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는 단계
- 제출물을 수집할 올바른 소프트웨어 선택
- 규칙 및 규정 수립
- 비디오 제출 양식 홍보
비디오는 다양한 목적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만능 매체입니다. 명성을 부여하는 종류의 상이나 실질적인 상품을 주는 홍보 대회 모두에서 비디오 제출을 포함하는 것은 주최 조직과 지원자 모두에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리얼리티 TV의 붐은 비디오 대회의 증가를 불러왔습니다,”라고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 POWR의 성장 마케팅 매니저 Mick Essex가 말합니다. “비디오는 상호작용적이고 재미있으며 비디오 대회는 더 많은 조회수와 제출물로 이어집니다.”
지원자들이 장학금을 신청하거나 영화 및 기타 프로젝트에 대한 재정 지원을 찾는 경우, 비디오를 포함한 지원서는 주최 조직이 단순한 서면 신청서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상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는 톤과 개성을 전달하기 어렵습니다,”라고 Essex는 말합니다. “비디오는 사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제출물을 검토하는 사람들도 비디오와 함께 더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측에서는 비디오 제출물을 요구하는 대회나 상 프로그램이 작문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신청하기 쉽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을 제공하는 조직은 나중에 비디오 제출물을 사용자 생성 콘텐츠 갤러리의 일부로 활용할 수 있어, 스폰서와 지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제출물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일부 물류적인 도전 과제도 수반됩니다. 비디오 제출물을 올바르게 수집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나요?
이 기사에서는 적합한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수상 및 대회용 비디오 제출물 수집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는지 다루고 있습니다. 제출 지침을 설정하는 방법과 신청 양식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도 다룹니다.
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기 위한 올바른 소프트웨어 선택하기
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는 첫 번째 단계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조직이 비디오 제출물에서 직면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비디오 파일의 크기입니다 — 이로 인해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다루게 될 비디오 파일 형식의 다양성입니다. 또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신청 과정에서 평가자와 비디오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요구 사항과 변수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수상 및 대회용 비디오 제출 양식과 관련된 소프트웨어라면, Jform은 손쉬운 선택입니다. 조직이 필요에 맞춰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여러 파일 업로드 양식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색상과 시각적 브랜딩 요소의 선택부터 양식 필드의 내용을 조정하는 것까지 가능합니다. Jform은 코딩 경험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드래그 앤 드롭 양식 빌더를 제공합니다.
Jform은 완전히 안전한 플랫폼으로, 대회 참가비와 같은 결제도 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Jform은 Dropbox 및 Google Drive와 같은 100개 이상의 다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통합하여 비디오 제출물을 간단하고 스트레스 없이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규칙 및 규정 수립하기
후원하는 대회나 상의 종류와 상관없이, 지침을 수립하고 이를 사전에 지원자와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투명성은 지원자가 제출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오해를 방지합니다. 다음의 분야에 대해 반드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세요.
- 비디오 제작 및 제출: 지원자가 사용해야 할 특정 카메라 형식이나 편집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제나 언어에 대한 제한이 있는지? 비디오 제출 기한은 언제인지? “지원자가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경우 그들의 비디오는 고려되지 않을 것이라는 면책 조항을 명시하세요,”라고 Essex는 말합니다.
- 비디오 길이: “10분짜리 비디오가 10,000개나 있는 상황은 검토하기 어려우므로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라고 Essex는 말합니다. “최고의 방법은 비디오 길이를 3분, 최대 5분으로 제한하는 것입니다.”
- 법적 문제: 지원자가 상이나 대회에 비디오를 제출하면 누가 그 비디오의 소유자가 될 것인가? 수상한 비디오의 소유자는 누가 될 것인가? 모든 것이 공정하도록 하기 위해 대회와 관련된 주 규정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비디오가 어떻게 사용될 것이며 공개될 것인지에 대한 내용을 지침에 투명하게 명시하세요,”라고 Essex는 말합니다.
- 비디오 심사: 귀 조직은 비디오를 어떻게 평가할 것입니까? 적용할 척도나 루브릭이 있습니까, 아니면 특정 범주 기준이 있습니까? 심사위원은 누구이며, 그들의 자격은 무엇입니까? 지원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결정하고, 심사위원이 제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하세요.
비디오 제출 양식 홍보하기
기술적 및 물류적 세부사항을 알아낸 후에는 상이나 대회를 어떻게 홍보할지 결정할 때입니다. 보다 많은 제출물을 확보하려면 올바른 채널을 통해 적합한 대상에게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라이브 또는 가상 이벤트 등의 가장 적합한 채널을 결정하세요.
대상을 감안하여 여러 채널을 통해 대회를 홍보해야 할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세요. 홍보 자료에서는 비디오 제출 양식으로 직접 연결 링크를 제공하여 지원자가 어디서, 어떻게 비디오를 제출할지 명확히 알고, 쉽게 접근 가능한 규칙과 규정을 제공하세요.
직관적인 비디오 제출 양식은 대회 및 수상 지원 과정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는 조직과 지원자 모두에게 기술적 및 물류적 측면을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Jform과 함께라면 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할 때 일반적으로 직면하는 어려움을 피하고 도전과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Vanilla Bear Films on Unsplash
코멘트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