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알림 설정하기

October 27, 2022

웹 양식에서 이메일 알림을 설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귀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웹 양식들을 확인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것들에 대한 반응들을 얻을 때마다 이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중요 공지사항: 만약 이메일 테스트하기 버튼을 사용해서 이메일 경고를 테스트해보려고 한다면 그것은 귀하의 Jform 계정과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다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대신에 새로 추가된 이메일 주소를 시험하기 위해 귀하의 양식에서 실제로 제출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이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제대로 변경하고 신규 이메일 수신인 주소를 시험하는 방법에 대하여.

1. 양식 빌더의 상단에서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2. 다음, 왼쪽 패널에서 이메일을 클릭하십시오.  

3. 추가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4. 그리고 나서 알림 이메일을 선택하세요.  

각 구역은 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왼쪽) 이메일 탭: 귀하는 여기에서 이메일 템플릿과 제목 타이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련 가이드: 알림과 자동응답을 위한 이메일 템플릿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하여

(중간) 수신인 탭: 귀하는 여기에서 양식의 새 제출자료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고 싶은 수신인 이메일 주소(es)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발신인 이름과 회신 이메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가이드: 알림 이메일을 위해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를 찾고 변경하는 방법에 대하여

(오른쪽) 고급 탭: 이 고급 탭에서 귀하는 발신인 이메일 주소와 다른 이메일 설정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가지의 경우에서 자신만의 맞춤설정 이메일을 발신인 이메일 주소로 적용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와 같은 경우라면, 귀하는 맞춤설정 발신인 주소를 이메일 알림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귀하의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이메일 거부 관련 문제들을 방지하는 것에 대한 이 가이드를 읽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 만약 텍스트 만 있는 이메일을 설정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새 마법사는 HTML 이메일만 변경하게 해주며 모바일 단말기들이 더 흔하고 아무 문제없이 HTML 기반의 이메일들을 열어 볼 수 있기에 텍스트만 있는 이메일들은 실제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코멘트와 제안들을 환영합니다. 만약 질문이 있다면 저희가 귀하를 도울 수 있도록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 그것을 올려주십시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