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 스크린샷을 올리는 방법에 대하여

2023년 5월 11일

귀하가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 질문을 게시할 때 이메일을 통해 응답을 받게 됩니다. 거의 대부분 사용자들은 이메일에서 바로 응답을 받고 파일, 문서, 또는 스크린샷을 첨부합니다. 그러나, 저희 고객지원 포럼은 이러한 이메일 첨부 문서들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을 올리시려면 다음 단계들을 따라주십시오:

1. 브라우저에서 스레드를 여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응답을 받게 되면 하단에서 이 스레드 보기라고 말하는 버튼을 보게 됩니다. 새 탭에서 귀하의 스레드를 열기위해 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 스크린샷을 올리는 방법에 대하여 Image-1

2. 귀하의 스레드를 열고 난 후, 자신의 응답 부분을 볼때까지 아래로 내려가십시오.

3. 귀하는 여기에서 응답을 하게 됩니다. 이미지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4. 다음, 이미지 URL을 붙이거나 귀하의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업로드하십시오. 스레드에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에 스크린샷을 올리는 방법에 대하여 Image-2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이 사이트는 reCAPTCHA 및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정책으로 보호되며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