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편집기로 PDF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October 27, 2022

저희의 PDF 편집기는 2018년 10월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저희는 그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더해진 모든 개선점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르실 경우에 저희의 PDF 편집기는 귀하가 2 종류의 PDF들을 구축하고 디자인하게 합니다.

1. PDF 문서: 이것들은 제출자료 데이터를 포함하는 PDF들입니다. 귀하는 이것들을 알림과 자동응답 이메일들에 첨부메일로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2. 작성가능한 PDF 양식: 이것들은 PDF 리더를 사용해서 작성될 수 있는 PDF 양식들입니다. 몇몇 주목할 만한 리더들은 Adobe Acrobat 리더와 Foxit 리더입니다.

이 기사를 위해 저희는 2번째 유형의 PDF, 작성가능한 PDF 양식에 집중할 것입니다 (단계들을 위해 이 부분을 건너뛰십시오). 

🔗 작성가능한 PDF 양식이 무엇인가요?

작성가능한 PDF 양식은 다른 보통 양식과 비슷하지만 .pdf 파일 포맷으로 있습니다. 응답자들은 작성과 제출을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모든 PDF 리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Jform의 작성가능한 PDF 양식 크리에이터는 사용자들이 단말기에서 작성해서 제출하고 그 정보를 자동으로 귀하와 공유하게 하는 빈 필드들이 있는 맞춤 설정 PDF 양식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출자료들은 이메일 알림으로 전송될 수 있으며 귀하의 양식 제출자료 페이지에 저장됩니다.

🔗 PDF 양식과 웹 양식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웹 양식은 보통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작성됩니다 (예. 크롬, 파이어 폭스). 다른 한편으로 작성가능한 PDF 양식은 PDF 리더를 사용해서 작성되야 합니다 (예. Adobe Acrobat 리더, Foxit 리더). 만약 조금 더 그것들을 비교한다면 PDF 양식이 아니라 웹 양식에서 사용가능한 특정한 기능들과 옵션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음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 결제 필드

🔘 위젯 및 앱

🔘 조건

🔘 필드 별 독립적인 기능들 (예. 웹 양식의 짧은 텍스트 입력 필드는 PDF 양식에 있는 짧은 텍스트 입력 필드보다 더 많은 인증 기능들을 가지게 됩니다)

저희는 어떤 기능들과 옵션들이 추가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그렇기에 저희의 고객지원 포럼으로 오셔서 (아니면 아래에 코멘트/제안을 남기세요), 귀하가 무엇이 필요한지 말해주시면 저희가 나머지를 해결할 것입니다. 

🔗 언제 작성가능한 PDF 양식들을 사용해야 하나요?

여기에 몇 가지 이유와 작성가능한 PDF 양식들이 빛 날수 있는 흔한 사용 예사들이 있습니다:

A. 이동하는 키오스크 터미널 또는 태블릿. 사용자들은 PDF 양식을 작성할 수 있고 > 그것을 제출하면 >  다음 응답자가 들어와서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지우고 반복하기).

B. 다수의 체널들을 통한 간편한 공유. 기본적으로 .pdf 파일들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귀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그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및 채팅에서 소셜 미디어,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공간, CRM 등이 있습니다.

C. 리더가 설치된 모든 단말기들 과의 호환성. 온라인 웹 양식은 모든 현대적인 브라우저에서 잘 작동하며 PDF 들은 다른 단말기들과 리더들 에서도 똑같이 작동하는 것이 기대됩니다.                                                                                   

D. 온라인 웹 양식의 신뢰할 수 있는 대안. 만약 귀하의 응답자들이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양식을 작성 못하고 제출할 수 없다면, .pdf 포맷의 예비 버전 온라인 웹 양식은 훌륭한 자원입니다. 

🔗 어떻게 PDF 양식을 만드나요?

PDF 양식을 구축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방식 #1: 처음부터 시작하기   

1. PDF 편집기 페이지가 열려 있는 채로 ➕ 새 PDF 탭을 클릭하십시오.

2. 새 PDF 양식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 모달 팝업창의 빈 부분에서 새 PDF 양식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과정 동안, 새 웹 양식도 배경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귀하가 나의 양식 페이지로 돌아갈 때 “PDF 양식”이라는 이름의 새 양식을 보는 것은 정상적입니다.

주의: 만약 두가지의 옵션들만 본다면 (빈 것과 불러오기), 이것은 귀하가 현재 PDF 편집기에서 작업하고 있는 양식에 기존의 작성가능한 PDF를 이미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식 #2: 기존 PDF 양식 불러오기. 

위의 같은 절차를 따르면서, 빈 템플릿으로 시작하는 것 대신에, 귀하 자신의 작성가능한 PDF 양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PDF 양식 불러오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귀하는 이것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서 아래의 연결된 기사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완전 가이드: 어떻게 나만의 PDF를 Jform으로 불러올 수 있나요?

팁: 작성가능한 PDF 양식을 생성하는 링크는 저희의 작성가능한 PDF 양식 크리에이터 랜딩 페이지에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식 #3: 귀하의 기존 웹 양식들 중 하나를 PDF 양식으로 전환하십시오.

귀하가 Jform을 사용해 오고 있었고 이미 웹 양식들이 구축되어 있다면, 이 웹 양식들의 작성가능한 PDF 버전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된 같은 과정을 따르면서 빈 PDF 양식을 만들거나 하나를 불러오는 것 대신에 귀하의 PDF 편집기에 실려진 현재의 영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것을 작성가능한 PDF 양식으로 전환하십시오. PDF 양식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 대안으로써, 귀하는 나의 양식 페이지에서도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 방법이 있습니다:

A. 나의 양식 페이지로 가십시오.

B. 전환하려는 양식을 선택하세요.

C. 더 보이기 ▼를 클릭하십시오                                                      

D. 그리고 PDF 양식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PDF 편집기 페이지를 연 후 귀하는 이 경고 모달 팝업창을 보게 됩니다: 

중요함: 이것이 뜻하는 것은 귀하의 PDF 양식에 만든 변화가 웹 양식에 반영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PDF 양식을 디자인하는 동안 필드를 삭제하면 그 필드는 웹 양식에서도 삭제됩니다.

그것은 작성가능한 PDF 양식에서 지원되지 않는 필드들과 위젯들도 나열합니다.

여기에 그것을 보여주는 짧은 시범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저희는 작성가능한 PDF 양식에서 이메일 필드만 삭제합니다.

페이지를 다시 로딩 한 후, 웹 양식과 양식 빌더 모두 이메일 필드를 잃어버린 것에 주목하십시오.

PDF 양식을 구축하고 디자인하는 것을 마친 후, 이메일 알림을 설정할 시간입니다.

웹 양식처럼, PDF 양식은 귀하에게 전송될 알림을 촉발할 수 있으며 자동응답 이메일은 귀하의 응답자들에게 전송될 것입니다.

기본 설정에 의해, 이 이메일들은 자동으로 추가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에 있는 설정 탭을 클릭하고 > 왼쪽의 이메일 > 그런 후 ➕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메일을 만드세요.  

필요하다면 외부 플랫폼들과 통합하는 것이 매우 좋을 것입니다 (예: Google 시트, 드라이브, 드롭 박스 등).

시작하기 위해, 같은 페이지에서 왼쪽의 “통합”을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PDF 양식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PDF 편집기의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PDF 다운로드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설명서가 유용했나요?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Jfor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https://www.jotform.com/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코멘트:

Podo Comment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