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Flow Episode 9:
커뮤니티 중심 의료, 환자 경험 및 사명 중심 마케팅
에피소드 소개
TotalCar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응급 의료 시설을 위한 가치 기반 마케팅에 대해 논의합니다. Dion은 TotalCare의 신념 중심 사명, 빠른 확장 과정에서 강력한 문화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 그리고 환자 피드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에피소드 소개
TotalCar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응급 의료 시설을 위한 가치 기반 마케팅에 대해 논의합니다. Dion은 TotalCare의 신념 중심 사명, 빠른 확장 과정에서 강력한 문화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 그리고 환자 피드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