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에 사용하는 14가지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2025에 사용하는 14가지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SurveyMonkey는 1999년에 설립된 유명한 SaaS 설문 조사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이 설문 조사, 퀴즈, 폴을 자신의 청중에게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설문 조사는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결과는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SurveyMonkey는 무료로 가입할 수도 있으며, 월 $25부터 시작하는 유료 팀 플랜이 있으며 최소 세 명의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SurveyMonkey는 온라인 설문 조사, 퀴즈, 폴을 만들기 위한 유일한 선택지는 아닙니다.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

SurveyMonkey가 인기가 많은 것은 이해되지만, 다른 플랫폼을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제한적인 무료 플랜: SurveyMonkey는 기본 플랜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설문 조사마다 10개의 질문과 25개의 응답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은 유료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한이 부족하다면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 가격: SurveyMonkey의 개인 사용자를 위한 유료 플랜이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표준 월간 플랜은 $99입니다.
  • 디자인: SurveyMonkey는 디자인 맞춤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브랜딩에 맞춘 설문 조사를 원한다면, SurveyMonkey는 너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로직: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SurveyMonkey가 간단한 설문 조사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제공되는 유일한 로직은 건너뛰기 로직뿐입니다.
Surveymonkey에서 즉시 가져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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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플랫폼으로 전환할 때 온라인 양식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기존 양식과 제출 데이터를 한 번의 클릭으로 Jform 계정으로 이주하여 데이터 수집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Your form can not be migrated.

Please ensure that your form URL is correct and that your form is set to “public” before attempting to migrate it again.

또는
처음부터 시작하기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과 회사에게는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14가지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를 선정했습니다.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1. Jform: 종합적인 사용에 가장 적합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10,000개가 넘는 템플릿과 수백 개의 맞춤형 위젯으로 Jform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설문 조사를 쉽게 빌드하고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Jform Mobile Forms를 통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디서나 응답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와 저장을 위한 내장된 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 하이브리드 도구, 응답자의 답변에 따라 다른 질문을 표시하는 조건부 로직, 그리고 HIPAA 준수 양식과 같은 고급 기능은 Jform을 명백한 선택으로 만들어 줍니다.

Jform 플랜은 최대 5개의 양식을 만들고 100MB의 저장 용량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에서 시작합니다. 더 전문적인 양식 사용자를 위해 Jform은 소규모 기업을 운영하든 대기업에서 근무하든, 필요에 맞춰 설계된 다양한 플랜을 제공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34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100개 이상의 타사 통합 기능
  •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Jform Apps로 몇 초 만에 놀라운 앱을 만들 수 있는 기능

장점:

사용자 리뷰:

“Jform은 원격 근무 시 유용한 놀라운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몇 가지 양식과 문서를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며, 단순한 도구로 드러나는 데이터의 양은 놀랍습니다. 운영 전반에 걸쳐 분명한 결과를 본 적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Jform을 사용하는 경험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설문 조사를 배포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의사 결정을 내리거나 고객에게 보상하는 등 내부 및 외부적으로 많은 용도를 찾았습니다.”

비교 테이블

기능JformSurveyMonkey
가격무료무료 (매우 제한적)
공유 기능✔️유료 플랜만 가능
템플릿10,000+200+
통합 기능201100+
결제 통합35+Stripe만 가능
폼 뷰월 1,000회(무료 플랜)설문 조사당 10회 뷰 (무료 플랜)
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 제출 관리Jform 테이블
결과 CSV, Excel & PDF로 내보내기✔️유료 플랜만 가능
다국어 설문 조사✔️유료 플랜만 가능
조건부 로직✔️제한적임
웹사이트에 임베드✔️유료 플랜만 가능
답변 파이핑✔️유료 플랜만 가능
모바일 앱✔️✔️
모바일 대응✔️✔️
SOC 2 Type II 준수Jform 엔터프라이즈
질문/폼 가져오기다양한 무료 옵션제한된 무료 및 유료 옵션
온라인 데이터 수집✔️✔️
저장 후 계속✔️✔️
이메일 알림✔️✔️
오프라인 설문 조사
오프라인 설문 조사✔️✔️
한 번에 하나의 질문✔️✔️
익명 피드백✔️✔️
데이터 시각화Jform 리포트 빌더✔️
HIPAA 준수를 돕는 기능골드 플랜엔터프라이즈 플랜
PCI 인증✔️✔️
GDPR 준수✔️✔️
스팸 방지 (CAPTCHA)✔️✔️

2. Google Forms: 사용 제한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Google Forms 설문 조사 이미지
Google Forms

이미 Gmail, Google Apps, 또는 Google Drive를 사용하고 있다면, Google Forms의 편리함은 뛰어날 수 없습니다. Google Forms는 간단한 설문 조사와 질문지에 매우 적합합니다. 몇 분 안에 설문 조사를 즉석에서 만들고, 동료들과 협업하며, 응답을 수집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

Google Forms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Google Workspace 계정을 사용하면 Google Drive를 통해 사용자당 최대 15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17가지의 다양한 템플릿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Google Business 플랜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당 월 $6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저장 공간 한도가 더 늘어납니다.

그러나, 조건부 로직이나 많은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하다면 Google Forms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Google Forms 대체 서비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솔루션을 보다 심층적으로 비교하고 싶다면, Surveymonkey vs Google Forms 기사를 꼭 확인해보세요.

최고의 기능:

  • Google Workspace 앱과의 매끄러운 통합
  • 보안 강조
  • 이메일, 링크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양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

장점:

  • 완전히 무료로 사용 가능
  • 매우 사용자 친화적임

단점:

  • 커스터마이징 옵션의 한계
  • 자동화 및 조건부 로직 부족

사용자 리뷰:

“Google Forms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편리한 설문 조사 방법입니다. 제가 빠른 설문 조사를 만들어야 할 때마다 항상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 실시간 응답 보기, 간편한 공유 옵션은 최고입니다. 정보를 수집하거나 피드백을 얻는 쉬운 방법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3. QuestionPro: 다국어 설문 조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8

QuestionPro의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QuestionPro

QuestionPro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모든 유형의 설문 조사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질문 유형, 조건부 로직, 맞춤형 브랜딩을 설문 조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10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는 다국어 기능과 350개 이상의 사용 가능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QuestionPro의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는 설문 조사당 최대 100개의 응답을 포함하는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자동화된 알림과 고급 로직을 포함한 고급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급 플랜은 월 $9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설문 조사당 많은 응답을 포함한 완전 기능의 무료 버전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공유 가능한 대시보드 보고서
  • 맞춤형 감사 페이지

