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이메일 알림을 못 받는 이유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왜 알림들이 오지 않는지에 대한 많은 이유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 문제 해결들을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방식들이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중요한 것은 귀하의 이메일 알림에 수신인 이메일 주소가 있는 지와 그것이 귀하가 원하는 제출자료가 향하는 이메일 주소인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음의 가이드는 그것에 대한 신속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알림을 위해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 알아보기

2. 귀하의 이메일 수신인 주소에 타이핑 에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이메일이 귀하의 스팸/정크 폴더에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만약 이메일이 그곳에 있다면 스팸이 아님으로 표시하여 그것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게 하십시오. 귀하가 G메일을 사용한다면 필터를 만들어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 G메일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하여

4. 귀하의 메일이 거부 리스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가이드가 있습니다.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추가된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거나 비 활동적인 이메일,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서버, 꽉 찬 메일 함, 또는 귀하의 블랙리스트에 있는 Jform 때문일 수 있습니다. Jform은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있을 때 메일 전송을 멈춥니다. 주목하셔야 할 점은 높은 거부율이 전송 방식을 불안정하게 하기 때문에 저희는 거부 메시지들을 예외 없이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5. 만약 이전의 제안들이 유효하지 않았다면,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하여 사용되고 있는 IP 주소에 상관없이 Jform에서 들어오는 메일들을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Jform과 AmazonSES (저희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들)에서 오는 모든 합법적인 이메일들이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인지되고 받아들여지게 할 것입니다.

6. 만약 위 단계들이 이메일 수신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그것에 대해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귀하의 양식 URL과 관련된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저희는 귀하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메일 서버 기록들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귀하는 그리고 나서 이메일 추적 ID로 자신의 호스팅 제공업체에 연락할 수 있으며 이메일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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