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에이전트는 웹사이트의 챗봇, 전화, SMS, WhatsApp 또는 QR 코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원활한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hopify 스토어의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해,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제품 탐색, 결제 문의, 주문 업데이트를 안내하도록 하세요.
AI 에이전트를 웹사이트의 챗봇으로 삽입하여 사용자가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사용자가 독립형 채팅 인터페이스를 통해 에이전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간단히 링크를 공유하면 사용자는 어떤 기기에서도 에이전트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를 설정하여 전화 문의를 처리하세요. 내선번호를 사용하거나,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전용 전화번호를 구매하여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경험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의 음성 설정을 맞춤화하세요.
AI 에이전트가 웹에서 음성 전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활성화하세요. 에이전트의 음성을 맞춤화하여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AI 에이전트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하세요.
WhatsApp 계정을 AI 에이전트와 연결하여 WhatsApp을 통해 고객과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QR 코드를 즉시 생성하여 간단한 스캔으로 전 세계와 에이전트를 공유하세요.
AI 에이전트를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앱으로 변환하여 사용자가 어떤 기기에서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세요.
AI 에이전트가 Messenger에서 고객 대화를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AI 에이전트가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전용 전화번호를 구매하세요.
Let your AI Agent connect with Gmail to auto-generate draft emails directly in your inbox. It writes personalized, professional replies to new emails as they arrive—saving you time and effort with every message.
사용자가 AI 생성 이메일을 수신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도록 하여 대화를 지속하세요.
AI 에이전트가 Zoom 미팅에 참여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질문에 답하며, 자동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Take the pressure off live presentations—let your AI Agent present for you. With Jform’s AI-powered presentation feature, simply upload your presentation and let your AI Agent do the tal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