장점:

  • 더 복잡한 설문 조사에 적합한 조건부 로직 포함
  • 100개 이상의 언어 지원
  •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고객 경험 기능

단점:

  • 데이터 내보내기 문제 발생
  • 높은 학습 곡선

사용자 리뷰:

“이 도구는 우리에게 훌륭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구독자와 기프트 카드 소지자가 박스오피스에 전화하지 않고 티켓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매달 멀티데이 행사를 주최하는 리더십 조직으로, 각 행사 후에 참가자들을 조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QuestionPro와의 전체 경험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설문 조사는 설정 및 사용자 정의가 쉽고, 공유가 용이하며, 데이터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4. Survicate: 세분화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6

Survicat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Survicate

Survicate는 직관적이면서도 강력한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채널에서 대규모로 계속적인 고객 인사이트를 수집하기에 적합합니다. 고객 만족도(CSAT) 및 넷 프로모터 점수(NPS®) 측정부터 웹사이트, 제품, 모바일 앱 피드백 수집까지 다양한 용례를 지원합니다.

AI 지원 설문 조사 작성기, 고급 타겟팅,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Survicate는 브랜드 설문 조사를 신속하고 손쉽게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에게는 Business 플랜의 프리미엄 기능(통합, 다국어 설문 조사 포함)을 1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체험 후에 사용자는 월 최대 25개의 설문 조사 응답을 제공하는 무료 계정을 선택하거나, 더 광범위한 사용을 위해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정확하고 효과적인 청중 세분화를 위한 고급 설문 타겟팅
  • Hubspot, Salesforce, Optimizely, FullStory를 포함한 많은 타사 통합
  • AI 기반 설문 조사 작성기를 통해 한 번의 프롬프트로 1분 이내에 전체 설문 조사를 생성

장점:

  • 고객 피드백을 신속하고 쉽게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간단한 도구
  • 고급 로직 및 타겟팅 옵션을 통해 가장 관련성 높은 피드백 확보 가능
  • 완벽하게 브랜드화된 설문 조사를 위한 쉬운 커스터마이징 옵션

단점:

  • 주로 고객 인사이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직원 또는 학생 설문 조사에는 이상적이지 않음
  • 무료 계정에는 통합 기능 미포함

사용자 리뷰:

웹사이트 인터셉트 조사를 신속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누구에게, 어디에서, 언제 설문 조사를 표시할지에 대한 맞춤형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Jennifer L.

Survicate의 강점은 목표를 특정 청중에게 맞춘 설문 조사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Survicate는 기업이 정확한 대상에게 질문할 수 있는 설문 조사를 생성하여 지능적인 리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Atour T.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기능이 많으므로 들어가서 기능을 가지고 놀아보세요. 제안 내용과 템플릿에서 편집할 수 있는 능력, 결과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좋아합니다.Caroline R.

5. ProProfs Survey Maker: 고객 평가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8

ProProfs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ProProfs Survey Maker

ProProfs는 템플릿이 풍부한 설문 조사 작성기입니다. 수백 개의 미리 만들어진 설문 템플릿과 방대한 설문 질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전문가 수준의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NPS® 설문 조사는 회사 성과를 결정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ProProfs의 무료 플랜은 50개 응답으로 제한된 무제한 설문 조사를 제공하지만,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더 많은 응답과 기능을 원한다면, 유료 플랜은 월 $9.9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전문가가 설계한 템플릿과 준비된 질문으로 빠르게 설문 작성 가능
  • 고객 및 직원 만족도를 측정하는 NPS 설문 조사
  • 온라인 퀴즈, 테스트, 평가를 위한 템플릿

장점:

  • 팝업 및 사이드바 설문 조사와 같은 다양한 임베딩 방법
  • 다양한 미디어 옵션으로 사진이나 비디오 추가 가능
  • 사용자 친화적

단점:

  • 호스팅된 통합 수 제한

사용자 리뷰:

“모든 설문 조사 필요에 대해 우리는 항상 ProProfs Survey Maker를 신뢰했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추천합니다.”

“ProProfs Survey Maker는 유연한 기능을 가진 가장 저렴한 비용의 최고의 도구입니다. 매력적인 질문과 함께 맞춤형 웹사이트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ProProfs Survey Maker를 사용한 지난 4개월 동안 우리의 응답률이 급증했습니다. 정확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6. LimeSurvey: 커스터마이징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4

LimeSurvey의 설문 조사 대시보드 이미지
LimeSurvey

LimeSurvey는 이 목록에서 유일하게 완전 오픈 소스인 도구입니다. 다양한 질문 유형, 설문 조사 작성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WYSIWYG 편집기, 건너뛰기 로직, 익명 응답, 맞춤형 보고 기능, 80개 이상의 언어 지원, 130개 이상의 템플릿, 강력한 커뮤니티 지원(포럼 및 IRC를 통해)을 제공합니다.

LimeSurvey는 호스팅 버전과 자체 호스팅 버전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을 제공하며 유료 플랜은 월 $3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100% 오픈 소스
  • 80개 이상의 언어 지원
  • Excel, CSV, R, Strata, SPSS, Word, PDF로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

장점:

  • 건너뛰기 로직과 같은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포럼 및 인터넷 릴레이 채팅(IRC)을 통한 사용자 커뮤니티 지원

단점:

  • 무료 플랜에서 월 응답 제한에 도달하면 설문 조사 접근이 차단될 수 있음
  • 오픈 소스 특성으로 인한 사용 문제 가능성

사용자 리뷰:

“약 6년 전, 한 주정부 기관과 함께 LimeSurvey를 시범 운영했으며, 이 도구가 기업 전반에 걸쳐 뛰어난 도구가 될 것임을 금방 깨달았습니다.”

“설문 조사 및 온라인 양식을 통해 정보를 추적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다 복잡한 설문 조사와 온라인 양식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7. Crowdsignal (구 Polldaddy): 가격에 최적

전체 G2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2

Crowdsignal 설문 조사 이미지
Crowdsignal

Crowdsignal은 설문 조사, 투표, 퀴즈, 양식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가볍고 간편한 제품입니다.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덕분에 빠른 투표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를 WordPress 웹사이트, 이메일, 소셜 미디어에 쉽게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보고 기능과 Google Sheets 연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Crowdsignal은 2,500개의 응답으로 제한되는 무료 버전을 제공하며, 데이터 내보내기도 제한됩니다. 그러나 무제한의 투표, 데이터 내보내기 및 기타 기능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플랜은 월 $15(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WordPress와의 쉬운 통합
  •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손쉬운 투표 생성
  • WordPress, Twitter, Facebook과 이메일을 통한 공유 기능

장점:

  • 무제한의 질문과 설문 조사
  • 필요한 데이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필터링 옵션
  • 설문 조사를 Google Sheets와 연결하여 응답을 스프레드시트에 자동으로 전달하는 기능

단점:

  • 무료 또는 프리미엄 플랜에서는 Crowdsignal의 브랜딩을 제거할 수 없음
  • 로그인하려면 WordPress 계정이 필요함

사용자 리뷰: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 수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이 매우 유용합니다.”

