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이드는 자동 응답 이메일에 제출 항목의 수정 링크를 포함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응답자는 이 링크를 사용하여 제출 후 관련 항목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에게 항목 업데이트 요청을 보내려면 제출 업데이트 요청 보내기를 참조하십시오.
메모
이 기능은 개인 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HIPAA 양식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식 빌더에서 상단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 선택 후 왼쪽 창에서 이메일로 이동합니다.
- 자동응답 이메일 위에 마우스를 놓고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편집기에서 이메일 콘텐츠에
{edit_link}
태그를 추가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

상단의 도구 모음에서 양식 필드들
클릭 하고 {edit_link}
를 선택하여 이메일 콘텐츠에 태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이제 사용자가 양식을 제출하면 편집 링크가 포함된 자동 응답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링크를 사용하여 제출한 항목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보내기: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