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타사 통합에 대한 로그를 보고 조직 전체의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관리하세요.
모든 팀, 자산 및 통합에 대한 분석, 관리 및 보안 제어를 중앙 허브에서 통합하세요. 관리 콘솔은 업무 속도를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며, 기업을 더욱 스마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팀원에게는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면서 협업은 끊김 없이 유지하세요. 관리 콘솔의 중앙화된 플랫폼에서 사용자 역할, 게스트 계정, 워크스페이스를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답변, 안내, 실행까지 한곳에서 해결하세요. 관리자 콘솔 탐색이 궁금하신가요? 사용자 관리를 하거나 조직 설정을 업데이트하고 싶으신가요? AI 어시스턴트가 답을 제공하거나 직접 처리해드립니다. 질문만 하시면 됩니다.
완전히 맞춤 설정 가능한 비주얼, 로그인 화면, 양식 테마로 조직 전체에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세요. 사용자가 각자의 워크스페이스 모양을 선택하도록 허용하거나, 모든 접점에서 조직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통일된 룩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더 빠른 투자 수익을 위해 귀사의 요구에 쉽게 적응합니다. 데이터를 이동하고, 워크플로를 맞춤 설정하며, 사용자 정의 위젯을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웹훅을 사용하면 데이터 흐름을 트리거하거나 전송 알림을 지정된 URL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타사 통합에 대한 로그를 보고 조직 전체의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관리하세요.
새 결제 게이트웨이를 추가하고 자산에 연결한 뒤 결제 설정을 구성해, 조직 전체의 결제 환경을 손쉽게 관리하세요.
조직 전체에서 발신자 이메일을 추가하고, 추적하며, 관리하세요.
첫날부터 매끄러운 온보딩을 경험하세요. 전담 고객 성공 매니저가 귀사를 직접 지원합니다. Zoom으로 실시간 안내를 받거나, 제출한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을 받아보세요. 전자책, 사용자 가이드, 뉴스레터 등 포괄적이고 최신 자료도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에는 싱글 사인온(SSO), 역할 기반 권한, 2단계 인증, 세션 시간 초과, IP 제한 등 서버 전체 제어 기능이 포함됩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GDPR 및 CCPA 규정을 준수하며, 선택적으로 HIPAA 친화적 양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데이터를 로컬 데이터 레지던시 센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팀에 문의하기조직 전체의 모든 변경 사항을 상세 로그로 확인하세요.
요청 시, Jform 팀이 귀하의 조직을 위한 맞춤형 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조직의 정체성을 반영한 보안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Jform 엔터프라이즈에 접근하세요. 사용자와 기기를 쉽게 추적하고, 팀을 초대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관리 콘솔은 관리자들이 조직 전체 설정을 관리하는 중앙 공간입니다. 여기서 사용자 및 게스트 관리, 보안 설정, 로그 모니터링, 자산 관리, 사용량 분석, 계정 및 결제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역할이 있는 경우 아바타 탭을 클릭한 뒤 드롭다운 메뉴에서 Admin Console 옵션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관리 콘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 관리 콘솔에서 왼쪽 메뉴로 이동하여 사용자를 선택하세요. 사용자와 게스트 계정이라는 두 개의 별도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새 구성원을 추가하고, 역할을 업데이트하고, 보안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에서 사용자 > 게스트 계정으로 이동하세요. 조직의 모든 게스트 사용자를 보고, 할당된 자산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액세스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에서 왼쪽 메뉴로 이동하여 사용자 섹션을 클릭하세요. 모든 사용자 목록을 볼 수 있으며, 각 사용자 오른쪽에 있는 점 세 개로 된 작업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드바가 열립니다. 여기서 자산 탭을 선택하면 허용된 각 사용자의 소유, 공유 및 할당된 자산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액세스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사용자를 삭제할 때 확인 모달이 나타나 삭제를 완료하기 전에 관련된 모든 자산을 다른 활성 사용자에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에서 왼쪽 메뉴로 이동하여 계정 및 결제 > 인보이스를 선택하세요. 결제 완료 및 미결제 상태를 포함하여 모든 인보이스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계정 및 결제 >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월별 SMS(메시지 1,000개) 및 음성(1,000분) 에이전트 한도를 모니터링하고 사용량 임계값 관련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한도는 자산 > 에이전트 > 설정에서 조직의 에이전트를 활성화한 경우 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계정 및 결제 > 결제 정보로 이동하세요. 이 페이지에서 조직의 청구지 주소, 결제 담당자 정보 및 기타 관련 정보를 검토하고 업데이트하여 청구 기록을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맞춤설정으로 이동하세요. 이 섹션에서 작업공간, 로그인 페이지 또는 오류 페이지 탭을 열어 각 페이지의 모양과 콘텐츠를 조직에 맞게 디자인하고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자산으로 이동하여 양식> 양식 설정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양식 테마 탭을 열어 조직에 맞는 맞춤 양식 테마를 만드세요. 