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A/B 테스트 계산기

콘텐츠 참여율이나 대화율을 높이고 더 나은 캠페인 결과를 얻고 싶으십니까? Jform의 A/B 테스트 계산기를 사용하여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추진하세요. 이제 테스트 결과를 측정하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더 성공적인 캠페인을 추진해 보세요.

방문자

전환

전환율

A

1.00%

B

1.14%

가설

중요한 결과

Variant B’s conversion rate (1.14%) was 14% higher than variant A’s conversion rate (1.00%). You can be 95% confident that variant B will perform better than variant A.

힘: 86.69%

p 값: 0.0314

무료 A/B 테스트 템플릿

첫 번째 컨트롤 양식을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시나요? 괜찮아요. 시작하려면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필요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고, 사용자와 공유하고, A/B 테스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정보 수집을 시작하세요.

AB 테스트 로그 양식

시장 연구 설문조사

Target Audience Grouping Form

양식 빌더

쉽게 정보를 수집하세요

Jform의 A/B 테스트 계산기를 사용하여 KPI를 측정하고 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하세요.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A/B 테스트 양식을 사용자 정의한 다음 직접 링크를 통해 해당 양식을 공유하거나 웹 사이트나 온라인 포털에 삽입하세요.

Form Builder

Jform 테이블

청중을 분류하기

Jform 테이블을 사용하면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사용자 응답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또는 디지털 자산의 어떤 버전이 가장 효과적인지 평가하세요. 하위 그룹, 추세 등을 쉽게 식별하여 보다 의미 있는 사용자 관계 구축을 시작하세요.

Jform Tables

리포트 빌더

Analyze and Visualize Data

Jform 리포트 빌더를 사용하면 A/B 테스트 양식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맞춤화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이해관계자 및 고객과 보고서를 공유하세요.

Report Builder

A/B 테스트 계산기 FAQ

  • A/B 테스트란 무엇입니까?

    분할 테스트라고도 하는 A/B 테스트는 두 가지 변형을 대조하여 어떤 버전이 더 바람직한지 알아내는 테스트 유형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이나 이와 유사한 용도로 자주 사용됩니다. A/B 테스트에서는 사용자를 무작위로 선택하여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기반으로 통계 분석을 수행합니다.

  • A/B 테스트는 어디에 사용되나요?

    A/B 테스트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이유로 사용됩니다. 마케팅 및 광고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디자인, 온라인 제안, 헤드라인, 이메일 및 제품 설명에 사용할 최상의 옵션을 결정합니다.

  • A/B 테스트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A/B 테스트는 두 가지 대안의 전환율을 서로 비교하여 한 대안이 다른 대안보다 통계적 유의성이 더 높은지 확인하여 계산됩니다. A/B 테스트를 계산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로는 z-점수, P-값, 표본 크기, 신뢰 구간, 신뢰 점수 등이 있습니다.

  • A/B 테스트의 성공 여부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나요?

    A/B 테스트의 통계적 유의성은 이상적으로 95%이어야 하며 최소한 90%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적인 테스트가 아닙니다.

  • A/B 테스트에는 몇 개의 샘플이 필요합니까?

    필요한 샘플 크기는 A/B 테스트와 측정 대상에 따라 다릅니다. 해당 A/B 테스트에 필요한 최소 샘플 크기를 결정하려면 계산을 수행해야 합니다.

  • A/B 테스트에서 통계적 유의성은 무엇입니까?

    A/B 테스트에서 통계적 유의성은 실험의 통제 그룹과 테스트 그룹 간의 차이가 우연이나 오류의 결과가 아니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통계적 유의성이 높을수록 그룹 간의 차이가 정확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즉, 통계적 유의성은 귀무가설이 참일 확률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 통계적 유의성 공식은 무엇입니까?

    통계적 유의성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χ2= ∑(O−E)2/E

  • z-점수란 무엇입니까?

    z-점수는 주어진 값이 표준 편차와 얼마나 다른지 나타내는 통계적 측정값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z-점수는 테스트한 데이터 포인트가 평균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보여줍니다.

  • P-값이란 무엇입니까?

    P-값은 테스트 그룹 간에 차이가 없으며 표시된 개선이 완전히 우연에 의한 것일 확률입니다.

  • 귀무 가설이란 무엇입니까?

    귀무 가설은 두 데이터 세트 사이에 연관성이 없다는 기본 가정을 나타냅니다.

  • 테스트의 "통계력"은 무엇입니까?

    검정의 통계적 검정력은 검정에서 귀무 가설에서 효과적으로 벗어나 검정 그룹 간의 통계적 차이를 발견할 확률입니다.

  • 단측 검정과 양측 검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단측 검정은 하나(단 하나의) 평균이 다른 평균보다 크거나 작은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측 검정을 통해 두 평균이 서로 다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B 신뢰도 점수란 무엇입니까?

    A/B 신뢰도 점수는 성공적인 A/B 테스트의 유효성을 평가합니다. 일반적으로 95% 이상의 점수가 이상적입니다.

  • A/B 테스트를 어떻게 실행할 수 있나요?

    아래 단계에 따라 A/B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A 변수의 방문자 수와 전환수를 입력하세요.
    • B 변수의 방문자 수와 전환수를 입력하세요.
    • 테스트의 신뢰 구간을 결정합니다.
    • 결과를 계산, 분석 및 공유하세요.
  • A/B 테스트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하여 Jform으로 자신만의 A/B 테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A/B 테스트 양식을 만들고 사용자 정의하여 옵션을 테스트하고 청중의 눈에 어떤 것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 A/B 테스트를 맞춤 설정할 수 있나요?

    네, Jform의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A/B 테스트 양식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양식 필드 추가 또는 제거, 사본 변경, 브랜딩 자산 또는 이미지 업로드, 글꼴 및 색상 선택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