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ardless 자주 묻는 질문들

GoCardless 질문들에 대한 대답을 찾고 있나요? GoCardless의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거나 저희 고객 지원팀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searchValue}" 검색은 어떤 결과도 찾지 못했습니다.

  • 어떤 유형의 대금을 받을 수 있나요?

    Gocardless는 다른 비지니스들을 대신해 자동 이체 대금을 회수하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201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그 해 여름에 Y 콤비네이터 가속기에 의해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영국에 있는 온라인 자동 이체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온라인 GoCardless 결제 양식을 통해 지불 받고 싶다면 참조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GoCardless와 나의 양식을 어떻게 통합하나요?

    세부적인 정보를 위해서 귀하의 양식과 GoCardless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저희의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GoCardless를 사용할 수 있나요?

    귀하의 비지니스가 다음 국가들에 기반을 두고 있다면 GoCardless를 통해 구독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캐나다,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헝가리,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아일랜드 공화국,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 GoCardless 결제는 무엇을 지원하나요?

    Jform의 GoCardless 통합을 사용하면 정기 청구 양식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GoCardless 통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가 있나요?

    저희는 추가적인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거래당 1% 최소 €0.20(최대 €2)인 표준 GoCardless 처리 요금만 지불하면 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참조 페이지의 GoCardless 거래수수료를 확인하십시오.

  • GoCardless는 어느 화폐를 지원하나요?

    GoCardless 현재 파운드 스털링, 유로, 스웨덴 크로나, 호주 달러, 덴마크 크로네를 지원합니다.

  • GoCardless 결제는 안전하나요?

    보안은 Jform처럼 GoCardless에서 매우 중요하므로 고객 데이터가 항상 안전하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1. 자동 이체 시스템에 대한 접근은 저희 시스템을 승인한 유럽의 주요 은행들에 의해 제공됩니다.
    2. 모든 고객 데이터는 일반 개인정보 보호법(GDPR)를 포함해서 유럽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3. 모든 클라이언트 서버 통신은 256-bit SSL 암호화처리 되어 있습니다.
    4. 그것들은 ISO27001 인증 받았으며 저희의 모든 시스템과 과정에서 주기적인 내부 및 외부 보안 감사를 시행합니다.
    5. 결제를 처리하는 것과 같은 경우를 제외한 목적으로 귀하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제3자와 절대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인 결제 기관으로써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금융감독원에 의해 허가 받았으며 어떤 다른 직불 제공자보다 더 많은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집된 모든 돈은 판매자에게 지불되기전에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바클레이즈 은행 또는 SEB의 안전한 고객 자금 계정에 보관됩니다.

  • 어떤 유형의 대금을 받을 수 있나요?

    현재의 통합을 사용해서 구독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언제 지불을 받나요?

    GoCardless는 귀하의 고객에게서 대금을 지불 받고 3 영업일 후에 지정된 은행 계좌로 그 자금을 자동 이체합니다.

  • 제가 지불 받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GoCardless는 귀하의 모든 지불 내역과 고객들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대시보드가 있으며 언제든지 그 지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GoCardless에서 지불 과정이 진행되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참조 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