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이 오지 않는 것에는 많은 이유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 문제 해결들을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방식들이 있습니다.
이메일 알림 수신인 확인
이메일 알림 수신인 이메일 주소는 제출자료가 향하는 곳이기 때문에 수신인의 존재를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타이핑 실수를 위해 수신인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이 가이드는 빠른 설명을 제공합니다: 알림 이메일을 위해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이메일이 스팸 또는 정크 폴더에 있는지를 확인
만약 이메일이 거기에 있다면 스팸이 아님으로 표시하여 그것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게 하십시오. 귀하가 G메일을 사용한다면 필터를 만드는 것은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 G메일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하여
메일이 거부 리스트에 있는지 확인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추가된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거나 비 활동적인 이메일 주소,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서버, 스팸으로 의심받아 서버가 거부한 이메일, 꽉 찬 메일 함, 또는 Jform이 귀하의 블랙리스트에 있는 것 때문일 수 있습니다. Jform은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있을 때 메일 전송을 멈춥니다. 주목하셔야 할 점은 높은 거부율이 전송 방식을 불안정하게 하기 때문에 저희는 거부 메시지들을 예외 없이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하여
Jform을 화이트리스트에 추가
만약 이전의 제안들이 도움이 되지 않았다면,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하여 사용되고 있는 IP 주소에 상관없이 Jform에서 들어오는 메일들을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Jform에서 모든 합법적인 이메일들이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인식되고 받아들여지게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Jform IP 주소들과 도메인들 화이트리스팅 하기”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만약 위의 단계들이 이메일들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에 대해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귀하의 양식 URL 및 관련된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저희는 귀하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메일 서버 기록들을 보내 드릴 것입니다. 그런 후에 귀하는 이메일 추적 ID로 호스팅 제공업체에 연락하여 이메일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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