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를 위한 Salesforce 에이전트

고객 서비스 팀이 Salesforce 내에서 사례 처리, FAQ 및 티켓 업데이트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즉각적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원은 반복적인 문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더 빠른 해결, 향상된 만족도 점수, 그리고 상담원이 인간의 손길이 필요한 복잡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How Salesforce Agent works

Connect to Salesforce

Salesforce에 연결

에이전트에 Salesforce 계정을 안전하게 연결하세요.

Train your agent

에이전트 교육

Salesforce 문서, 링크, Q&A 및 기타 자료를 추가하여 정확한 답변을 얻으세요.

Let the agent work for you

에이전트가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하세요

에이전트가 리드, 사례, 업데이트 및 일일 Salesforce 작업을 관리합니다.

Supported Salesforce Clouds

Jform Salesforce Agent works across the Salesforce Clouds your team relies on — so your workflows stay connected, consistent, and powerful.

Service Cloud

Create, update, and escalate cases automatically with AI-driven context and real-time Salesforce sync.

Experience Cloud

Deliver 24/7 support through your self-service portals, where customers can get instant case updates or answers.

AI 기반 Salesforce 에이전트로 고객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세요

자동화된 사례 생성 및 업데이트

양식, 채팅 및 이벤트에서 직접 리드를 수집하고 검증하세요. 에이전트가 리드를 Salesforce에 즉시 동기화하여 영업팀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ROI가 실제 파이프라인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보장합니다.

Automated case creation and updates

지식 기반 응답

Salesforce 지식에서 답변을 가져와 FAQ를 신속하게 해결하세요. 고객은 상담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정확하고 상황에 맞는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초 접촉 해결률이 높아지고 지원 비용이 절감됩니다.

Knowledge-powered responses

24-7 customer support

웹사이트, 포털 및 메시징 채널을 통해 항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Salesforce 에이전트가 24시간 고객 관리를 지속적으로 운영합니다.

24-7 customer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