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과 미팅룸을 관리하는 일은 요청, 장비 필요, 케이터링, 일정 충돌 등을 조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Jform은 예약 요청, 승인, 룸 셋업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초기 요청부터 셋업 완료까지 모든 단계가 쉽고, 효율적이며, 추적 가능합니다.
Jform은 회의실 예약 워크플로우에 사용하는 강력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은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투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모든 세부 사항이 포함된 예약 요청을 캡처하세요

회의실 데이터를 구성하고 추적

회의실 일정 및 설정 조정 자동화

디지털 방식으로 계약서와 면책 동의서를 수집하세요

실시간 객실 예약 지원 제공

직원과 방문자를 위한 예약 앱 만들기

객실 예약 진행 상황 시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