로고, 크기, 배경색 및 전반적인 스타일을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는 기본 양식에만 적용되며, 모든 사용자에게 기본값으로 설정하거나 강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맞춤설정으로 이동하여 브랜드 키트 탭을 여세요. AI의 도움을 받아 조직의 로고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완전한 브랜드 키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안된 색상, 글꼴 및 스타일을 검토하고 조직의 시각적 정체성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이 브랜드 키트를 로그인, 오류, 작업 공간 및 기타 맞춤 설정 가능한 페이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통합으로 이동하여 로그 탭을 선택하세요. 조직 전체에서 연결된 모든 통합을 확인하고, 각 통합에 대한 자세한 로그를 검토하고, 사용 내역을 추적하고, 실패한 통화나 오류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통합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통합으로 이동하여 설정 탭을 엽니다. 여기에서 조직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통합을 확인하고 가시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양식 작성기에서 사용자에게 특정 통합을 숨기거나 표시하도록 선택하거나, 필요한 경우 전체 통합 섹션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을 제어하고 양식 작성기에서 간소화된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이메일로 이동하여 로그 탭을 선택하세요. 자동 응답 및 수신자 알림을 포함하여 조직 전체의 모든 이메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로그를 통해 날짜 범위별로 이메일을 필터링하고, 전송 상태를 검토하고, 오류나 실패를 파악하고, 보고 또는 감사 목적으로 로그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의 이메일 활동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이메일로 이동하여 설정 탭을 엽니다. 여기에서 사용자 지정, Microsoft 또는 Google 등 새로운 발신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고, 각 이메일을 모든 사용자에게 선택 사항으로 지정할지 필수 사항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발신자 정보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조직 전체의 이메일 설정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자산으로 이동하세요. 양식, AI 에이전트, 문서 서명, 앱 및 워크플로를 포함한 모든 자산 유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 자산에 대해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설정을 수정하고, 삭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항목을 검토하고 분석 페이지를 열어 조직 전체의 사용량과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자산의 소유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양식이 워크플로와 같은 다른 자산에 연결된 경우, 양식 소유자가 변경될 때마다 관련 워크플로의 소유권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분석으로 이동하세요. 양식, AI 에이전트, 문서 서명, 앱 및 워크플로에 대한 조직 전체의 사용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자산의 상세 페이지를 열어 개별 사용 지표, 제출 데이터 및 성과 통계를 검토하여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자산 > 모바일 앱으로 이동하세요. 엔터프라이즈 앱을 다운로드하고, 조직 내 사용자를 초대하고,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맞춤형 모바일 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로고, 이름, 색상 등 조직 브랜딩을 적용하여 시각적 정체성과 일치하도록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세요. 이 섹션에서는 액세스 제어, 인증 옵션 및 기타 정책을 포함한 조직 전체의 모든 보안 설정을 구성하여 조직의 데이터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SSO가 활성화되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SO가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활성화를 요청하세요. 활성화되면 보안 섹션의 SSO 공급자 추가 버튼이 활성화되어 조직의 SSO 공급자에 연결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보안 > 2단계 인증(2FA)으로 이동하세요. 조직에 2FA를 활성화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하도록 선택하여 계정 보안을 강화하고 조직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네. 먼저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조직에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세요. 그런 다음 사용자로 이동하여 특정 사용자 옆에 있는 점 세 개 메뉴를 클릭하고 2FA 설정을 선택하여 해당 사용자에 대해 개별적으로 2단계 인증을 구성하세요.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보안 > 세션 시간 초과로 이동하세요. 조직의 모든 사용자에 대해 세션 시간 초과 기간을 사용 안 함, 15분, 30분, 1시간 또는 2시간 등의 옵션으로 정의하여 보안 및 사용자 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보안 > IP 주소 제한으로 이동하세요. 네트워크 추가 탭을 사용하여 특정 네트워크 주소를 추가하고 신뢰할 수 있음 또는 제한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조직 전체의 서버 액세스를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네트워크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지원으로 이동하세요. 조직 내에서 생성된 모든 지원 티켓을 확인하고, 새 티켓을 생성하고, 지원팀과 Zoom 통화를 예약하여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네. 관리 콘솔의 왼쪽 메뉴에서 팀으로 이동하세요. 조직의 모든 팀을 보고, 팀 구성원을 업데이트하고, 권한을 수정하고, 공개 설정(비공개 또는 조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 팀을 만들려면 팀 만들기 버튼을 사용하세요. 같은 페이지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일반적인 팀 관련 옵션 및 기본 설정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 콘솔 왼쪽 메뉴에서 활동 로그로 이동하세요. 조직 전체 활동 로그를 확인하고 사용자, 활동, 자산 유형, 날짜 범위로 필터링하며, 필요 시 필터링된 로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