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콜 관리는 요청, 기술자 일정, 부품 및 고객 업데이트를 관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Jform은 요청을 중앙화하고, 배치를 자동화하며, 서명을 캡처하고, 작업 지시서를 추적하여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것을 쉽게 처리합니다. 첫 요청부터 작업 완료까지 모든 세부 사항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됩니다.
Jform은 현장 서비스 콜 일정 관리 워크플로우에 적합한 강력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은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투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서비스 요청을 빠르게 수집

서비스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세요

디스패치 및 작업 조정 자동화

안전한 업무 승인 및 계약

가상 서비스 어시스턴트 제공

기술자와 고객이 대면하는 앱 구축

서비스 작업 진행 상황 시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