“Polldaddy는 외관과 작동 방식이 꽤 기본적이지만 그 점이 오히려 좋습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동시에, 과도하게 단순화되거나 제한된 투표가 아닙니다. 유연성 덕분에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빠르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8. Alchemer Survey (구 SurveyGizmo): 사용자 교육 자료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5

Alchemer 소프트웨어 이미지
Alchemer

Alchemer Survey의 UI는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원 평가, 고객 경험, 제품 피드백, 시장 조사를 위한 설문 전문입니다. 또한, 1대1 상담, 7가지 템플릿, 개인 교육, 주로 포커스 그룹에 사용되는 패널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솔루션의 비교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고 싶다면, SurveyMonkey vs Alchemer 기사를 탐색해 보세요.

유료 플랜은 사용자당 월 $55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설문당 무제한 설문과 질문 제공
  • SurveyMonkey의 두 배에 달하는 질문을 포함한 고급 설문 작성기
  • 기업 등급의 보안 프로토콜

장점:

  •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조건부 로직 덕분에 시장 조사 및 사용자 경험 연구에 적합
  • 플랫폼에 대한 안내 지침을 제공하는 과정 호스팅

단점:

  • 가장 저렴한 플랜에서는 고급 로직, 데이터 보고 및 분석 불가

사용자 리뷰:

“이 플랫폼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고급 기술 지식 없이도 맞춤형 설문 조사와 양식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도구 및 플랫폼과의 통합 능력은 큰 장점이었습니다. Alchemer 계정을 내가 직장에서 사용하는 다른 앱과 연결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효율성과 생산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9. Zoho Survey: 관객 모으기에 최적

전체 G2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4

Zoho Survey 이미지
Zoho Survey

Zoho Survey는 몇 분 만에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목할 만한 기능에는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질문 점수 매기기, 조건부 건너뛰기 로직, 다국어 지원, 인기 있는 SaaS 앱과의 수백 가지 통합, 250개 이상의 맞춤형 템플릿이 포함됩니다.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는 Zoho의 광범위한 제품군의 일부로, 이미 CRM, 헬프 데스크,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 중이라면 도입이 쉬울 것입니다. Zoho Survey는 설문 조사당 최대 10개의 질문과 100개의 응답으로 제한된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무제한의 질문이나 응답이 필요하면, 가격은 월 $25(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브랜드에 맞게 설문 조사를 맞춤화할 수 있는 기능
  • QR 코드, 비공개 그룹 등을 통한 설문 조사 공유
  • 더 스마트한 분석을 위한 여러 보고서 유형

장점:

  • 오프라인에서도 설문조사를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지 응답을 받을 수 있음
  • Facebook, Salesforce, PayPal과 같은 인기 플랫폼과의 다양한 통합
  • Zoho가 설문 조사 응답자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 가능

단점:

  • 무료 플랜의 기능 제한

사용자 리뷰:

“전반적으로 Zoho Survey는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온보딩을 개선하며, 더 많은 마케팅 고객을 등록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큰 자산이 되었습니다.”

“Zoho 사용은 매우 쉬웠고 공유하기도 용이했습니다. Excel로 내보내는 기능이 훌륭하며, 소프트웨어 자체가 데이터를 훌륭한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 디자인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큰 가격표 없는 품질 소프트웨어입니다.”

10. Qualtrics XM: 사용자 경험 연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Qualtrics XM 제품 페이지 이미지
Qualtrics

SAP 소유의 Qualtrics XM은 설문 조사 분야에서 고객 경험, 360도 직원 피드백, 시장 조사, 광고 테스트, 브랜드 추적 및 평판 관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부터 정부, 미디어, 항공사,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작동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맞춤용으로 30개 이상의 템플릿도 제공합니다.

이 목록의 다른 옵션과 달리 Qualtrics XM은 웹사이트에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추천 고객 목록 및 비투명한 가격 정책에 근거하여, 이 솔루션은 대형 기업 브랜드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두 솔루션 비교에 대한 더 깊이 있는 분석을 원하신다면, 우리의 Qualtrics vs SurveyMonkey 기사를 읽어보세요.

최고의 기능:

  • 산업 및 목적에 기반한 솔루션
  •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능력
  • 고객이 하는 말을 이해하기 위한 자연어 처리

장점:

  • 예측 분석 및 개념 테스트와 같은 혁신적인 연구 기능
  • 브랜드의 공공 이미지를 추적하고 청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심도 있는 보고서

단점:

  • 웹사이트에 공개된 가격 정보 없음

사용자 리뷰:

“전반적으로 Qualtrics는 견고한 설문 조사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문 조사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고객 서비스가 지원해 줍니다. 또한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는 훌륭한 자료도 많이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고서도 생성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 내보낼 수 있는 보고서와 링크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보고서를 모두 제공합니다.”

11. Sogolytics (구 SoGoSurvey): 학술 및 비영리 연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Sogolytics
Sogolytics

Sogolytics는 다양한 설문 조사, 투표, 퀴즈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고객 피드백에 중점을 둔 플랫폼과 직원 피드백에 중점을 둔 두 가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설문 조사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여러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Sogolytics는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플랜을 지원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25부터 시작하며, 10일 무료 체험이 제공됩니다. 또한, 학생, 학술 기관, 비영리 단체는 무료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사용하기 쉬운 설문 조사 작성기
  • 멀티채널 설문 배포 도구
  •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한 강력한 보고 도구

장점:

  • 고객 세분화, 데이터 시각화, 고객 이탈 예측에 도움을 주는 심도 있는 고객 경험 분석
  • 학생, 학술 기관, 비영리 단체에 무료 라이선스 제공
  • 유료 플랜에서 질문 생성 및 편집을 위한 AI 기능 제공

단점:

  • 기본 무료 플랜의 기능 제한

사용자 리뷰:

