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된 양식 및 사용 방법

2023년 12월 6일

암호화된 양식은 자사가 제공하는 이미 안전한 양식 및 제출물 위에 또 다른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저희 블로그 암호화된 양식 소개: 온라인 양식 보안의 궁극에서 이에 대해 읽어보셨을 것입니다.

지금 해당 페이지에 있다면, 아마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있는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가이드보다 훨씬 길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래는 여기에 답변된 모든 질문의 빠른 목록이므로 중요한 질문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아도 양식과 제출물이 안전한가요?

귀하의 양식과 제출물은 언제나처럼 안전합니다. 추가 보안 수준이 필요한 경우 양식이 보안(암호화된 터널)을 통해 로드되도록 하기 때문에 양식의 보안 UR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식 URL은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1. HTTP URL http:// www.jotform.com/1234567890
  2. HTTPS URL https:// www.jotform.com/1234567890

기본적으로 생성하는 모든 양식은 이제 SSL(HTTPS) 버전을 사용합니다. 네, 귀하의 양식과 제출물은 암호화 없이도 안전합니다.

이 기능에 익숙하지 않거나 RSA 알고리즘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경우 이 기능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안 양식과 암호화된 양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보안 양식의 임베드 코드 (또는 URL)를 받으면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이는 서버와 양식을 작성하는 사람들 사이에 터널을 만드는 강력한 암호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양식을 제출할 때 양식도 동일한 HTTPS(보안) 프로토콜을 통해 제출되므로 양식이 안전합니다.

보안 HTTPS 형식은 전송 중인 데이터를 암호화하지만 암호화된 형식은 그 위에 저장된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올바른 개인 키 없이는 저장된 제출 데이터를 해독할 방법이 없습니다(나중에 자세히 설명). 궁극적인 보안을 위해 암호화된 양식을 사용할 때 개인 키를 당사 측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양식 암호화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양식 암호화 활성화는 양식 설정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를 보거나 아래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1. 양식 빌더의 상단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양식 설정들 탭으로 이동합니다.
  3. 더 많은 옵션 보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양식 데이터 암호화하기 드롭다운에서 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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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예를 선택하면 Jform 계정 비밀번호를 확인하라는 모달이 표시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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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또는 Facebook에 가입했다면 Jform 계정 전용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야 합니다.

나만을 위한 개인 키 생성

개인 키와 공개 키, 둘 다 자동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만드는 방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둘 다 자동으로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이 강력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려면 올바르게 생성되어야 합니다.This is the recommended way if you’re not sure how to create private and public keys since we will make them both for you. Remember, they must be created properly for you to be able to utilize this powerful feature.

나를 위한 암호화 키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하고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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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에 따라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개인 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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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저장하는 것이 좋으며 삭제되지 않을 것임을 확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클라우드 저장소 계정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키를 분실하면 아무도 데이터를 해독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나만의 공개 키 업로드

그래서, 당신은 이것에 프로 전문가이며 개인 및 공개 키 쌍을 직접 생성하고 싶습니까? 엄청나군요.

예를 들어:

터미널(Unix 기반 OS) 내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개인 키 파일을 생성합니다.

openssl genrsa -out rsa_2048_private.pem 2048

그런 다음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공개 키 파일을 생성합니다.

openssl rsa -pubout -in rsa_2048_private.pem -out rsa_2048_public.pem

마지막으로 생성된 rsa_2048_public.pem 키 파일을 Jform에 업로드합니다. 공개 키를 업로드하는 즉시 계정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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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화된 양식을 사용하는 방법?

계정의 다른 양식과 마찬가지로 사용합니다. 또한 이제 데이터가 제출되기 전에 안전하게 인코딩되므로 양식이 제출되기 직전에 양식에 나타나는 이상한 문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Podo가 데이터를 검사하여 안전하고 암호화된 방식으로 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개인 키를 다운로드한 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키를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한 경우 대부분 다운로드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제출물이 들어올 때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나요?

예, 그렇지만 일반적인 방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실제 제출 데이터를 보는 대신 암호화된 응답을 받았다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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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또는 제출 페이지를 통해 데이터를 해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암호화된 제출물을 보려고 하면 개인 키를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이전에 다운로드한 개인 키를 사용합니다. 키를 업로드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제출된 내용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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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화된 제출물을 보려고 할 때 모달 팝업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다음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1. 양식이 더 이상 암호화되지 않으므로 키를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즉, 암호화된 양식을 암호화되지 않은 것으로 만들면 개인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받지 않고 제출을 열 수 있으며 암호화를 설정하는 즉시 개인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표시되지 않으면 위의” 양식 암호화를 어떻게 활성화할 수 있나요?” 섹션에서 양식 데이터 암호화가 “예”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암호화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개인 키를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데이터가 암호화된 것처럼 보이는 경우) 브라우저의 로컬 저장소에 잘못된 개인 키 파일이 저장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해결 방법은 로컬 브라우저 저장소(브라우저 쿠키와는 다름)를 삭제하여 저장된 개인 키 파일을 브라우저에서 삭제하는 것입니다. 로컬 저장소를 지우면 다음 번에 개인 키 파일을 다시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암호와 사용자 자격 증명을 요청할 수 있다는 의미인가요?

