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팀 FAQ
Jform 팀에 대한 귀하의 질문들과 관련된 응답들입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들은 저희의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질문하기귀하의 질문은 저희의 항시 대기 중인 고객지원팀이 답해 드릴 것입니다.
-
Jform 팀은 무엇인가요?
Jform 팀은 사용자들이 양식, 테이블, 앱, 리포트 등과 같은 공유된 자산들을 만들고 맞춤 설정하게 하는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Jform 팀으로 귀하는 팀과 함께 더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귀하의 회사를 위해 더 강력한 작업흐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Jform 팀은 온라인 협업 도구인가요?
예, Jform 팀은 온라인 협업 도구입니다. 팀 작업 공간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는 다른 팀원들과 간편하게 문서들을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들은 특정 팀들을 만들고 필요한데로 업무나 프로젝트들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협업은 무엇인가요? 조직의 팀들에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온라인 협업은 공유된 프로젝트나 업무에서 함께 일하기 위해 인터넷 또는 오라인 공간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직원들이 어디에 있던지 조직 팀들에게 이것은 회사 전체에 걸친 더 나은 의사소통과 협업을 의미합니다.
-
공유된 온라인 작업공간은 무엇인가요? 그것은 조직 팀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름이 말하듯이 공유된 온라인 작업공간은 사용자들이 같은 콘텐츠에 접근하고 편집하게 하는 중앙 집중적인 플랫폼입니다. 공유된 온라인 작업공간은 초대를 통해 회사 직원과 팀 외부인들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팀들에게 공유된 온라인 작업공간은 시간 소모적이고 비효율적인 의사소통 그리고 팀들이 함께 협업하고 업무들을 완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공간 사이에서 차이점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어떤 팀이 Jform 팀을 사용할 수 있나요?
모든 팀이 Jform 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HR 팀
- 비영리단체
-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
- 교육 기관
- 의료 기관
-
어떻게 다른 팀들이 Jform 팀에서 서로 의사소통 할 수 있나요?
Jform 팀은 사용자들이 다른 팀들을 둘러보고 그들의 작업 공간을 볼 수 있는 디렉토리를 포함합니다 — 이것은 누군가가 다른 팀에 속해 있는 특정 양식이나 앱을 찾고 있을 때 아주 적합합니다. 만약 작업공간이 디렉토리에서 보이도록 설정되어 있다면 비회원들은 그것에 접속해서 양식들을 접속하거나 앱들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어떤 Jform 제품들이 Jform 팀과 함께 사용될 수 있나요?
Jform 팀은 모든 Jform 제품들과 호환되므로 귀하는 양식, 테이블, 리포트, 승인 흐름 및 전자서명 문서와 같은 자산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팀을 만들고 멤버들을 초대한 후, 귀하가 만들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자산들을 보기 위해 귀하의 팀 작업공간 왼쪽에 있는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나서 항목 작성을 완료하기 위한 단계들을 따르십시오.
-
어떻게 Jform 팀에서 새 팀을 만드나요?
귀하는 Jform 대시보드 또는 팀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제품 목록 탐색에서 새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팀을 만들 때 귀하는 팀원들에게 다른 역할들을 지정하고 그들이 팀내에서 무엇을 보고 할 수 있는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Jform 팀에서 얼마나 많은 팀들을 만들 수 있나요?
Jform 팀은 귀하가 보유한 팀 수를 제한하지 않으므로 귀하의 조직을 위해 필요한 만큼 많은 팀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귀사의 일원들이 만든 다른 팀들을 둘러보고 싶다면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Jform 팀에서 어떻게 제 기업 데이터의 비밀보호를 보장할 수 있나요?
모든 Jform 팀 데이터는 256 비트 SSL 접속으로 보호되며 Jform은 다수의 암호화 방식과 스팸방지 양식 필드들을 제공합니다. 팀 관리자들은 양식과 앱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거나 귀하의 조직내에 있는 특정 인원들에게만 보이도록 작업공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Jform 팀에 있는 팀으로 새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나요?
예. 귀하는 링크를 공유하거나 온라인 대시보드에서 이메일 초대장을 보내는 것으로 귀하의 Jform 팀 작업공간에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그들이 무엇을 열람, 편집 또는 생성하고 싶은지에 따라 각 팀원에게 역할을 부여할 수 있으며 그 옵션들은 팀 관리자, 데이터 협력자, 데이터 열람인 및 제작자를 포함합니다. 더 나아가 서버 관리자들은 조직내에서 팀들을 생성하거나 삭제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Jform 팀에서 팀 작업공간을 관리할 수 있나요?
귀하는 Jform 팀 대시보드에서 팀 작업공간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귀하의 개인 계정에서 팀으로 기존 양식들을 이동하거나 팀 작업공간의 모양과 느낌을 맞춤 설정하고 폴더 만드는 것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양식 소유권이 바뀌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오직 팀 관리자들만 기존 양식들을 그들의 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팀으로 이동하기 위해, 나의 양식으로 가서 패널 상단 또는 귀하가 선택한 양식의 더 보기 메뉴에서 팀으로 옮기기를 선택하세요. 그런 후,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지시 사항들을 따라 주십시오.
귀하는 팀 설정으로 가서 팀 표지 이미지와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으로 팀 공간을 맞춤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페이지에서 프라이버시 설정을 업데이트하거나 팀원들을 관리하고 활동 로그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정보를 더 잘 정리하기 위해 팀에 폴더를 설치하려 한다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팀 작업공간에서 왼쪽 패널에 있는 새 폴더 생성하기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양식으로 가서 왼쪽 패널에 있는 귀하의 팀명 가까이 있는 3개의 점을 클릭하고 새 폴더 추가를 선택하면 됩니다.
-
Jform 팀에서 세부적인 팀 활동 내역들을 볼 수 있나요?
네, 귀하는 세부적인 활동 로그를 사용해서 변경 사항들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팀 관리자는 날짜, 팀원 및 행위들로 활동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