“정치학 전공 학생으로서 설문 조사 작성 및 배포를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했습니다. Sogolytics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며, 전문적이고, 무엇보다도 학생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 중 하나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맞춤형 설문지를 디자인하고 타겟 청중에게 매우 쉽게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12. Typeform: 사용자 참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Typeform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Typeform

Typeform은 설문 조사 과정 내내 사람들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대화형 설문 작성기입니다. 이는 한 번에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조건부 로직을 사용하여 적절한 후속 질문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Typeform은 미니멀리즘과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사용이 용이합니다. 게다가 Typeform은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3,000개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Typeform은 제한된 기능의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25(연간 청구)부터 시작하며, 무제한 양식과 질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받을 수 있는 응답의 수는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기본 플랜에서는 월 100개의 응답을 받을 수 있으며, 플러스 플랜에서는 월 1,000개의 응답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기능:

  • 대화형 질문 방식을 채택한 설문 조사
  • 미니멀하고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 Slack 및 Mailchimp와 같은 인기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장점:

  • 대화형 비디오 구현 및 AI 생성 양식을 포함한 추가 제품
  • 사용자 친화적
  • 다른 사용자와 연결하고 질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

단점:

  •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제한적이라 회사 브랜딩에 맞추기 어려움

사용자 리뷰:

“우리 회사는 과거에 여러 설문 플랫폼을 사용했지만, Typeform은 우리와 고객 모두에게 단연코 가장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었습니다. 더 나은 피드백과 참여를 얻었고, 이는 단순히 플랫폼을 변경한 것만으로도 이루어진 결과입니다. Typeform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Typeform만큼 일관된 제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오랜 세월 동안 50개 이상의 양식, 투표, 설문 조사를 만들었으며, 일일이 양식을 사용하고 수집된 정보를 활용합니다. Typeform을 사랑합니다!”

13. Qualaroo 피드백 소프트웨어 (ProProfs 제공): 웹사이트 피드백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Qualaroo 홈페이지 이미지
Qualaroo

Qualaroo 피드백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연구와 고객 피드백을 위한 고급 도구입니다. 코드를 웹사이트, 모바일 앱 및 기타 디지털 제품에 설치하면, 사용자를 다른 곳으로 보내지 않고 맥락 내에서 조사할 수 있습니다.

Qualaroo에는 건너뛰기 로직, 질문 분기, 질문 라이브러리, 오프라인 응답 수집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ubSpot, Mailchimp, Zapier, Google Analytics와 같은 인기 도구와의 통합은 연구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ualaroo는 모든 사용 가능한 기능뿐만 아니라 무제한 설문 조사 및 관리자를 제공하는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플랜은 월 50개의 응답과 10,000 페이지 조회 수로 제한됩니다.

Qualaroo의 비즈니스 플랜은 $19.99(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하며, 월 100개의 응답을 제공합니다. 월 1,000개의 응답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Qualaroo에 데모와 가격을 문의하세요.

최고의 기능:

  • 맞춤형 브랜딩
  • 팝업 요청을 통해 피드백을 신속하게 수집할 수 있는 기능
  • 고객이 페이지를 떠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종료 설문 조사

장점:

  • 모든 기능을 포함한 무료 플랜
  • 설문 조사를 더 복잡하고 응답자에게 더 편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건너뛰기 로직 및 질문 분기와 같은 고급 기능
  • 웹사이트에 임베드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설문 조사의 Nudges

단점:

  • 제한된 가격 옵션
  • 무료 플랜에서 월 50개의 응답 제한

사용자 리뷰:

“Qualaroo는 데이터 수집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및 고객으로부터 여러 방법으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설문 조사 도구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저희 팀이 설문 조사를 더 관련 있고 맥락적으로 만들기 위해 분기 및 건너뛰기 로직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이제 설문 조사에 대해 다양한 트리거를 설정하고 특정 웹사이트 방문자를 타겟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4. HubSpot Forms: 고객 지원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5

HubSpot Forms 도구 이미지
HubSpot Forms

HubSpot의 폼 도구는 온라인 설문 조사 작성 및 관리를 위한 SurveyMonkey의 강력한 대안입니다. HubSpot을 사용하면 청중으로부터 귀중한 인사이트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쉽게 디자인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응답을 추적하고 응답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HubSpot의 이메일 마케팅 및 CRM 제공과 같은 다른 마케팅 도구와 양식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고객 피드백 수집, 직원 설문 조사 조직을 할 때 HubSpot의 폼 작성기의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통해 손쉽게 접근 가능하고 아름다운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HubSpot의 몇 가지 폼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포함된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폼당 한 번의 자동 이메일과 하나의 이메일 자동화만 제공됩니다. 추가 기능을 이용하려면 유료 플랜에 가입하세요. 연간 결제를 선택하면, 이 플랜은 월 $15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폼에서 HubSpot의 브랜딩을 제거할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드래그 앤 드롭 기능과 편집
  • HubSpot의 CRM 및 이메일 마케팅 도구와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
  • 동적 필드, 다양한 필드 유형, 프로그레시브 프로파일링 등

장점:

  • 응답자 정보가 자동으로 CRM 데이터베이스에 입력
  • 웹사이트가 더 넓은 청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SEO 추천
  • 우수한 고객 지원

단점:

  • 상대적으로 한정된 무료 및 스타터 플랜, 업그레이드 시 대폭적인 가격 상승

사용자 리뷰:

“HubSpot 마케팅을 사용한 전체 경험은 놀라웠습니다. 이 도구는 제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장에 큰 기여를 했고, 그 존재를 강화했습니다.”

“HubSpot의 편리함을 우리 조직에서 사랑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이메일 알림을 보내고, 특정 그룹에 대상 이메일을 설정하고, 새로운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시도해보기

기업 및 비영리 단체는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문 조사의 혜택을 봅니다. SurveyMonkey는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지만, 그 외에도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가격, 커스터마이징 및 디자인 기능, 또는 기타 문제로 인해 SurveyMonkey 대안을 찾고 있다면, 이 14가지 옵션은 신속하게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응답을 수집하는 데 유용한 대안입니다. 각 플랫폼이 가장 잘하는 분야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비교

종합적으로 가장 우수함Jform
가격이 가장 우수함CrowdSignal
사용 제한이 가장 우수함Google Forms
템플릿 수가 가장 우수함Jform
고객 지원이 가장 우수함HubSpot Forms

Net Promoter®, NPS®, NPS Prism®, 및 NPS 관련 이모티콘은 Bain & Company, Inc., NICE Systems, Inc., 및 Fred Reichheld의 등록 상표입니다. Net Promoter ScoreSM 및 Net Promoter SystemSM은 Bain & Company, Inc., NICE Systems, Inc., 및 Fred Reichheld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기사는 실제 사람이 작성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생성된 부분은 없습니다.

