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관리자를 위한 Salesforce 에이전트

서비스 관리자가 Salesforce에서 직접 주문 추적, 예약 일정 관리 및 운영 업데이트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은 전화나 이메일을 할 필요 없이 항상 주문이나 서비스 상태를 알 수 있어, 관리자는 수동 감독을 줄이고 투명성을 높이며 전반적인 서비스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How Salesforce Agent works

Connect to Salesforce

Salesforce에 연결

에이전트에 Salesforce 계정을 안전하게 연결하세요.

Train your agent

에이전트 교육

Salesforce 문서, 링크, Q&A 및 기타 자료를 추가하여 정확한 답변을 얻으세요.

Let the agent work for you

에이전트가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하세요

에이전트가 리드, 사례, 업데이트 및 일일 Salesforce 작업을 관리합니다.

Supported Salesforce Clouds

Jform Salesforce Agent works across the Salesforce Clouds your team relies on — so your workflows stay connected, consistent, and powerful.

Service Cloud

Manage order tracking, service requests, and case escalations automatically.

Experience Cloud

Allow customers to view order status or schedule services through a connected online portal.

AI 기반 Salesforce 에이전트로 서비스 관리를 위한 운영을 간소화하세요

주문 추적 및 고객 업데이트

고객에게 주문 상태, 반품,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에이전트가 Salesforce에서 직접 정보를 가져와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인바운드 문의가 줄어들고 고객에게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Order tracking and customer updates

약속 일정 관리

Salesforce 동기화로 예약, 일정 변경 및 취소를 자동화하세요. 고객은 즉시 가능한 시간을 확인하고 관리자는 일정을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중 예약과 수동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Appointment scheduling

운영 효율성

반복적인 서비스 요청을 자동으로 처리하면서 Salesforce에 모든 정보를 기록합니다. 관리자는 지속적인 감독 없이도 운영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Operational effici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