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의 이메일 기록을 열람하는 방법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귀하의 양식에서 이메일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저희는 귀하가 계정에 그것을 확인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해서 이메일이 귀하의 수신인 이메일 주소에 성공적으로 전송되었는지 어떤 이유로 전달 실패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기록 로그를 열람하기 위해, 아래의 단계들을 따라주십시오:

1. 먼저, 로그인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나의 양식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바타를 클릭하고 난 다음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왼쪽 메뉴에서 기록을 클릭하고 이메일로 필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페이지에서 양식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 창에서 이메일 상태와 세부사항들을 열람하기 위해 작은 화살표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다 되었습니다! 만약 이메일 상태가 실패로 되어있는 것이 확인된다면 귀하의 양식 알림 이메일을 확인하고 발신인 이름 및 발신인 이메일과 같은 세부사항들이 잘 설정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이메일 문제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 다음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거부 관련 문제들을 방지하는 것에 대하여

만약 질문이 있다면 아래의 코멘트 란이나 저희의 고객지원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십시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