SurveyMonkey는 1999년에 설립된 유명한 SaaS 설문 조사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이 설문 조사, 퀴즈, 폴을 자신의 청중에게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설문 조사는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결과는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SurveyMonkey는 무료로 가입할 수도 있으며, 월 $25부터 시작하는 유료 팀 플랜이 있으며 최소 세 명의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SurveyMonkey는 온라인 설문 조사, 퀴즈, 폴을 만들기 위한 유일한 선택지는 아닙니다.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

SurveyMonkey가 인기가 많은 것은 이해되지만, 다른 플랫폼을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제한적인 무료 플랜: SurveyMonkey는 기본 플랜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설문 조사마다 10개의 질문과 25개의 응답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은 유료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한이 부족하다면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 가격: SurveyMonkey의 개인 사용자를 위한 유료 플랜이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표준 월간 플랜은 $99입니다.
  • 디자인: SurveyMonkey는 디자인 맞춤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브랜딩에 맞춘 설문 조사를 원한다면, SurveyMonkey는 너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로직: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SurveyMonkey가 간단한 설문 조사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제공되는 유일한 로직은 건너뛰기 로직뿐입니다.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과 회사에게는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14가지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를 선정했습니다.

최고의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1. Jform: 종합적인 사용에 가장 적합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10,000개가 넘는 템플릿과 수백 개의 맞춤형 위젯으로 Jform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설문 조사를 쉽게 빌드하고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Jform Mobile Forms를 통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디서나 응답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와 저장을 위한 내장된 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 하이브리드 도구, 응답자의 답변에 따라 다른 질문을 표시하는 조건부 로직, 그리고 HIPAA 준수 양식과 같은 고급 기능은 Jform을 명백한 선택으로 만들어 줍니다.

Jform 플랜은 최대 5개의 양식을 만들고 100MB의 저장 용량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에서 시작합니다. 더 전문적인 양식 사용자를 위해 Jform은 소규모 기업을 운영하든 대기업에서 근무하든, 필요에 맞춰 설계된 다양한 플랜을 제공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34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100개 이상의 타사 통합 기능
  •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Jform Apps로 몇 초 만에 놀라운 앱을 만들 수 있는 기능

장점:

사용자 리뷰:

“Jform은 원격 근무 시 유용한 놀라운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몇 가지 양식과 문서를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며, 단순한 도구로 드러나는 데이터의 양은 놀랍습니다. 운영 전반에 걸쳐 분명한 결과를 본 적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Jform을 사용하는 경험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설문 조사를 배포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의사 결정을 내리거나 고객에게 보상하는 등 내부 및 외부적으로 많은 용도를 찾았습니다.”

비교 테이블

기능JformSurveyMonkey
가격무료무료 (매우 제한적)
공유 기능✔️유료 플랜만 가능
템플릿10,000+200+
통합 기능201100+
결제 통합35+Stripe만 가능
폼 뷰월 1,000회(무료 플랜)설문 조사당 10회 뷰 (무료 플랜)
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 제출 관리Jform 테이블
결과 CSV, Excel & PDF로 내보내기✔️유료 플랜만 가능
다국어 설문 조사✔️유료 플랜만 가능
조건부 로직✔️제한적임
웹사이트에 임베드✔️유료 플랜만 가능
답변 파이핑✔️유료 플랜만 가능
모바일 앱✔️✔️
모바일 대응✔️✔️
SOC 2 Type II 준수Jform 엔터프라이즈
질문/폼 가져오기다양한 무료 옵션제한된 무료 및 유료 옵션
온라인 데이터 수집✔️✔️
저장 후 계속✔️✔️
이메일 알림✔️✔️
오프라인 설문 조사
오프라인 설문 조사✔️✔️
한 번에 하나의 질문✔️✔️
익명 피드백✔️✔️
데이터 시각화Jform 리포트 빌더✔️
HIPAA 준수를 돕는 기능골드 플랜엔터프라이즈 플랜
PCI 인증✔️✔️
GDPR 준수✔️✔️
스팸 방지 (CAPTCHA)✔️✔️

2. Google Forms: 사용 제한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Google Forms 설문 조사 이미지
Google Forms

이미 Gmail, Google Apps, 또는 Google Drive를 사용하고 있다면, Google Forms의 편리함은 뛰어날 수 없습니다. Google Forms는 간단한 설문 조사와 질문지에 매우 적합합니다. 몇 분 안에 설문 조사를 즉석에서 만들고, 동료들과 협업하며, 응답을 수집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

Google Forms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Google Workspace 계정을 사용하면 Google Drive를 통해 사용자당 최대 15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17가지의 다양한 템플릿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Google Business 플랜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당 월 $6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저장 공간 한도가 더 늘어납니다.

그러나, 조건부 로직이나 많은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하다면 Google Forms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Google Forms 대체 서비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솔루션을 보다 심층적으로 비교하고 싶다면, Surveymonkey vs Google Forms 기사를 꼭 확인해보세요.

최고의 기능:

  • Google Workspace 앱과의 매끄러운 통합
  • 보안 강조
  • 이메일, 링크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양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

장점:

  • 완전히 무료로 사용 가능
  • 매우 사용자 친화적임

단점:

  • 커스터마이징 옵션의 한계
  • 자동화 및 조건부 로직 부족

사용자 리뷰:

“Google Forms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편리한 설문 조사 방법입니다. 제가 빠른 설문 조사를 만들어야 할 때마다 항상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 실시간 응답 보기, 간편한 공유 옵션은 최고입니다. 정보를 수집하거나 피드백을 얻는 쉬운 방법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3. QuestionPro: 다국어 설문 조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8

QuestionPro의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QuestionPro

QuestionPro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모든 유형의 설문 조사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질문 유형, 조건부 로직, 맞춤형 브랜딩을 설문 조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10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는 다국어 기능과 350개 이상의 사용 가능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QuestionPro의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는 설문 조사당 최대 100개의 응답을 포함하는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자동화된 알림과 고급 로직을 포함한 고급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급 플랜은 월 $9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설문 조사당 많은 응답을 포함한 완전 기능의 무료 버전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공유 가능한 대시보드 보고서
  • 맞춤형 감사 페이지

장점:

  • 더 복잡한 설문 조사에 적합한 조건부 로직 포함
  • 100개 이상의 언어 지원
  •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고객 경험 기능

단점:

  • 데이터 내보내기 문제 발생
  • 높은 학습 곡선

사용자 리뷰:

“이 도구는 우리에게 훌륭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구독자와 기프트 카드 소지자가 박스오피스에 전화하지 않고 티켓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매달 멀티데이 행사를 주최하는 리더십 조직으로, 각 행사 후에 참가자들을 조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QuestionPro와의 전체 경험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설문 조사는 설정 및 사용자 정의가 쉽고, 공유가 용이하며, 데이터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4. Survicate: 세분화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6

Survicat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Survicate

Survicate는 직관적이면서도 강력한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채널에서 대규모로 계속적인 고객 인사이트를 수집하기에 적합합니다. 고객 만족도(CSAT) 및 넷 프로모터 점수(NPS®) 측정부터 웹사이트, 제품, 모바일 앱 피드백 수집까지 다양한 용례를 지원합니다.

