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을 위한 Jform 엔터프라이즈
운영 양식과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 관리
Jform 엔터프라이즈의 온라인 양식 빌더와 자동화 솔루션은 대기업부터 신생 스타트업까지 전 세계 운영팀이 가장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노 코드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운영 요구 사항에 맞게 강력한 양식과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완전히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Jform 엔터프라이즈는 전 세계 운영팀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작업 양식 템플릿
영감이 필요하신가요? Jform의 기성품 템플릿을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양식을 작성하세요. Jform의 10,000개 이상의 양식 템플릿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신속하게 시작하세요.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Jform 테이블로 데이터 관리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다시 상상하세요. 단일 레코드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관리하고 구성하고 팀이 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 중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작업 할당, 계산을 수행하며 제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테이블에서 보고서 및 캘린더 보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직원 생산성을 향상
Jform 워크플로우를 활용해 업무를 자동화하고 승인을 간소화하세요. 조건부 로직을 사용해 사용자에게 필요한 필드만 표시하고, 양식 자동 입력 기능으로 반복 입력을 제거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청 수집 및 해결
Jform 보드를 통해 고객 및 직원의 업무를 추적하고 관리하세요. 양식 제출, AI 에이전트 대화, 워크플로우 단계를 업무로 전환하여 팀이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하세요. 예산 요청 검토, IT 서비스 티켓 추적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 보장
임직원 및 고객 정보 보안을 철저히 유지하세요. Jform 엔터프라이즈는 HIPAA, GDPR, CCPA, SOC 2 등 다양한 규정 준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고객과 가까운 지역 데이터 거점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 단일 로그인(SSO)을 활성화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강화
Jform 팀을 통해 공유 온라인 워크스페이스를 손쉽게 생성하세요. 모든 팀 활동을 추적하고 역할 기반 접근 권한을 부여하며 팀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콘솔을 통해 서버 성능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조직 전반의 플랫폼 사용 현황과 성과, 팀 운영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 통합
CRM 플랫폼, 클라우드 스토리지, 프로젝트 관리 보드 등 400개 이상의 외부 앱과 통합하여 기존 기술 플랫폼과 연결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