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이 G메일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이메일들은 예측 불가능 합니다. 가끔 그것들은 거기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이메일이 귀하의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 간단한 방법들 중 하나는 이메일 주소 ([email protected])가 귀하의 연락처에 추가되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끔 그것은 충분하지 않으며, 특히 웹사이트 서비스에서 오는 이메일 전달 경고가 그렇습니다.

G메일에서, 이메일 필터를 추가하는 것으로 그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인박스에 필터링 된 이메일들을 넣기 위해 명확하게 발신자를 만들거나, 키워드들의 사용을 도울 수 있습니다

G메일 스팸 필터를 설정하는 방법:

1. 귀하의 G메일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난 다음 설정을 클릭하세요.

3. 필터 및 차단된 주소들로 가서 새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4. 발신 부분에서 귀하의 스팸 폴더에 들어가지 않게 하려는 발신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5.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6. 스팸으로 절대로 보내지 않기 및 일치하는 메시지에 필터 적용하기 박스들을 확인하세요.

7. 필터 만들기를 다시 클릭하세요.

먼저 귀하의 G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하십시오 >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들을 클릭하고 > 그리고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 페이지에서 필터 및 차단된 주소들 탭으로 가서 새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G메일이 [email protected]에서 오는 이메일들을 스팸으로 표시되지 않게 하십시오. 발신 필드에서 [email protected]을 설정하는 것으로 필터를 설정하고 필터 만들기 링크를 클릭하는 것으로 진행하십시오.

원하는 대로 필터를 설정하지만 스팸으로 절대로 보내지 않기와 일치하는 메시지에 필터 적용하기 체크박스들을 모두 체크하십시오. 마친 후에는 필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결과:

G메일의 관련 기사: https://support.google.com/mail/answer/6579 

필터를 만든 후, 이것을 귀하가 G메일에서 정의한 특정 라벨에 적용해서 필터링 된 이메일들을 모두 같이 볼 수 있도록 무엇을 해야 할까요? G메일에서 이메일들을 라벨링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저희의 블로그 포스트물을 참조해 주십시오. 

이것은 [email protected]에서 귀하의 인박스로 오는 모든 이메일들을 필터링하고 스팸 폴더에 들어가지 않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noreply[email protected]을 귀하의 필터에 추가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