AI 지원 설문 조사 작성기, 고급 타겟팅,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Survicate는 브랜드 설문 조사를 신속하고 손쉽게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에게는 Business 플랜의 프리미엄 기능(통합, 다국어 설문 조사 포함)을 1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체험 후에 사용자는 월 최대 25개의 설문 조사 응답을 제공하는 무료 계정을 선택하거나, 더 광범위한 사용을 위해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정확하고 효과적인 청중 세분화를 위한 고급 설문 타겟팅
  • Hubspot, Salesforce, Optimizely, FullStory를 포함한 많은 타사 통합
  • AI 기반 설문 조사 작성기를 통해 한 번의 프롬프트로 1분 이내에 전체 설문 조사를 생성

장점:

  • 고객 피드백을 신속하고 쉽게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간단한 도구
  • 고급 로직 및 타겟팅 옵션을 통해 가장 관련성 높은 피드백 확보 가능
  • 완벽하게 브랜드화된 설문 조사를 위한 쉬운 커스터마이징 옵션

단점:

  • 주로 고객 인사이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직원 또는 학생 설문 조사에는 이상적이지 않음
  • 무료 계정에는 통합 기능 미포함

사용자 리뷰:

웹사이트 인터셉트 조사를 신속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누구에게, 어디에서, 언제 설문 조사를 표시할지에 대한 맞춤형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Jennifer L.

Survicate의 강점은 목표를 특정 청중에게 맞춘 설문 조사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Survicate는 기업이 정확한 대상에게 질문할 수 있는 설문 조사를 생성하여 지능적인 리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Atour T.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기능이 많으므로 들어가서 기능을 가지고 놀아보세요. 제안 내용과 템플릿에서 편집할 수 있는 능력, 결과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좋아합니다.Caroline R.

5. ProProfs Survey Maker: 고객 평가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8

ProProfs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ProProfs Survey Maker

ProProfs는 템플릿이 풍부한 설문 조사 작성기입니다. 수백 개의 미리 만들어진 설문 템플릿과 방대한 설문 질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전문가 수준의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NPS® 설문 조사는 회사 성과를 결정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ProProfs의 무료 플랜은 50개 응답으로 제한된 무제한 설문 조사를 제공하지만,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더 많은 응답과 기능을 원한다면, 유료 플랜은 월 $9.9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전문가가 설계한 템플릿과 준비된 질문으로 빠르게 설문 작성 가능
  • 고객 및 직원 만족도를 측정하는 NPS 설문 조사
  • 온라인 퀴즈, 테스트, 평가를 위한 템플릿

장점:

  • 팝업 및 사이드바 설문 조사와 같은 다양한 임베딩 방법
  • 다양한 미디어 옵션으로 사진이나 비디오 추가 가능
  • 사용자 친화적

단점:

  • 호스팅된 통합 수 제한

사용자 리뷰:

“모든 설문 조사 필요에 대해 우리는 항상 ProProfs Survey Maker를 신뢰했고 결과를 제공합니다. 추천합니다.”

“ProProfs Survey Maker는 유연한 기능을 가진 가장 저렴한 비용의 최고의 도구입니다. 매력적인 질문과 함께 맞춤형 웹사이트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ProProfs Survey Maker를 사용한 지난 4개월 동안 우리의 응답률이 급증했습니다. 정확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6. LimeSurvey: 커스터마이징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4

LimeSurvey의 설문 조사 대시보드 이미지
LimeSurvey

LimeSurvey는 이 목록에서 유일하게 완전 오픈 소스인 도구입니다. 다양한 질문 유형, 설문 조사 작성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WYSIWYG 편집기, 건너뛰기 로직, 익명 응답, 맞춤형 보고 기능, 80개 이상의 언어 지원, 130개 이상의 템플릿, 강력한 커뮤니티 지원(포럼 및 IRC를 통해)을 제공합니다.

LimeSurvey는 호스팅 버전과 자체 호스팅 버전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을 제공하며 유료 플랜은 월 $39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100% 오픈 소스
  • 80개 이상의 언어 지원
  • Excel, CSV, R, Strata, SPSS, Word, PDF로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

장점:

  • 건너뛰기 로직과 같은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포럼 및 인터넷 릴레이 채팅(IRC)을 통한 사용자 커뮤니티 지원

단점:

  • 무료 플랜에서 월 응답 제한에 도달하면 설문 조사 접근이 차단될 수 있음
  • 오픈 소스 특성으로 인한 사용 문제 가능성

사용자 리뷰:

“약 6년 전, 한 주정부 기관과 함께 LimeSurvey를 시범 운영했으며, 이 도구가 기업 전반에 걸쳐 뛰어난 도구가 될 것임을 금방 깨달았습니다.”

“설문 조사 및 온라인 양식을 통해 정보를 추적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다 복잡한 설문 조사와 온라인 양식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7. Crowdsignal (구 Polldaddy): 가격에 최적

전체 G2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2

Crowdsignal 설문 조사 이미지
Crowdsignal

Crowdsignal은 설문 조사, 투표, 퀴즈, 양식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가볍고 간편한 제품입니다.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덕분에 빠른 투표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를 WordPress 웹사이트, 이메일, 소셜 미디어에 쉽게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보고 기능과 Google Sheets 연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Crowdsignal은 2,500개의 응답으로 제한되는 무료 버전을 제공하며, 데이터 내보내기도 제한됩니다. 그러나 무제한의 투표, 데이터 내보내기 및 기타 기능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플랜은 월 $15(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WordPress와의 쉬운 통합
  •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손쉬운 투표 생성
  • WordPress, Twitter, Facebook과 이메일을 통한 공유 기능

장점:

  • 무제한의 질문과 설문 조사
  • 필요한 데이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필터링 옵션
  • 설문 조사를 Google Sheets와 연결하여 응답을 스프레드시트에 자동으로 전달하는 기능

단점:

  • 무료 또는 프리미엄 플랜에서는 Crowdsignal의 브랜딩을 제거할 수 없음
  • 로그인하려면 WordPress 계정이 필요함

사용자 리뷰: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 수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이 매우 유용합니다.”

