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에이전트는 전화로 질문에 답변하고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를 설정하여 전화 문의를 처리하세요. 내선번호를 사용하거나,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전용 전화번호를 구매하여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경험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의 음성 설정을 맞춤화하세요.
AI 에이전트를 위한 전용 비즈니스 번호를 확보하여 전문적이고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세요.
Test your AI Agent’s voice and responses with Jform’s Test Call feature.
AI 에이전트의 액센트, 톤 등을 조정하여 보다 개인화되고 몰입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음성을 생성하세요.
AI 에이전트는 전화 통화 중에도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가 필요한 경우에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