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는 과정

비디오는 다재다능한 매체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권위를 부여하는 시상식이나 실질적인 상품을 수여하는 시상식 등 다양한 시상식 및 홍보 콘테스트에 비디오 자료를 활용하면 후원 기관과 지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인 POWR 의 성장 마케팅 매니저인 믹 에섹스는 “리얼리티 TV의 호황으로 비디오 콘테스트가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비디오는 상호작용적이고 재미있으며, 비디오 콘테스트를 개최하면 조회수와 제출 건수가 증가합니다.”

지원자가 장학금을 신청하든, 영화나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재정 지원을 원하든, 지원서에 비디오를 포함시키면 후원 기관은 서면 지원서만으로는 알 수 없는 내용을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에섹스는 “글로 표현된 어조와 개성을 전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동영상은 참여자가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게 해줍니다. [참여작을] 검토하는 사람들도 영상을 통해 더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지원자 입장에서는 영상 제출을 요구하는 콘테스트나 시상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작가로서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상 기관은 추후 영상 제출물을 사용자 제작 콘텐츠 갤러리의 일부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는 후원사와 지원자 모두에게 유용한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제출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몇 가지 물류적인 어려움이 따릅니다. 비디오 제출물을 제대로 수집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이 글에서는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시상식 및 콘테스트에 제출할 비디오 자료를 신속하게 수집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제출 지침을 수립하고 참가 양식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도 다룹니다.

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기 위한 올바른 소프트웨어 선택하기 

비디오 제출물을 수집하는 첫 번째 단계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조직들이 비디오 제출과 관련하여 직면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비디오 파일의 용량입니다. 이것이 바로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재생할 비디오 파일 형식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신청 과정에서 평가자와 비디오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모든 요구 사항과 변수를 수용하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수상 및 대회용 비디오 제출 양식과 관련된 소프트웨어라면, Jform은 손쉬운 선택입니다. 조직이 필요에 맞춰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여러 파일 업로드 양식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색상과 시각적 브랜딩 요소의 선택부터 양식 필드의 내용을 조정하는 것까지 가능합니다. Jform은 코딩 경험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드래그 앤 드롭 양식 빌더를 제공합니다. 

Jform은 완전히 안전한 플랫폼으로, 대회 참가비와 같은 결제도 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Jform은 Dropbox 및 Google Drive와 같은 100개 이상의 다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통합하여 비디오 제출물을 간단하고 스트레스 없이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규칙 및 규정 수립하기

어떤 종류의 콘테스트나 상을 후원하든, 사전에 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지원자들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투명성은 지원자들이 제출물을 준비하고 오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사항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반드시 마련하세요.

  • 영상 제작 및 제출: 지원자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특정 카메라 포맷이나 편집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아니면 영상에 사용할 수 있는 주제나 언어에 제한이 있습니까? 영상 제출 마감일은 언제입니까? Essex는 “지원자가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경우 영상이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는 내용의 면책 조항을 포함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동영상 길이 : Essex는 “각각 10분짜리 동영상이 1만 개나 되면 검토하기 어려워질 수 있으니 피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동영상 길이를 3분, 최대 5분으로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법적 문제: 지원자가 상이나 콘테스트에 영상을 제출하면 누가 영상을 소유하게 되나요? 수상 영상은 누가 소유하게 되나요? 또한 모든 것이 투명하게 공개되도록 콘테스트 관련 주 규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Essex는 “영상 사용 방식과 공개 여부에 대한 지침을 투명하게 작성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영상 검토: 귀 단체에서는 영상을 어떻게 심사할 예정인가요? 적용할 기준이나 평가 기준이 있나요? 아니면 분야별 기준이 있나요? 심사위원은 누구이며, 그들의 자격은 무엇인가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정하여 지원자들과 공유하고, 심사위원들이 영상 제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영상을 보는 방법을 숙지하도록 하세요..

비디오 제출 양식 홍보하기 

기술 및 물류 관련 세부 사항을 파악했다면 이제 상이나 콘테스트를 어떻게 홍보할지 결정할 차례입니다. 결국, 많은 응모작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채널을 통해 적합한 대상에게 홍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라이브 또는 가상 이벤트 등 어떤 채널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하세요.

타겟 고객층에 따라 여러 채널을 통해 콘테스트를 홍보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홍보 자료에 동영상 제출 양식 링크를 직접 추가하여 참가자가 동영상을 어디로 어떻게 제출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규칙과 규정을 제공하세요.

직관적인 비디오 제출 양식은 콘테스트 및 시상 절차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를 통해 조직과 지원자 모두 기술적, 물류적 측면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Jform을 사용하면 비디오 제출물 수집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Vanilla Bear Films on Unsplash

저자
Jform's Editorial Team is a group of dedicated professionals committed to providing valuable insights and practical tips to Jform blog readers. Our team's expertise spans a wide range of topics, from industry-specific subjects like managing summer camps and educational institutions to essential skills in surveys, data collection methods, and document management. We also provide curated recommendations on the best software tools and resources to help streamline your workflow.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