“Polldaddy는 외관과 작동 방식이 꽤 기본적이지만 그 점이 오히려 좋습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동시에, 과도하게 단순화되거나 제한된 투표가 아닙니다. 유연성 덕분에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빠르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8. Alchemer Survey (구 SurveyGizmo): 사용자 교육 자료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5

Alchemer 소프트웨어 이미지
Alchemer

Alchemer Survey의 UI는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원 평가, 고객 경험, 제품 피드백, 시장 조사를 위한 설문 전문입니다. 또한, 1대1 상담, 7가지 템플릿, 개인 교육, 주로 포커스 그룹에 사용되는 패널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솔루션의 비교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고 싶다면, SurveyMonkey vs Alchemer 기사를 탐색해 보세요.

유료 플랜은 사용자당 월 $55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설문당 무제한 설문과 질문 제공
  • SurveyMonkey의 두 배에 달하는 질문을 포함한 고급 설문 작성기
  • 기업 등급의 보안 프로토콜

장점:

  •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 조건부 로직 덕분에 시장 조사 및 사용자 경험 연구에 적합
  • 플랫폼에 대한 안내 지침을 제공하는 과정 호스팅

단점:

  • 가장 저렴한 플랜에서는 고급 로직, 데이터 보고 및 분석 불가

사용자 리뷰:

“이 플랫폼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고급 기술 지식 없이도 맞춤형 설문 조사와 양식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도구 및 플랫폼과의 통합 능력은 큰 장점이었습니다. Alchemer 계정을 내가 직장에서 사용하는 다른 앱과 연결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효율성과 생산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9. Zoho Survey: 관객 모으기에 최적

전체 G2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4

Zoho Survey 이미지
Zoho Survey

Zoho Survey는 몇 분 만에 설문 조사를 쉽게 작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목할 만한 기능에는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질문 점수 매기기, 조건부 건너뛰기 로직, 다국어 지원, 인기 있는 SaaS 앱과의 수백 가지 통합, 250개 이상의 맞춤형 템플릿이 포함됩니다.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는 Zoho의 광범위한 제품군의 일부로, 이미 CRM, 헬프 데스크,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 중이라면 도입이 쉬울 것입니다. Zoho Survey는 설문 조사당 최대 10개의 질문과 100개의 응답으로 제한된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무제한의 질문이나 응답이 필요하면, 가격은 월 $25(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합니다.

최고의 기능:

  • 브랜드에 맞게 설문 조사를 맞춤화할 수 있는 기능
  • QR 코드, 비공개 그룹 등을 통한 설문 조사 공유
  • 더 스마트한 분석을 위한 여러 보고서 유형

장점:

  • 오프라인에서도 설문조사를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지 응답을 받을 수 있음
  • Facebook, Salesforce, PayPal과 같은 인기 플랫폼과의 다양한 통합
  • Zoho가 설문 조사 응답자를 찾아주는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 가능

단점:

  • 무료 플랜의 기능 제한

사용자 리뷰:

“전반적으로 Zoho Survey는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온보딩을 개선하며, 더 많은 마케팅 고객을 등록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큰 자산이 되었습니다.”

“Zoho 사용은 매우 쉬웠고 공유하기도 용이했습니다. Excel로 내보내는 기능이 훌륭하며, 소프트웨어 자체가 데이터를 훌륭한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 디자인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큰 가격표 없는 품질 소프트웨어입니다.”

10. Qualtrics XM: 사용자 경험 연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Qualtrics XM 제품 페이지 이미지
Qualtrics

SAP 소유의 Qualtrics XM은 설문 조사 분야에서 고객 경험, 360도 직원 피드백, 시장 조사, 광고 테스트, 브랜드 추적 및 평판 관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부터 정부, 미디어, 항공사,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작동합니다. 회사는 사용자 맞춤용으로 30개 이상의 템플릿도 제공합니다.

이 목록의 다른 옵션과 달리 Qualtrics XM은 웹사이트에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추천 고객 목록 및 비투명한 가격 정책에 근거하여, 이 솔루션은 대형 기업 브랜드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두 솔루션 비교에 대한 더 깊이 있는 분석을 원하신다면, 우리의 Qualtrics vs SurveyMonkey 기사를 읽어보세요.

최고의 기능:

  • 산업 및 목적에 기반한 솔루션
  •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능력
  • 고객이 하는 말을 이해하기 위한 자연어 처리

장점:

  • 예측 분석 및 개념 테스트와 같은 혁신적인 연구 기능
  • 브랜드의 공공 이미지를 추적하고 청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심도 있는 보고서

단점:

  • 웹사이트에 공개된 가격 정보 없음

사용자 리뷰:

“전반적으로 Qualtrics는 견고한 설문 조사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문 조사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고객 서비스가 지원해 줍니다. 또한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는 훌륭한 자료도 많이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고서도 생성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 내보낼 수 있는 보고서와 링크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보고서를 모두 제공합니다.”

11. Sogolytics (구 SoGoSurvey): 학술 및 비영리 연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Sogolytics
Sogolytics

Sogolytics는 다양한 설문 조사, 투표, 퀴즈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고객 피드백에 중점을 둔 플랫폼과 직원 피드백에 중점을 둔 두 가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설문 조사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여러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Sogolytics는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플랜을 지원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25부터 시작하며, 10일 무료 체험이 제공됩니다. 또한, 학생, 학술 기관, 비영리 단체는 무료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사용하기 쉬운 설문 조사 작성기
  • 멀티채널 설문 배포 도구
  •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한 강력한 보고 도구

장점:

  • 고객 세분화, 데이터 시각화, 고객 이탈 예측에 도움을 주는 심도 있는 고객 경험 분석
  • 학생, 학술 기관, 비영리 단체에 무료 라이선스 제공
  • 유료 플랜에서 질문 생성 및 편집을 위한 AI 기능 제공

단점:

  • 기본 무료 플랜의 기능 제한

사용자 리뷰:

