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독립형 채팅 인터페이스를 통해 에이전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간단히 링크를 공유하면 사용자는 어떤 기기에서도 에이전트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를 웹사이트의 챗봇으로 삽입하여 사용자가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AI 에이전트를 설정하여 전화 문의를 처리하세요. 내선번호를 사용하거나,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전용 전화번호를 구매하여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경험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의 음성 설정을 맞춤화하세요.
AI 에이전트가 웹에서 음성 전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활성화하세요. 에이전트의 음성을 맞춤화하여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AI 에이전트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하세요.
WhatsApp 계정을 AI 에이전트와 연결하여 WhatsApp을 통해 고객과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QR 코드를 즉시 생성하여 간단한 스캔으로 전 세계와 에이전트를 공유하세요.
AI 에이전트를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앱으로 변환하여 사용자가 어떤 기기에서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세요.
AI 에이전트가 Messenger에서 고객 대화를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AI 에이전트가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전용 전화번호를 구매하세요.
사용자가 AI 생성 이메일을 수신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도록 하여 대화를 지속하세요.
AI 에이전트가 Zoom 미팅에 참여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질문에 답하며, 자동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