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경2022년 8월 24일 오후 8:47에 질문함
설문을 세팅해서 진행하는데 갑자기
할당량 초과양식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응답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가요
-
Jong_P Jform Support2022년 8월 25일 오전 11:49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김하경 님,
제가 확인해본 바, 사용자님께서는 현재 Guest (손님) 이십니다.
저희 Jform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Guest로써 저희 양식들이나 타 사용자님들의 활동을 보실 수 있지만 Guest로써 양식을 만들어 보유하거나 저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조사나 분석을 하는데 있어 많은 제약이 따릅니다.
김하경 님께서 Guest 이기 때문에 저희의 무료 계정인 스타터 계정에 가입하시거나 그 위의 유료 버젼인 Bronze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조금 더 많은 양식 제작이나 응답 제출 및 결제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자님의 계정이 [email protected]이 아닌 다른 계정에 대한 것이라면, 지금 문제를 겪고 있는 양식에 로그인 하실 때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좀 더 잘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다면 여기에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