“정치학 전공 학생으로서 설문 조사 작성 및 배포를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했습니다. Sogolytics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며, 전문적이고, 무엇보다도 학생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 중 하나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맞춤형 설문지를 디자인하고 타겟 청중에게 매우 쉽게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12. Typeform: 사용자 참여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Typeform 설문 조사 작성기 이미지
Typeform

Typeform은 설문 조사 과정 내내 사람들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대화형 설문 작성기입니다. 이는 한 번에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조건부 로직을 사용하여 적절한 후속 질문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Typeform은 미니멀리즘과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사용이 용이합니다. 게다가 Typeform은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3,000개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Typeform은 제한된 기능의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유료 플랜은 월 $25(연간 청구)부터 시작하며, 무제한 양식과 질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받을 수 있는 응답의 수는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기본 플랜에서는 월 100개의 응답을 받을 수 있으며, 플러스 플랜에서는 월 1,000개의 응답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기능:

  • 대화형 질문 방식을 채택한 설문 조사
  • 미니멀하고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 Slack 및 Mailchimp와 같은 인기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장점:

  • 대화형 비디오 구현 및 AI 생성 양식을 포함한 추가 제품
  • 사용자 친화적
  • 다른 사용자와 연결하고 질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

단점:

  •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이 제한적이라 회사 브랜딩에 맞추기 어려움

사용자 리뷰:

“우리 회사는 과거에 여러 설문 플랫폼을 사용했지만, Typeform은 우리와 고객 모두에게 단연코 가장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었습니다. 더 나은 피드백과 참여를 얻었고, 이는 단순히 플랫폼을 변경한 것만으로도 이루어진 결과입니다. Typeform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Typeform만큼 일관된 제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오랜 세월 동안 50개 이상의 양식, 투표, 설문 조사를 만들었으며, 일일이 양식을 사용하고 수집된 정보를 활용합니다. Typeform을 사랑합니다!”

13. Qualaroo 피드백 소프트웨어 (ProProfs 제공): 웹사이트 피드백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7

Qualaroo 홈페이지 이미지
Qualaroo

Qualaroo 피드백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연구와 고객 피드백을 위한 고급 도구입니다. 코드를 웹사이트, 모바일 앱 및 기타 디지털 제품에 설치하면, 사용자를 다른 곳으로 보내지 않고 맥락 내에서 조사할 수 있습니다.

Qualaroo에는 건너뛰기 로직, 질문 분기, 질문 라이브러리, 오프라인 응답 수집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ubSpot, Mailchimp, Zapier, Google Analytics와 같은 인기 도구와의 통합은 연구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ualaroo는 모든 사용 가능한 기능뿐만 아니라 무제한 설문 조사 및 관리자를 제공하는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플랜은 월 50개의 응답과 10,000 페이지 조회 수로 제한됩니다.

Qualaroo의 비즈니스 플랜은 $19.99(연간 청구 기준)부터 시작하며, 월 100개의 응답을 제공합니다. 월 1,000개의 응답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Qualaroo에 데모와 가격을 문의하세요.

최고의 기능:

  • 맞춤형 브랜딩
  • 팝업 요청을 통해 피드백을 신속하게 수집할 수 있는 기능
  • 고객이 페이지를 떠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종료 설문 조사

장점:

  • 모든 기능을 포함한 무료 플랜
  • 설문 조사를 더 복잡하고 응답자에게 더 편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건너뛰기 로직 및 질문 분기와 같은 고급 기능
  • 웹사이트에 임베드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설문 조사의 Nudges

단점:

  • 제한된 가격 옵션
  • 무료 플랜에서 월 50개의 응답 제한

사용자 리뷰:

“Qualaroo는 데이터 수집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및 고객으로부터 여러 방법으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설문 조사 도구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저희 팀이 설문 조사를 더 관련 있고 맥락적으로 만들기 위해 분기 및 건너뛰기 로직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이제 설문 조사에 대해 다양한 트리거를 설정하고 특정 웹사이트 방문자를 타겟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4. HubSpot Forms: 고객 지원에 최적

전체 Capterra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5

HubSpot Forms 도구 이미지
HubSpot Forms

HubSpot의 폼 도구는 온라인 설문 조사 작성 및 관리를 위한 SurveyMonkey의 강력한 대안입니다. HubSpot을 사용하면 청중으로부터 귀중한 인사이트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쉽게 디자인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응답을 추적하고 응답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HubSpot의 이메일 마케팅 및 CRM 제공과 같은 다른 마케팅 도구와 양식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고객 피드백 수집, 직원 설문 조사 조직을 할 때 HubSpot의 폼 작성기의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통해 손쉽게 접근 가능하고 아름다운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HubSpot의 몇 가지 폼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포함된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폼당 한 번의 자동 이메일과 하나의 이메일 자동화만 제공됩니다. 추가 기능을 이용하려면 유료 플랜에 가입하세요. 연간 결제를 선택하면, 이 플랜은 월 $15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폼에서 HubSpot의 브랜딩을 제거할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

  • 드래그 앤 드롭 기능과 편집
  • HubSpot의 CRM 및 이메일 마케팅 도구와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
  • 동적 필드, 다양한 필드 유형, 프로그레시브 프로파일링 등

장점:

  • 응답자 정보가 자동으로 CRM 데이터베이스에 입력
  • 웹사이트가 더 넓은 청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SEO 추천
  • 우수한 고객 지원

단점:

  • 상대적으로 한정된 무료 및 스타터 플랜, 업그레이드 시 대폭적인 가격 상승

사용자 리뷰:

“HubSpot 마케팅을 사용한 전체 경험은 놀라웠습니다. 이 도구는 제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장에 큰 기여를 했고, 그 존재를 강화했습니다.”

“HubSpot의 편리함을 우리 조직에서 사랑합니다. 이는 고객에게 이메일 알림을 보내고, 특정 그룹에 대상 이메일을 설정하고, 새로운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SurveyMonkey 대체 서비스 시도해보기

기업 및 비영리 단체는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문 조사의 혜택을 봅니다. SurveyMonkey는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지만, 그 외에도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가격, 커스터마이징 및 디자인 기능, 또는 기타 문제로 인해 SurveyMonkey 대안을 찾고 있다면, 이 14가지 옵션은 신속하게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응답을 수집하는 데 유용한 대안입니다. 각 플랫폼이 가장 잘하는 분야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비교

종합적으로 가장 우수함Jform
가격이 가장 우수함CrowdSignal
사용 제한이 가장 우수함Google Forms
템플릿 수가 가장 우수함Jform
고객 지원이 가장 우수함HubSpot Fo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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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실제 사람이 작성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생성된 부분은 없습니다.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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