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팀 FAQ
Jform 팀에 대한 귀하의 질문들과 관련된 응답들입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들은 저희의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고객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질문하기귀하의 질문은 저희의 항시 대기 중인 고객지원팀이 답해 드릴 것입니다.
-
Jform 팀은 무엇인가요?
Jform 팀은 사용자들이 양식, 테이블, 앱, 리포트 등과 같은 공유된 자산들을 만들고 맞춤 설정하게 하는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Jform 팀으로 귀하는 팀과 함께 더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귀하의 회사를 위해 더 강력한 작업흐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Jform 팀은 온라인 협업 도구인가요?
-
온라인 협업은 무엇인가요? 조직의 팀들에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공유된 온라인 작업공간은 무엇인가요? 그것은 조직 팀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나요?
-
어떤 팀이 Jform 팀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어떻게 다른 팀들이 Jform 팀에서 서로 의사소통 할 수 있나요?
-
어떤 Jform 제품들이 Jform 팀과 함께 사용될 수 있나요?
-
어떻게 Jform 팀에서 새 팀을 만드나요?
-
Jform 팀에서 얼마나 많은 팀들을 만들 수 있나요?
-
Jform 팀에서 어떻게 제 기업 데이터의 비밀보호를 보장할 수 있나요?
-
Jform 팀에 있는 팀으로 새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나요?
-
어떻게 Jform 팀에서 팀 작업공간을 관리할 수 있나요?
-
Jform 팀에서 세부적인 팀 활동 내역들을 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