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를 위한 Salesforce 에이전트
고객 서비스 팀이 Salesforce 내에서 사례 처리, FAQ 및 티켓 업데이트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즉각적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원은 반복적인 문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더 빠른 해결, 향상된 만족도 점수, 그리고 상담원이 인간의 손길이 필요한 복잡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How Salesforce Agent works
Supported Salesforce Clouds
Jform Salesforce Agent works across the Salesforce Clouds your team relies on — so your workflows stay connected, consistent, and powerful.
Create, update, and escalate cases automatically with AI-driven context and real-time Salesforce sync.
Deliver 24/7 support through your self-service portals, where customers can get instant case updates or answers.
AI 기반 Salesforce 에이전트로 고객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세요
자동화된 사례 생성 및 업데이트
양식, 채팅 및 이벤트에서 직접 리드를 수집하고 검증하세요. 에이전트가 리드를 Salesforce에 즉시 동기화하여 영업팀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ROI가 실제 파이프라인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보장합니다.
지식 기반 응답
Salesforce 지식에서 답변을 가져와 FAQ를 신속하게 해결하세요. 고객은 상담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정확하고 상황에 맞는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초 접촉 해결률이 높아지고 지원 비용이 절감됩니다.
24-7 customer support
웹사이트, 포털 및 메시징 채널을 통해 항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Salesforce 에이전트가 24시간 고객 관리를 지속적으로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