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온라인 호텔 설문조사 메이커

Create professional, efficient surveys with Jform to get important insights about your hospitality business. Customize one of our 10,000+ free survey templates to match your branding and start collecting hotel survey responses in minutes.  Improve your hotel’s customer service and overall performance by gathering guest feedback with Jotform.

템플릿

무료 호텔 설문조사 템플릿들을 살펴보세요

호텔 설문조사를 어떻게 시작하는지 모르겠나요? 저희의 다양한 무료 템플릿들 중 하나를 사용해서 귀하의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템플릿을 선택하고 귀하의 브랜드에 맞게 맞춤 설정한 후 고객들에게 설문조사를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호텔 평가 양식

Template hotel-evaluation-form

호텔 피드백 양식

Template hotel-feedback-form

고객 피드백 설문조사

Template guest-feedback-survey

혜택

호텔 설문조사 양식을 몇 분 안에 만듭니다

드래그 빌더

강력한 드래그 앤 드롭 설문조사 작성 도구를 사용하면 완벽한 호텔 설문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풍. 우리 빌더에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수천 개의 설문조사 템플릿과 수백 개의 훌륭한 위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form 테이블에서 데이터 정리

호텔 고객들로부터 중요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한 중심적인 장소에서 응답들을 관리하고 분석하세요. Jform 테이블은 고객 만족도 수준을 쉽게 측정할 수 있게 합니다.

설문조사 공유

설문조사를 귀하의 호텔 웹사이트에 임베드하거나 링크로 공유하여 쉽게 접근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스캔 가능한 QR 코드를 생성하거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설문조사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직관적인 설문조사 디자인

저희의 드래그 설문조사 빌더는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호텔 설문조사를 귀하가 원하는 방식대로 디자인하고 느껴질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설문조사 위젯들도 제공합니다. 설문조사 경험이 귀하의 호텔 기준에 부합하도록 진행률 표시줄,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하기 버튼 등을 삽입하십시오.

오프라인 피드백 수집

Jform의 설문조사는 중요한 고객 피드백을 오프라인으로 수집할 수 있게 합니다. 손님들은 태블릿, 모바일 장치, 심지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도 귀하의 설문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Jform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

이것은 최고의 도구입니다!!! 온라인 등록을 위한 솔루션을 찾을 때, 우리가 본 옵션은 쉬운 맞춤화 없이 수천 달러를 지출해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 이는 개발자들에게 시간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Jform을 사용하면 스스로 변경할 수 있으며, 개발 또는 코딩에 대한 많은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사랑하고 앞으로도 많은 해 동안 사용할 것입니다!

Alissa Kline, 알리사 클라인, <strong>위원회 보좌관</strong>, KLMCarpenters, KLMCarpenters

호텔 설문조사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Jform에 대한 귀하의 모든 질문이 응답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의 고객 지원팀에 연락해 주십시오.

호텔 설문조사란 무엇인가요?

호텔 만족도 조사라고도 알려진 호텔 조사는 호텔 관행을 개선하고 가능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조사 유형입니다. 호텔 설문조사에서는 종종 호텔과 편의 시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질문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호텔 설문조사에서는 고객이 숙박을 예약한 방법, 호텔에서 숙박한 일수, 고객이 경험을 어떻게 즐겼는지, 고객이 호텔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험해 보았는지, 추가로 공유하고 싶은 사항이 있는지 묻습니다. 호텔에 관한 정보. 또한 호텔 설문조사에서는 고객에게 자신의 경험을 1~5점으로 평가하고 숙박에 대해 뛰어난 점이나 부정적인 점을 표시하도록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은 온라인이나 직접 설문조사를 실시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시간과 종이를 절약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다른 전자 방법을 통해 설문조사를 보내는 것을 선택합니다. Jform으로 맞춤형 온라인 호텔 설문조사를 생성하면 설문조사를 개인화하여 귀하의 호텔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맞게 설문조사를 맞춤설정한 후 이메일, 직접 링크, QR 코드를 통해 보내거나 호텔 웹사이트에 설문조사를 삽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피드백 설문조사에서 어떤 것들을 물어야 하나요?

  • 저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 저희 서비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추천하시겠습니까?
  • 저희가 무엇을 더 잘 할 수 있었을까요?
  • 저희의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 다음 호텔 서비스들을 귀하가 선호하는 순서대로 순위를 매겨주세요.

호텔 투숙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무엇인가요?

고객 만족도 조사 또는 객실 설문조사는 숙박 중이거나 숙박이 끝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설문조사입니다. 이 설문조사는 귀하의 호텔이나 비즈니스에 대한 피드백을 모읍니다.

관광 피드백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귀하의 방식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하려면 방문객의 피드백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귀하가 손님을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호텔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호텔 설문조사는 어떻게 실시하나요?

Jform으로 온라인 호텔 설문조사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Jform 계정에 로그인하고 양식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양식 템플릿들을 찾거나 처음부터 시작하세요. Jform의 드래그 빌더를 사용해서 귀하의 설문조사에 질문들을 추가하고 브랜드에 맞게 맞춤설정하세요. 조건부 논리를 사용해서 응답에 따라 각 응답자의 경험을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링크나 QR 코드를 통해 또는 웹사이트에 임베드하여 귀하의 설문조사를 공유하세요.

호텔 설문조사의 하위 유형은 무엇인가요?

호텔 설문조사에는 몇 가지 하위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하위 유형은 체류 중 및 체류 후 설문조사입니다. 숙박 중 설문조사는 고객이 체크인 직후 받는 설문조사이고, 숙박 후 설문조사는 고객이 체크아웃한 후에 발송되는 설문조사입니다.

호텔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 호텔 평가 설문조사, 호텔 고객 설문조사 등 투숙객과 관련되지 않은 다른 하위 유형의 호텔 설문조사도 있습니다.

호텔 설문조사에는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의 질문이 포함되나요?

호텔 설문조사의 주제에 따라 질문하는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제에 관계없이 설문조사에 물어볼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희 숙소를 어떻게 예약하셨나요?
  • 저희 숙소에 며칠 동안 있었나요?
  • 호텔 편의시설(수영장, 스파, 다이닝룸 등)을 이용하셨나요?
  • 숙박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 숙박 중 어떤 부분이 기대 이상이었나요?
  • 숙박 중 기대했던 것만큼 즐겁지 않았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 개선을 위한 제안사항이 있나요?

호텔 설문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누가 사용하나요?

고위 경영진과 팀원 모두 호텔 설문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욱 친절하고 전문적인 호텔 환경을 조성합니다.

호텔 설문조사는 얼마나 자주 실시되나요?

원하는 만큼 자주 호텔 설문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스파 세션, 식사 경험, 외부 여행 등 모든 경험이 끝난 후 고객에게 설문조사를 보내 개별 호텔 경험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을 수집합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고객이 체크아웃한 후 전체 숙박 기간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설문조사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으며 귀하의 호텔에 가장 적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호텔 설문조사는 부정적인 경험을 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나요?

아니요, 호텔 설문조사는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부정적인 경험을 한 게스트는 호스트와 의견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높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좋은 경험을 한 게스트가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게스트 설문조사는 숙박이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관계없이 모든 게스트를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응답 모두 호텔이 향후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텔은 설문조사 응답의 신뢰성을 어떻게 보장하나요?

친근하고 전문적인 설문조사를 만들어 진정성 있고 솔직한 응답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Jform으로 전문적인 호텔 설문조사를 만들어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고 유용한 도구와 통합하여 설문조사 검토 주기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Jform을 사용하면 스팸 응답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당 하나의 응답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