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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챗봇을 브랜드의 톤과 목표에 맞게 구축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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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에이전트가 Salesforce 작업을 수행하고 사용자에게 응답하는 방법을 정의하세요.
AI 에이전트를 구축하는 동안 Salesforce AI 에이전트를 테스트하세요. 대화를 시작하고 기록을 분석하면서 테스트해보세요
AI 에이전트가 사용하는 사용자, 대화, 작업 및 지식 기반의 요약을 쉽게 보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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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에이전트는 사람의 노동 없이 즉시 질문에 답변하고, 사용자 지원을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모든 조직에서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필요할 때 AI 챗봇 지원에서 인간 상담원으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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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 시작 시 이메일을 요청하거나 감정 분석을 통해 전용 혜택 또는 우선 지원을 제공하는 등, 특정 상황에서 에이전트의 응답 방식을 정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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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에이전트를 Slack 및 Google Calendar와 같은 인기 있는 앱 및 서비스와 연결하여 데이터를 원활하게 동기화하고 생산성을 향상하세요.
AI 에이전트는 웹사이트의 챗봇, 전화, SMS, WhatsApp 또는 QR 코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원활한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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