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하고 수표/구매주문/송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1. 귀하가 선호하는 멤버십의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 수표/구매주문/송금 옵션을 선택하세요.

3. “업그레이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귀하의 개인 또는 고객 정보를 입력하기 위한 새 창이 열립니다.

4.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것을 입력하시고 Jform 로그인 이름은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아닌 Jform 사용자 명입니다.

5. 결제방식 드롭 다운에서 우편/수표/우편환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6. 귀하의 결제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보기 위해, 마지막 페이지로 귀하를 리다이렉트하는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만약 신용카드로 지불한다면 출력 페이지 하단에 있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출력 페이지에 날짜와 서명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거래 조회번호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거래를 위한 저희의 결제 프로세서인 BlueSnap으로 추가적인 이메일이 전송되어야 합니다.

중요한 알림:

우편/수표/우편환 결제는 수동 결제로 여겨지며 처리되는데 몇일 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BlueSnap은 저희에게 결제 통보를 해줍니다. 그때까지 귀하의 계정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 방식에 대한 어떤 코멘트나 문제가 있다면 저희의 고객 지원 포럼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