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제출 항목을 나중에 업데이트 가능하게 하는 방법

2023년 12월 7일

이 가이드는 자동 응답 이메일에 제출 항목의 수정 링크를 포함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응답자는 이 링크를 사용하여 제출 후 관련 항목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에게 항목 업데이트 요청을 보내려면 제출 업데이트 요청 보내기를 참조하십시오.

메모

이 기능은 개인 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HIPAA 양식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양식 빌더에서 상단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선택 후 왼쪽 창에서 이메일로 이동합니다.
  3. 자동응답 이메일 위에 마우스를 놓고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자동 응답 이메일 템플릿을 편집하는 단계가 포함된 양식 빌더의 스크린샷
  1. 편집기에서 이메일 콘텐츠에 {edit_link} 태그를 추가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
링크 편집 태그와 저장 버튼을 가리키는 화살표가 있는 자동 응답 이메일의 스크린샷

상단의 도구 모음에서 양식 필드 클릭 하고 {edit_link}를 선택하여 이메일 콘텐츠에 태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편집기 도구 모음에서 편집 링크 태그를 삽입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가 포함된 자동 응답 이메일의 스크린샷

이제 사용자가 양식을 제출하면 편집 링크가 포함된 자동 응답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링크를 사용하여 제출한 항목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이 사이트는 reCAPTCHA 및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정책으로 보호되며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