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정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중요 공지사항: 진행하기 앞서 귀하의 Jform 계정으로 로그인 하십시오.

저희의 모든 구독은 정기구독 되는 멤버십들이며 그것들은 귀하가 사전에 취소하지 않는 한, 원래 구매 날짜와 같은 날에 귀하에게 자동으로 재청구됩니다. 

무료 계정

1. 귀하의 계정 이미지를 클릭하고 난 다음 사용자이름을 클릭하세요.

2. 청구/업그레이드 섹션으로 가십시오. 귀하는 각 구독 멤버십에 대한 세부 사항들을 볼 수 있습니다.

3. 귀하가 현재 보유한 멤버십을 보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 하십시오; “현재 멤버십” 라벨은 아래에 보여집니다.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멤버십의 “업그레이드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4. 팝업 창이 청구 주기와 결제 방식을 선택하도록 나타납니다. 귀하는 월간, 연간 또는 격년제 멤버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업그레이드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5. 귀하는 결제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적인 안내를 받으며 그것은 선택한 결제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유료 계정

귀하는 청구 섹션에서 계정의 현재 멤버십을 볼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것을 클릭하고 결제 대행업체에 있는 안내 사항들을 따르면 됩니다.

질문이 있으신 가요? 아래에서 언제라도 문의하십시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