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기존의 양식 데이터에 무슨일이 생기나요?

    귀하의 계정에 HIPAA를 추가하면 기존 데이터는 자동으로 HIPAA 준수 전용 서버로 이동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저희의 분리된 HIPAA 준수 시스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 HIPAA를 활성화하는데 무엇이 필요하나요?

  • 업로드 된 파일들도 HIPAA를 활성화하면 보호받나요?

  • If I upgrade for HIPAA compliance, will I need to re-create my forms?

  • 양식 제출 데이터를 보려면 제 Jform 계정에 로그인해야 하나요?

  • 알림 이메일에 어떤 데이터를 포함하나요?

  • HIPAA를 활성화하는데 제한사항이 있나요?

  • HIPAA 계정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 새 HIPAA 준수 양식을 만들 수 있나요?

  • HIPAA 양식에 대해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 Can I receive a BAA (Business Associate Agreement)?

  • 삽입된 양식들은 HIPAA를 준수하나요?

  • HIPAA를 준수하는 통합이 있나요?

  • Jform을 사용해서 만든 PDF는 안전하나요?

  • 어떻게 제 양식들이 HIPAA를 준수하게 설정하나요?

  • 안전한 온라인 결제를 받을 수 있나요?

  • 어떤 온라인 어플리케이션들이 HIPAA를 준수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나요?

여기에 귀하의 질문들을 항시 대기중인 저희의 고객지원 팀으로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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