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oad Space: Recalculate the limit

  • nex_nex374
    2024년 4월 2일 오후 8:55에 질문함

    계정설정에서 캐시삭제를 누르면 "캐시가 삭제됩니다" 라는 메세지 이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캐시 삭제 요청합니다.


    그리고 받은편지함에서 휴지통에 있는 것도 업로드공간 용량에 포함됩니까?

    휴지통 안의 파일은 30일 이내 자동삭제되는데 더 빨리 자동삭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Bella Jform Support
    2024년 4월 2일 오후 10:21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유선하님, Jform 지원팀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확인해본 결과, 이미 캐시 삭제가 진행되어 업로드 공간이 현재 228.31 MB / 1.00 GB 로 표시됩니다. 양식 캐시는 보통 자동으로 지워집니다. 하지만 해당 기능은 자주 액세스하거나 최근에 사용한 데이터와 지침을 임시로 저장하여 양식을 빠르게 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에 따라 캐시를 수동으로 지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캐시를 지운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계정에 로그인하기 전에 브라우저 캐시 삭제 후 로그인 해주세요.

    휴지통에 있는 것도 업로드 공간 용량에 포함되며, 업로드 공간을 확보하려면 휴지통 항목에서 삭제된 제출물을 영구 제거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자동으로 휴지통을 비우는 기능이 없습니다. 귀하가 찾고 있는 기능은 현재 사용할 수 없지만, 저희는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요청을 개발팀에 전달했으며, 기능 개발 시기나 개발 여부는 작업 요청, 실행 가능성, 요청하는 다른 사용자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이 스레드로 다시 연락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있는 기능 중 양식 제출 자동 삭제 기능은 자동 삭제된 제출물은 테이블의 휴지통 항목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30일 이상 휴지통에 있던 항목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또한 자동 삭제를 사용하는 동안 파일 업로드를 동기화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공간을 줄일 수 있도록 Google 드라이브 통합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다시 문의해 주세요.

 
귀하의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