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서명 통합 컬렉션을 통해 온라인 양식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
Salesforce는 영업사원이 계정을 관리하거나 고객 관계를 개선하고 큰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CRM 도구입니다.
Trello는 온라인 팀이 아이디어와 중요한 파일을 공유하고 함께 작업하여 작업을 관리하고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관리 앱입니다.
Egnyte은 귀하의 비지니스 파일들을 백업하기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입니다. 양식 제출자료들을 자동으로 귀하의 안전한 Egnyte 계정으로 전송하기 위해 Egnyte과 귀하의 온라인 양식을 동기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