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ing employee expenses doesn’t have to be messy. With Jform, you can build expense reporting forms, automate approvals, and track reimbursements — all in one place. From receipt uploads to manager sign-offs, every step of the process is digital, secure, and effortless.
Jform은 경비 상환 워크플로우를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강력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제품은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쉽고, 더 투명하게 만드는 데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하고 맞춤형 양식으로 모든 세부 정보를 수집하세요

제출물을 체계적이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로 전환하세요.

전체 워크플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세요.

보안 전자 서명으로 요청 승인

직원 및 재무 팀을 위한 실시간 지원을 받으세요.

모든 사람의 주머니에 비용 보고를 담으세요.

모든 지출의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