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을 위한 AI 고객 서비스

소매업체가 실시간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 문의에 응답하며, 쇼핑 여정을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개인화된 상호작용을 통해 Jform AI 에이전트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지원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여 고객이 존중받고 이해받는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Jform AI 에이전트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혜택

코딩 없이 AI 에이전트 구축

소매업체는 기술 지식 없이도 필요에 맞는 맞춤형 AI 에이전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변화하는 수요에 맞춰 고객 서비스 전략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주문 및 반품 처리

주문 추적, 반품 요청, 교환 절차를 안내하는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구축하세요. 이를 통해 수작업을 줄이고 해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정 작업 정의하기

소매업체는 주문 확인 이메일 발송, 지원 티켓 생성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중인 세일 및 독점 혜택에 대해 고객에게 알릴 수도 있습니다.

다채널 쇼핑 지원

웹 채팅, WhatsApp, Messenger,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세요. 이를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일관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피드백 수집

대화형 AI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및 쇼핑 경험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세요. 이를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를 위한 사용 사례

Jform AI 에이전트는 리테일 업계의 고유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고객 상호작용을 향상시키고 운영을 간소화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상품 문의 지원

고객에게 제품 사양, 재고 여부, 가격 정보를 포함한 상세 정보를 즉시 제공하세요.

주문 추적 및 업데이트

고객은 Jform AI 에이전트를 통해 주문 상태를 손쉽게 문의하고, 배송 및 도착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관리

고객이 필요한 단계별 안내를 받으며 반품 절차를 진행하고, 필요한 양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반품 과정을 간소화하세요.

고객 설문조사

자동화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인사이트를 수집하세요. 이러한 대화형 설문은 고객 선호를 이해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