조사와 CAHPS 의료 플랜 설문조사입니다.

CG-CAHPS 설문조사

CG-CAHPS 설문조사는 환자에게 일차 또는 전문 의료 환경에 있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 및 직원과의 최근 경험에 대해 질문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치료 접근성과 의사소통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자 및 직원과의 상호작용을 포함한 광범위한 환자 경험 주제를 다루며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 CMS가 병원, 개인 의원 또는 의료 단체들이 환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지, 그렇다면 어디에서 인지를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 모든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간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CMS가 의료 기관들과 단체들의 활동을 평가하고 관찰하게 합니다.
  • 그것들은 소비자들이 가장 적합한 의사를 선택하도록 치료 수준과 관련된 정보를 찾고 비교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CAHPS 의료 보험 설문조사

CAHPS 의료 보험 설문조사는 의료 보험 등록자에게 공공 및 민간의 특정한 의료 보험 경험에 대해 질문합니다. CG-CAHPS 설문조사와 비슷하게 이 설문조사는 여러 가지 면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 그것들은 CMS가 의료 플랜과 시스템들이 환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그렇다면 어디서인지를 알 수 있게 합니다.
  • 그것들은 수혜자들에게 높은 질의 간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CMS가 의료 플랜과 시스템들의 성과를 평가하고 관찰하게 합니다.
  • 그것들은 가장 잘 어울리는 의료 플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수혜자들에게 간호 수준에 대한 정보를 찾고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CAHPS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말해서, CAHPS 설문조사의 목적은 미국의 의료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CMS는 환자 경험을 효율적으로 평가해서 그것을 임상적으로나 행정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CAHPS 설문조사들이 있나요?

CMS 웹사이트에 따르면, 11가지 유형의 CAHPS 설문조사들이 있습니다.

2개의 가장 잘 알려진 CAHPS 설문조사들은 병원 CAHPS(HCAHPS)와 가정건강 CAHPS(HHCAHPS) 설문조사들입니다.

HCAHPS Survey

HCAHPS 설문조사는 의사, 간호사 및 병원 직원들이 환자를 대하는 방식을 포함하여 다음 사항들에 대한 환자들의 경험을 평가합니다; 병원 청결도, 약물에 관해 받은 정보 유형 및 퇴원 후 받은 관심들이 그것입니다. 이 설문조사는 매년 4,000개 이상의 병원에서 300만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 퇴원 후 2일에서 42일 사이의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작위 표본
  • 네가지 방식 중 하나: 이메일, 전화, 이메일 먼저 그 다음 후속 전화, 또는 대화형 음성 응답
  • 스페인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포르투갈여 및 독일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들

무엇보다도, HCAHPS 설문조사 결과들은 메디케어 웹사이트에 분기별로 업데이트됩니다. (전국에서 4000개 이상의 메디케어 인증된 병원들에 대한 의료 수준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병원들을 클릭하세요.)

가정건강 CAHPS 설문조사

가정 의료 CAHPS 설문조사는 가정 의료 환자들의 경험을 평가합니다. 환자 또는 대리인은 이 34개 항목의 설문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이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경우, 그것은 이메일, 전화, 또는 그 둘의 조합에 의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먼저 이메일, 그리고 나서 확인 전화.

HCAHPS 설문조사처럼 Medicare 웹사이트는 2012년부터 가정 건강 CAHPS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적으로 보고해왔습니다. 그것들은 세 가지 정보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환자 관리, 서비스 제공자와 환자 간의 의사소통, 특정 진료 문제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가정 의료 서비스를 클릭해서 귀하의 지리적 위치에 있는 메디케어 인증 가정 의료 기관들을 찾아 비교해 보세요.)

두개의 CAHPS 설문조사들 외에 여기에 몇 개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더 있습니다:

  • 홈 및 커뮤니티 기반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및 시스템의 소비자 평가(HCBS CAHPS) 설문조사: 전국의 주 메디케이드 HCBS 프로그램에서 지원을 받고 있는 다른 교차 장애 성인들을 설문 조사합니다 (예, 해당되는 다수의 신체적, 발육 및 정신적 장애(들) 보유)
  • 각 진료별 지불 CAHPS: 행위별 수가제(FFS) 프로그램에 가입한 최대 27만 5천명의 메디케어 수혜자들을 설문 조사합니다
  •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CAHPS: 메디케어 어드밴티지(MA 전용),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처방약 플랜(MA-PD), 및 메디케어 처방약 플랜(PDP)에 가입한 수혜자들을 평가합니다
  • 수혜자들은 멤버십들 중 하나에 최소 6개월동안 가입해 있었을 때만 설문 조사를 받습니다.
  • 3개의 설문조사들이 모두 비슷하지만, 각각의 것은 특정 멤버십 유형에 관련된 추가적인 질문들/항목들을 포함합니다.
  • 병원 내 혈액투석 CAHPS: 투석을 받는 사람들의 환자 경험을 평가합니다
  • CAHPS 호스피스: 호스피스 환자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를 합니다 (매년 백만명이 넘는 미국인들이 호스피스 간호를 받습니다)
  • 외래 환자 및 통원수술 CAHPS: 외래수술센터(ASCs) 및 병원 외래 진료과(HOPDs)에서 환자 경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템플릿들은 단지 제안된 양식들입니다. 이 양식이나 다른 양식을 계약서나 기타 법률 문서로 사용하기 전에 법적 요구 사항이나 귀하의 상황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변호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Jform에 법적 요청을 보내기 위해 이 양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