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에이전트를 구축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아보세요.
AI 에이전트를 웹사이트에 챗봇으로 삽입하여 사용자의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는 개인화된 대화를 통해 고객 또는 클라이언트와 상호 작용하고 질문에 답변하고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AI 에이전트는 사람의 노동 없이 즉시 질문에 답변하고, 사용자 지원을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모든 조직에서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필요할 때 AI 챗봇 지원에서 인간 상담원으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에이전트는 전화로 질문에 답변하고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는 고객의 문의를 이해하고 웹 통화를 통해 즉각적이고 자연스러운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작성하고, 피드백을 수집하고, 안전한 결제를 처리하는 AI 에이전트와 함께 양식을 역동적인 대화로 변환하세요.
대화가 시작될 때 이메일을 요청하거나 독점적 인 특전 또는 우선 순위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감정을 분석하는 등 특정 상황에서 대리인이 응답하는 방법을 정의하세요.
이메일 전송, 비디오 링크 공유, 워크플로 자동화와 같은 기능으로 AI 에이전트를 강화하세요.
AI 에이전트를 Slack 및 Google Calendar와 같은 인기 있는 앱 및 서비스와 연결하여 데이터를 원활하게 동기화하고 생산성을 향상하세요.
AI 에이전트는 웹사이트의 챗봇, 전화, SMS, WhatsApp 또는 QR 코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원활한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조직을 위해 설계된 고급 기능(다중 사용자 관리, 화이트 라벨링 및 사용자 지정 도메인 포함)에 액세스하십시오.
Jform은 항상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I 에이전트에 대해 동일한 보안 기능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