아니요, 이것은 여전히 ​​금지되어 있으며 용 약관 에 따라 계정이 해지됩니다.

이제 결제 프로세서 없이 신용 카드 정보를 요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이 또한 금지되어 있으며 계정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자격 증명, 신용 카드 정보 및 기타 민감한 정보는 Jform에서 수집할 수 없습니다. 결제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 결제 프로세서를 사용하십시오.

개인 키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상적으로는 공유하는 사용자를 신뢰하지 않는 한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암호화의 목표는 완전한 보안이므로 키를 공유하는 것은 사용자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무료 플랜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물론이죠!

키는 양식 또는 계정별로 생성되나요?

계정별로 공용 키를 저장하고 있으며, Jform은 새 키를 만들 때 기존 공용 키를 덮어씁니다. 기존 제출에는 기존 개인 키를 사용할 수 있지만, 새 제출에는 새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를 위한 암호화 키 생성 옵션을 처음 선택하면 공용 키와 개인 키 쌍이 생성됩니다. 공용 키는 Jform에 저장되고 개인 키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합니다.

동일한 키를 사용하려면 다른 양식에서 암호화를 사용할 때 기존 키를 사용하겠습니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제출에 다른 키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를 위한 암호화 키 생성 옵션을 다시 선택하면 양식에 대한 새 키 쌍이 만들어집니다.

개인 키는 저장하지 않으므로 모든 개인 키를 안전하고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야 합니다.

개인 키를 분실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키를 분실한 경우에는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암호화된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손실되고, 서버에 동일한 복사본이 없으며, 가지고 있던 데이터를 크래킹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권장 사항은 암호화를 즉시 해제하여 정상적으로 제출물을 다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키를 찾을 경우를 대비하여 암호화된 제출 데이터를 제출 페이지에 남겨 둡니다.

일부 브라우저에서 암호 해독된 데이터를 볼 수 있지만 키가 손실된 경우 해당 브라우저의 로컬 저장소에서 키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당사 지원팀에 문의하여 지침을 받으십시오.

키를 분실했지만 암호화를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암호화 기능을 비활성화했다가 다시 활성화하여 새 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암호화 키 생성 옵션을 사용하여 새 키를 생성합니다.

새 키는 이전 데이터를 해독 하지 않습니다.

내 브라우저가 키를 다운로드하는 대신 일부 텍스트를 열었습니다. 그게 뭐죠?

그것이 개인 키입니다. 브라우저의 MIME 설정에 따라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열거나 파일을 다운로드/저장하거나 컴퓨터의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fari는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대신 파일을 표시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용을 복사하여 빈 파일에 붙여넣고 원하는 이름을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안전한 곳에 보관하고 절대 잃어버리지 않도록 기억하세요.

여전히 암호화된 양식에 대한 지불을 수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사용 중인 결제 프로세서로 전송된 데이터는 이후 처리를 위해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구독/기부금, 개별 가격 및 총 가치가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내 양식의 암호화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한 단계를 따라 양식 데이터 암호화에 액세스하고 아니오를 선택하면 됩니다.

암호화가 켜져 있으면 속도에 차이가 있나요?

양식의 로드 시간은 동일해야 하지만 제출을 누르면 양식이 각 필드를 통과하여 암호화되어야 합니다.

즉, 양식 제출에 추가 시간이 추가되지만 양식의 필드 수와 복잡성에 따라 다르므로 500개 이상의 필드가 있는 양식에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암호화된 제출 데이터를 로드하는 데 추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된 양식에서 모든 통합을 사용할 수 있나요?

한마디로 이야기할 수는 없으며, 통합을 생성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수는 있지만 양식을 제출하는 사용자 측에서 데이터가 암호화됩니다. 따라서 동일한 암호화된 데이터가 통합에 전달됩니다.

따라서 데이터 자체는 통합 측에서 데이터를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통합 측에서는 데이터 자체가 유용하지 않습니다. 일부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이 문제는 당사에서 다루지 않습니다.

암호화된 양식에 업로드된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파일은 그대로 처리되므로 양식(사진, 문서 등)에 제출되는 모든 파일은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전달됩니다. 액세스하거나 보기 위해 암호 해독 또는 추가 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화된 양식에 사용할 수 없는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PDF 다운로드(PDF 문서 및 채울 수 있는 PDF 양식). 여전히 PDF 편집기에서 데이터를 볼 수 있지만 인쇄만 가능합니다.
  • 양식 보고서(Excel, 그리드 목록, HTML 표, RSS, 달력). CSV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Jform 테이블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양식 이메일(알림 및 자동 응답).
주의
제출 전 검토하기 위젯은 암호화 프로세스와 충돌을 일으켜 데이터가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암호화된 양식에 이 위젯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개인 키가 당사 서버로 전송되지 않으므로 수집 및 처리된 모든 서버 측 데이터를 암호화된 형식으로 검색할 수 없습니다.

질문, 제안, 피드백이 있으면 아래 댓글창에 올려주세요. 지원 티켓을 생성하여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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