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NPS 설문조사 도구
Jform의 사용하기 쉬운 순 추천 지수(NPS) 설문조사 빌더를 통해 중요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모든 기기에서 응답을 받으세요. Jform 모바일 양식을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이동 중에도 사용자가 작성할 수 있는 비접촉식 NPS 설문조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귀중한 정보를 얻고 응답을 중앙 집중식으로 정리하세요.
NPS 설문조사 도구 템플릿
Jform의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사용하여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NPS 설문조사를 만들어보세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귀하의 고유한 브랜드에 맞게 맞춤화하세요. NPS 보고 및 추적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피드백을
재미있게 제공하세요
Jform의 드래그 앤 드롭 양식 작성기를 사용하면 온라인 설문조사를 쉽게 만들고 고객에게 보내 고객이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소극적인 고객, 홍보하는 고객, 비방하는 고객을 식별하려면 올바른 질문을 하십시오. 한 번에 하나의 질문을 표시하거나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관련 없는 질문을 건너뜁니다. 사용자 정의 옵션은 끝이 없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NPS 설문조사
만들기
양식을 맞춤 설정하고, 로고를 추가하며, 색상과 글꼴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고, 사용자가 설문을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설문 양식을 웹사이트에 임베드하거나 이메일 또는 스캔 가능한 QR 코드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욱 강력한 고객 관계 구축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려면 설문조사의 감사 메시지를 사용자 평가 점수에 따라 개인화하세요.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특정 양식 필드 값에 따라 메시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통합
100개 이상의 통합을 사용하여 설문조사 데이터를 다른 도구에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도구, 테이블, 저장 플랫폼 등 무엇을 사용하든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고객 피드백을 정리하여
경쟁력을 확보하세요.
Improve your products and services by managing and analyzing feedback and NPS scores with Jform Tables. Share the feedback and collaborate with your team to make your services or products even better. You can also organize and filter data into separate tabs — creating an easy and intuitive workflow for your team.
내장된 보고서를 사용하여 실행 가능한 결과 얻기
Get a more holistic understanding of where your users are located, when they completed your form, and what device they used with Form Analytics. You can also turn your form’s submission data into professional-looking visual reports with Jform Report Builder.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NPS 계산부터 마케팅 리드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Jform을 활용하고 있으며, 복잡한 로직이 있는 양식이라도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양식을 만드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Jform을 적극 추천합니다.
Salman Hamid,
제품 관리자, 피어슨
NPS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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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S 도구란 무엇인가요?
Net Promoter Score(NPS)는 고객이 귀하의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NPS 도구는 설문조사나 기타 소프트웨어를 통해 NPS를 측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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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S와 관련하여 옹호자, 소극적, 비방자는 무엇입니까?
프로모터는 유리한 NPS 결과(9점 또는 10점)를 얻은 고객입니다. 프로모터는 귀하의 브랜드나 제품을 옹호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패시브 고객은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지만 그 이상은 아닌 7~8점 정도를 받은 고객입니다. 마지막으로, 비방하는 고객은 6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고객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경험이나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방하는 사람들은 귀하의 브랜드나 제품을 좋지 않게 평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이해하고 주의 깊게 접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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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S 설문조사에는 몇 개의 질문이 있어야 합니까?
NPS 설문조사는 "1~10점 만점에서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할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라는 하나의 질문으로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속 질문을 포함하여 고객 평가에 대한 더 자세한 피드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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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설문조사를 어떻게 만들수 있나요?
Jform을 사용하면 온라인 설문조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Jform 계정에 로그인하고 양식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양식 템플릿을 찾아보거나 처음부터 시작하세요. Jform의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설문조사에 질문을 추가하고 브랜드에 맞게 맞춤화하세요. 조건부 논리를 사용하여 응답에 따라 각 응답자의 경험을 맞춤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링크나 QR 코드를 통해 또는 웹사이트에 삽입하여 설문조사를 공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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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있는 NPS 설문조사 질문은 무엇입니까?
- 저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 저희 서비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추천하시겠습니까?
- 저희가 무엇을 더 잘 할 수 있었을까요?
- 우리 제품이 얼마나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다음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순서대로 순위를 매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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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설문조사 도구는 무엇입니까?
Jform은 최고의 설문조사 도구 중 하나입니다. 30명 이상의 사용자, 10,000+ 양식 템플릿, 수백 개의 테마 및 선택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위젯을 갖춘 Jform을 사용하면 온라인 양식을 쉽게 구축 및 디자인하고 설문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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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보고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Jform 리포트 빌더를 사용하면 설문조사 결과를 그래프와 보고서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제출물을 팀이나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시각적 보고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