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목록에 추가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거나 비활성화된 이메일 주소, 사용할 수 없는 메일 서버, 이메일 서버에 의해 스팸으로 의심받아 거부된 이메일들, 가득 찬 메일함 및 블랙리스트에 올라간 Jform 때문일 수 있습니다. Jform은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있을 때 이메일 전송을 중단합니다. 높은 거부율은 저희의 전송 방식을 위태롭게 하기 때문에 거부 메시지는 예외 없이 해결해야 합니다.
만약 알림이 오지 않는 것을 발견한다면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거부 리스트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단계들을 통해 이메일을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바타에 마우스를 대고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하여 Image-1](https://www.jotform.com/blog/wp-content/uploads/2022/09/2022-09-27_Remove-Email-Address-from-Bounce-List-1.png)
2.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거부 리스트 필드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하기를 클릭하세요.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하여 Image-2](https://www.jotform.com/blog/wp-content/uploads/2022/09/2022-09-27_Remove-Email-Address-from-Bounce-List-2.png)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하여 Image-3](https://www.jotform.com/blog/wp-content/uploads/2022/09/2022-09-27_Remove-Email-Address-from-Bounce-List-3.png)
3. 만약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거부 리스트에 포함된 것을 발견하면 삭제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거부 리스트에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하여 Image-4](https://www.jotform.com/blog/wp-content/uploads/2023/03/2023-03-29_거부-리스트-확인하기-1.png)
다 되었습니다! 이제 누군가가 귀하의 양식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의 이메일 주소들이 저희의 거부 리스트에 계속 추가된다면 귀하의 이메일 알림을 SMTP 발신자로 전환하는 것을 적극 권유합니다. 이러한 경우 그 거부 메시지는 귀하의 메일 서버에 의해 처리되므로 이메일 주소들은 저희의 거부 리스트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코멘트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