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oice PDF Templates

1 개의 템플릿들

관리비 양식

이 관리비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주의사항을 보내고 모든 정보가 청구서에 포함되도록..

{제목} 정보

Preparing invoices for clients is necessary for making sure you get paid for your products or services. But writing and mailing paper invoices by hand isn’t the most efficient use of your time when you could be bringing in more business. Using a ready-made invoice template will not only save you time billing customers but also ensure that your invoices are always accurate, consistent, and professional.

Jform makes online invoicing easier than ever. No matter what type of business you operate, you can easily create and send invoices, including proforma invoices, using these free invoice PDF templates. Each invoice template will instantly convert submitted information into professional PDF invoices. With your invoices saved as downloadable PDFs, you’ll be able to email them directly to customers or print them to give in person.

Simply select any of the invoice templates below to customize with our drag-and-drop PDF Editor. Upload your company’s logo, add your terms and conditions, change the given text, and rearrange the template layout to your liking. Your custom invoice template will automatically generate PDF invoices for each form submission, making it easier to keep track of every purchase from your business. With the invoice approval software, you can seamlessly manage the review and approval process, bringing even more efficiency to your invoicing workflow.

자주하는 질문들

1) 송장 템플릿이란 무엇입니까?

송장 템플릿은 송장의 주요 요소에 대한 공간과 필드를 포함하는 미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송장 템플릿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는 고객에게 비용을 청구할 때마다 처음부터 송장을 다시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청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맞게 송장 템플릿을 직접 만들거나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여 디자인 및 구성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송장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상품과 서비스를 돈으로 교환하는 거의 모든 기업이나 사람은 송장을 사용합니다. 업종이나 규모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모든 송장 템플릿을 업데이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결제를 요청할 때 다양한 송장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의료 청구서
  • 서비스 청구서
  • 프리랜스 청구서
  • 시간별 청구서
  • 수리 청구서
  • 상담 청구서

3) 송장 템플릿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송장 템플릿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특히 Jform과 같은 코드 없는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Jform은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도 제공하므로 바로 청구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자신만의 송장 템플릿을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지침에 따라 Jform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양식 빌더를 엽니다.
  • 처음부터 시작을 선택합니다.
  • 양식 레이아웃으로 기본 양식을 선택합니다.
  • 조직 로고를 업로드하고 조직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세요.
  • 포함하려는 요소를 추가하려면 양식 빌더 왼쪽에 있는 양식 요소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 포함된 목록에서 요소를 추가합니다.
  • 필요에 따라 기본 , 결제위젯 중에서 선택하세요.
  • 더 많은 디자인 요소를 맞춤설정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양식 디자이너 아이콘(페인트 롤러)을 클릭하세요.
  • 오른쪽 상단 중앙에 있는 게시 탭을 클릭하고 인보이스를 보낼 방법을 선택하세요.
  • 이메일이나 링크, 웹사이트에 삽입하거나 다운로드 가능한 PDF로 송장을 공유하세요.

송장을 작성한 후에는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할 때마다 송장 정보를 업데이트하세요.

4) 내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송장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까?

예,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고 브랜드 색상과 일치하도록 송장 템플릿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송장 템플릿의 가장 좋은 점은 문서를 모두 직접 디자인하지 않고도 원하는 대로 문서를 변경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Jform에는 70개 이상의 송장 템플릿이 있으므로 귀하의 창의적인 브랜드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했다면 로고를 추가하고 정보를 입력한 후 실제 송장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고객에게 보내세요.

Jform PDF Editor not only lets you edit Jform PDF templates but also allows you to edit any PDF templates you already have. Simply upload an existing PDF form to Jform and add signature fields and change colors.

5) 청구서 템플릿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비용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고객에게 비용을 청구할 때가 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송장을 준비하세요.

  • 템플릿을 만들거나 다운로드하세요. 무엇을 선택하든 귀하의 브랜드와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정보가 정확하고 최신인지 확인하세요. 템플릿을 사용할 때의 어려움 중 하나는 미리 입력된 정보를 간과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내용이 정확하고 의미가 있는지 다시 확인하세요.
  • Set up easy payment methods to streamline the payment process. By adding online payment processors to your template, you can increase your odds of getting quick payments and reduce the chance of overdue invoices.
  • 마감일을 강조하여 연체된 지불을 방지하세요. 만약 고객이 마감일까지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템플릿에서 마감일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마감일이 주목할 수 있고 읽기 쉽도록 디자인되어 긴급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템플릿이 있으면 필요에 따라 2~4단계를 반복하면 됩니다. 각 청구서에 대해 이 프로세스를 사용하면 모든 고객에 대해 효율적이고 일관된 청구 프로세스가 구축됩니다.

6) 송장 템플릿에는 어떤 필드가 포함되어야 합니까?

송장 템플릿을 생성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때 필요한 모든 필드와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청구서의 세부 사항은 템플릿마다 다를 수 있지만 각 템플릿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귀하의 비지니스 이름과 연락처 세부사항
  • "송장" 단어
  • 송장번호
  • 연락처 이름, 회사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고객 정보
  • 송장일자
  • 결제 기한
  • 구매/서비스 날짜, 단가, 제목, 수량 및 총 비용을 포함한 청구 제품/서비스에 대한 설명
  • 소계, 세금, 할인 및 최종 합계
  • 결제 방법, 연체료, 결제 조건에 대한 면책사항

7) 송장은 어떻게 생겼나요?

필수 재무 및 비즈니스 정보 외에도 송장에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공통 디자인 요소가 포함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가격과 서비스가 일반적으로 표로 구성되어 청구된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명확하게 표현한다는 것입니다.

송장에는 비즈니스 자료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로고와 브랜드 색상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로고와 브랜드 색상을 추가하면 고객에게 송장을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즉시 시각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최종 가격은 일반적으로 하단 모서리에 한 줄씩 쌓인 별도의 부분으로 분류되어 소계, 세금, 할인 및 최종 가격을 표시합니다.

8) 송장 템플릿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송장 템플릿은 비즈니스에게 유용한 도구입니다. 청구 과정에서 팀의 노동 비용을 줄여 시간과 비용,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재사용 가능성 때문에 고객에게 청구할 때 들어가는 작업을 줄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스스로 템플릿을 만들든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하든 선택에 따라, 청구서 템플릿을 사용하면 고객들에게 시각적 일관성과 전문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제작 과정을 건너뛰고 준비된 템플릿을 사용하면 그래픽 디자인에 따른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