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 1Berkshire
1Berkshire cut member processing times in half with Jform Enterprise
매사추세츠 버크셔 지역의 경제 개발 및 관광 진흥 비영리 단체 1Berkshire가 Jform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신규 회원 기업을 온보딩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Case study results at a glance
회원 온보딩 시간 단축
50%
양식 개수
200+
양식 제출 수
36,000+
1Berkshire
업종:
비영리
Organization Size:
Small
Use Cases:
워크플로우 자동화, 수동 프로세스 디지털화, 이벤트 등록, 신청서, 승인, 통합, 자동화된 이메일 발송, 팀 협업
에 대한
1Berkshire는 매사추세츠 버크셔 지역의 비영리 회원 단체로, 지역 기업들이 모여 경제 개발과 관광 진흥을 위한 대규모 행사, 교육 프로그램, 연간 지역 가이드 제작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제
1Berkshire는 회원 회비로 운영되는 조직이므로 신규 회원 등록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지연이 발생하면 잠재 회원이 신청을 포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솔루션
1Berkshire는 회원 등록 프로세스 일부를 Jform 엔터프라이즈로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했습니다. 이제 양식 하나로 등록을 수집·관리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신청자에게 자동으로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즉시 응답을 제공합니다.
결과
자동화된 회원 가입 절차를 통해 1Berkshire는 신규 회원을 두 배 빠르게 온보딩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가입 절차 완료율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로 전환
Jform 엔터프라이즈 덕분에 온보딩 시간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Hannah Pimenta
회원 참여 담당자, 1Berksh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